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포테토칩 참치마요맛 매콤치킨맛 비교!

먹는행복

저녁식사후 소화도 시키고 장도 볼겸 마트에 들렸네요! 이것저것 필요한거 사다가 과자코너를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 뭘 먹을까 살펴보다가 할인판매중인 포테토칩 새로운맛 두가지 참치마요와 매콤치킨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포장이 너무 달라서 포테토칩인줄도 모르고 그냥 지나치고 구경하다가 아내가 먹어보자고 들고와서 알게 되었네요! 보자마다 맛이 궁금해서 바로 카트에 담았네요! 혹시나 어떤맛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 모습과 정보 비교 및 마무리로 먹어본 후기까지 순서대로 사진과 함께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두개의 과자봉지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딱 봐도 한눈에 아시겠지만 좌측으로는 귀여운 참치그림과 감자칩위에 실제 마요네즈와 참치살이 올려진 디자인이 담긴 참치마요맛과 우측으로는 매콤함 빨간색 치킨 닭다리가 올려진 감자칩에 빨간고추 이미지과 캐릭터가 담겨 있는 매콤치킨맛 입니다!

 

 

 

 

디자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리지널과 포장이 너무 달라서 적혀있는 포테토칩이란 글자를 못보는 경우 전혀 다른과자로 착각이 들 정도 였네요! 구입한 가격은 할인특가판매중이어서 둘다 동일하게 각 780원에 구입하였네요! 저렴하게 색다른 과자를 먹어볼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포장봉지의 뒷면으로는 둘다 좌로는 앞면에 있던 그림이 조금 더 귀엽게 구성되어 있고 우로는 만드는데 사용된 원재료명 표기와 제품정보 및 유통기한 그리고 하단으로는 영양정보 표가 담겨 있습니다!

 

 

제가 항상 체크해보는 영양정보표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열량을 체크해보면 포테토칩 참치마요맛 칼로리는 뒷면에는 30g기준 170kcal로 한봉지가 60g이기떄문에 340kcal로 계산되었는데요! 앞면 표기에는 350kcal로 나와 있어서 175kcal가 잘못적혀 있는거 같네요!

 

 

 

 

포테토칩 매콤치킨맛 칼로리는 마찬가지로 30g 170kal로 한봉지에 340kcal으로 되어있고 여기는 앞면 뒷면 동일하게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열량에서는 참치마요가 10kcal가 더 많네요! 그리고 다른 영양성분들은 양념이 다르기 떄문에 미세한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두개의 과자를 동시에 오픈해서 과자의 양을 담아 보았습니다! 역시나 반정도 들어있고 색상의 차이에서 부터 딱 해당되는 맛을 알 수 있었네요!

 

 

조금 더 디테일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상태가 괜찮은 감자칩을 대표로 한개씩을 꺼내서 비교컷을 담아 보았습니다! 참치마요는 파셀리같은 가루와 하얀색 시즈닝이 전체적으로 양념되어 있고 매콤치킨은 빨간색 양념으로 감자칩 전체를 뒤덮고 있는데다 아주 자세하게 보면 작은 고추가루 같은게 보이네요!

 

 

드디어 맛보기 시작! 먼저 포테토칩 참치마요맛부터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베이스로 오리지널 감차칩의 고소함이 깔려있고 참치마요 시즈닝으로 랜치소스와 비슷한 맛도 느껴지면서 아주 미세하지만 참치같은 향과 맛도 첨가되어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양념이 강한편은 아니어서 감자의 고소함에 앞으로 나와있고 뒤로 살짝 참치마요양념 맛이 추가된 감차칩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포테토칩 매콤치킨맛을 먹어 보았습니다! 처음 먹을때는 별로 안매운데? 생각했은데 잠시후 매운맛이 확 올라왔네요! 개인적으로 매운걸 잘 못먹는편이라 제 입맛 기준에서는 중정도로 입안이 살짝 얼얼한 정도의 매운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나 감자의 고소함을 메인으로 달착지근하면서 간간한 양념치킨 소스가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계속 먹다보면 입안이 매운게 점점 강해져서 참치마요랑 번갈아서 먹으니 적당하게 잡아주면서 두개의 맛조합도 괜찮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09/05 - [먹는행복] - CU편의점 HEYROO 소프트 인절미 스낵 맛봄!

2017/08/09 - [먹는행복] - 롯데 아그칩 랜치토네이도 처음 맛봄!

2017/07/19 - [먹는행복] - 꽃게랑 와사비 새로나온 과자 알싸하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