농심 포테토칩 콘치즈맛 신제품 간식타임!

먹는행복

제가 좋아하고 즐겨먹는 감자칩과자중 포테토칩이 새로운 '콘치즈맛'으로 출시된걸 발견하곤 반가운 마음으로 가져와 보았네요! 지금까지 오리지널을 비롯해 비프와사비, 참치마요, 매콤치킨등으로 나름 다양하게 즐겨오면서 각각의 매력이 다 맛있었기 때문에 이번 새로운맛 또한 믿고 맛에 대한 기대와 함께 구입해 보았습니다! 물론 제 먹거리포스팅 보시면 아시겠지만 콘, 치즈관련 맛을 좋아하는 이유도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과자의 모습과 정보들을 살펴보면 맛에 있어서는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포테토칩 콘치즈맛

 

과자봉지의 앞면부터 촬영해서 보여드리면 시원한 하늘색 배경으로 실제 콘치즈 요리와 감자칩 위로 콘치즈를 가득 올린 먹음직스러운 비쥬얼과 함께 전체적으로 해당맛의 컨셉과 잘 어울리면서 귀여움까지 더한 디자인을 보여주었네요! 지금까지 포테토칩 사면서 개인적으로 느끼는거지만 새로운 맛이 나올때 마다 거기에 해당하는 디자인이 항상 예쁘기도 하고 재미난 볼거리를 제공해주는거 같네요!

 

 

 

 

구입과 관련해서 먼저 파는곳은 GS25편의점 을 이용했구요! 가격은 1,500원으로 편의점 과자로는 평균가격대에 다른맛과 동일한 가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참고로 농심과자라 대형마트나 인터넷으로 여러개 구입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할꺼 같네요!

 

 

앞면에 담겨진 내용들을 살펴보면 먼저 상단에는 농심로고와 함께 모든 제품에 항상 적혀있는 '국내최초 100% 생감자칩' 문구에 제품이름 오른쪽으로는 신제품이라는걸 알려주는 NEW표시가 담겨 있습니다!

 

 

중간으로는 치즈가 녹아내리는 모양의 글씨체로 해당 맛이 큼지막하게 적혀 있고 두눈에 하트를 담고 있는 치즈조각을 들고 있는 옥수수 캐릭터가 왼편으로 귀엽게 담겨 있네요! 그리고 위에서도 말씀드린 감차집위에 치즈가 가득 녹아있는 콘치즈가 올려져 있는 모습을 보면서 실제로 저렇게 만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을꺼 같은 생각이 들었네요!

 

 

제일 하단으로는 철판에 자글자글 맛있게 구워진 실제 콘치즈 이미지와 함께 오른쪽으로는 중량, 칼로리가 표기되어 있고 메인재료로는 생감자, 스위트콘파우더, 치즈 3가지의 함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딱 보시면 맛은 쉽게 예측이 가능하실꺼라 생각되네요!

 

포테토칩 콘치즈

 

이어서는 봉지의 뒷면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사진과 같이 좌측으로는 컨셉이미지로 특징이 정리되어 있고 우측으로는 과자관련 정보들을 자세하게 살펴볼수 있었는데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부분부분 근접촬영한 사진과 함께 바로 이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좌측의 내용을 상하로 나눠서 보여드리면 앞면에서 봤던 이미지들이 구성을 다르게 배치되어 있고 못보던 문구로는 과자의 특징인 '노릇노륵 콘치즈, 단짠단짠 고소해!'란 문구가 담겨 있습니다!

 

 

다음으론 우측의 상단, 중간의 내용을 보여드립니다! 여기서는 두가지를 살펴 보았는데요! 첫번째는 원재료명으로 사용된 재료와 원산지를 살펴봤을때 우선 국산재료는 생감자가 사용되었고 그외에는 태국산, 말레이시아, 뉴질랜드등의 수입재료들이 사용되었네요! 맛과 관련해서는 구체적인 재료목록 보다는 콘치즈맛시즈닝 한개로 표시가 되어 있네요! 이어서 두번째는 유통기한으로 위에 사진 우측을 보시면 18년 12월 1일까지로 구입일로부터 약5~6개월정도가 길게 남아 있는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마지막 내용은 영양정보로 먼저 포테토칩 콘치즈맛 칼로리 부터 살펴보면 30g기준 175kcal 총 내용량 60g으로는 350kcal로 한봉지를 다 먹을경우에는 밥한공기에 1/6공기를 더먹는것과 동일한 열량을 가지고 있는 과자입니다!

