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랑 와사비 새로나온 과자 알싸하네!

먹는행복

지난번 맛본 와사비칩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른 와사비 과자의 맛도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이번에는 지난번에 봐두었던 빙그레에서 나온 꽃게랑 와사비를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알싸함과 맛을 가지고 있을지 지금부터 과자 개봉에서부터 먹어본 후기까지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꽃게랑 와사비

 

제일먼저 고추냉이 WASABI라 적혀있는 녹색의 꽃게랑 과자와 빨간색 꽃게 그림이 담긴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첫 비쥬얼부터 보고만 있어도 코끝이 찡한 알싸한맛이 상상되었네요!

 

 

 

 

구입 가격은 1,500원으로 대형마트가 아닌 편의점이라 조금 비싸게 구입하였습니다! 그리고 튀기지 않고 구운스낵이라는건 이번에 처음으로 알게 되었네요! 그동안 오리지널 꽃게랑을 즐겨먹어 왔음에도 모르고 있었다니...

 

 

봉지 뒷면에는 과자에 대한 특징이 그림과 함께 재미나게 정리되어 있고 상세한 정보과 영양정보까지 빼곡하게 적혀있습니다! 짭짤한 과자라 역시나 나트륨과 포화지방이 높게 포함되어 있네요! 특징중에서 고추냉이가 주로 우리나라 울릉동에서 자란다는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하단에 사용된 재료과 꽃게랑 와사비 칼로리로 70g/365kcal가 표시되어 있네요! 밥한공기 조금 더 되는 영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와사비 비율은 와사비씨즈닝분말4.6%(와사비분0.1%상당)으로 표시되어 있는데요! 와사비칩보다는 비교해 보면 비율이 미세하지만 조금 더 높에 되어 있어서 알싸함이 조금 더 강할꺼 같은 예측을 해보았네요!

 

 

맛을 보기위해 과자봉지를 오픈! 과자의 양은 봉지의 반정도로 들어 있고 초록색상은 이미지 보다는 연하게 띄고 있습니다! 열어서 향기 부터 맡아 보았는데요! 기존 꽃게랑의 향에 아주 미세하게 와사비향이 나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과자들의 모습을 가까이서 보여드리기위해 접시에 담아 가까이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귀여운 꽃게모양으로 과자들의 겉면을 보시면 초록색 분말과 양념분말이 같이 뭍어있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드디어 맛보기 직전에 과자 한개를 들어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와사비 꽃게랑 맛은 간단하게 오리지널 꽃게랑맛에 와사비의 향과 알싸함이 추가된 맛으로 생각하시면 될꺼같네요!

 

특유의 꽃게향에 간간한 양념의 감칠맛을 베이스로 입에 넣자마자 고추냉이의 알싸함과 혀에 펴지는게 역시나 매력있네요! 개인적인 입맛에는 완전히 다른맛 보다 오리지널의 맛을 유지하면서 와사비를 추가한게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알싸함의 정도를 와사비칩과 비교했을떄 미세한 차이이지만 꽃게랑이 조금 더 강한 느낌이어쎈요! 아무래도 이번 여름에 과자는 와사비맛 시리즈로 한동안 쭉 즐길꺼같네요! 다음번에는 두개 다 사서 번갈아서 먹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7/13 - [먹는행복] - 와사비칩 새로나온 과자 맛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