 

 

 

 

영양성분에서는 많은 퍼센트순으로 3위까지 살펴보면 일단 튀김과자, 치즈에서 바로 알 수 있고 과자제품이라면 대부분 비슷하게 포화지방이 53%로 1위를 찾이하고 있고 2위는 연장선이라고 할수 있는 지방이 44%를 함유하고 있으며 이어서는 감자칩하면 빠질수 없는 짠맛으로 나트륨이 18%로 3위를 찾이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성분들은 대부분 한자리수의 넞운 함량을 가지고 있네요!

 

 

과자의 모습도 살펴보고 맛보기에 들어갈겸 과자봉지를 오픈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질소충전 포장으로 봉지의 반정도 채워진 양으로 옥수수와 치즈의 고소함과 짭짤한 향이 느껴졌네요!

 

포테토칩 새로운맛

 

소량으로 과자를 꺼내서 자세한 관찰에 들어갔습니다! 일단은 일반감차칩과 동일한 모양이지만 겉에 뿌려진 시즈닝이 달라졌다는걸 가장 먼저 확인해 볼 수 있었네요!

 

 

대표로 한개를 집어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마치 파슬리처럼 보이는 초록색 가루들과 함께 사진상으로는잘 보이지 않지만 하얀색 다른 가루들도 함께 진한 양념가루옷을 입고 있습니다!

 

 

감자칩의 두께도 역시나 변함없이 얇게 썰어서 튀겨졌네요!

 

 

포테토칩 신제품이긴 하지만 과자의 모양이 변한건 아니기 때문에 크기측정을 할까말까 말성이다가 그래도 해당제품 포스팅 내용에는 필요한거 같아 대표로 3개정도를 골라서 대략적인 측정을 해보았습니다! 먼저 긴쪽의 길이는 약5.7~6.2cm의 범위를 보여주었고 이것보다 더 작고 큰 사이즈도들고 있습니다!

 

 

짧은쪽의 길이는 대략 5~5.2cm범위에서 측정 되었습니다!

 

 

두께는 눈금한칸 약0.1cm정도로 아주 얇게 되어 있어서 감자칩 특유의 바삭함을 만들어주는거 같네요!

 

 

먹는과정에서 집어먹는 손가락 끝에 남아있는 시즈닝 가루를 근접으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검정색, 초록색, 하얀색가루의 양념들도 콘치즈맛을 표현했다는게 어떻게 보면 신기하기도 했네요!

 

 

마지막은 본격적인 맛보기에 들어가서 사진과 같이 하나씩 또는 여러개로 한봉지가 비워질때 까지 맛을 자세하게 음미해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먹어본 포테토칩 콘치즈맛 맛을 정리해 보면 처음 맛보는 순간 '엇! 진짜 콘치즈 그맛이네'라는 말이 떠오르는 옥수수와 치즈가 섞여있는 고소한 맛과 향에 단짜의 양념! 구체적으로는 짠맛이 조금 더 강한 단맛으로 짭쪼름한 속에 은은한 달차지근함이 느껴지는 맛있는 매력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역시 옥수수와 치즈관련 맛은 믿고 먹는 맛으로 이번에도 제 입맛에는 만족을 가져다 주었네요! 혹시나 오해가 있을수도 있어서 몇자 더 적어보면 다들 잘 아시겠지만 과자라는점에서 실제 콘치즈 요리와 100%동일한건 아니구요! 가공된, 인공적인 조미료 양념으로 해당요리의 맛을 굉장히 비슷하게 잘 표현되었다고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감자칩 과자를 즐겨드시는걸 기본으로 콘스프, 옥수수, 콘치즈이쪽 관련 맛을 좋아하시거나 색다른 맛의 감자칩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과자가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7/09 - [먹는행복] - 농심 닭다리너겟 후라이드치킨맛 한정판 처음 맛봐요!

2018/04/04 - [먹는행복] - 농심 포테토칩 비프&와사비맛 맛보고서!

2017/09/07 - [먹는행복] - 농심 포테토칩 참치마요맛 매콤치킨맛 비교!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