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HEYROO 소프트 인절미 스낵 맛봄!

먹는행복

지난번에 맛있게 먹었던 인절미 과자! 이번에는 CU편의점에 들렸다가 비슷한 스타일에 조금 큰 사이즈로 나와 있어서 구입해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과자 이름은 HEYROO 소프트 인절미 스낵! 과연 같은 맛을 가지고 있을지 아니면 다른 맛을 보여줄지 기대해 보면서 개봉해 보았네요! 간략하게 과자 정보와 함께 먹어본 후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캐릭터와 함께 인절미 과자 사진이 담겨있는 귀여운 스타일의 포장봉지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제조사가 HEYROO라고 되어있어서 처음보는 브랜드라 알아보니 CU자체에서 런칭한 먹거리 브랜드라고 합니다!

 

 

 

 

과자의 가격은 1,500원으로 다른 과자들과 비슷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진열코너가 따로 헤이루 과자들로 채워져 있어서 인절미 외에도 다양한 맛들이 나오는것도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포장 하단에는 부드럽고 고소한 인절미 스낵이란 문구와 함께 사용된 대표 재료 및 과자에 대한 간단한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지난번 먹은 과자랑 재료비율에서는 크기 때문인지 비율은 동일하게 3%씩 더 높게 되어있네요! 양은 30g정도가 더 들어있는 사이즈입니다!

 

 

 

 

소프트인절미스낵 칼로리는 한봉지에 총 440kcal으로 밥으로 계산하면 한공기 반 조금 안되는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과자들과 비교했을때 양도 조금 더 많은 편이고 영량은 비슷한 과자입니다!

 

 

포장 뒷면으로는 유통기한, 가격, 원재료명, 영양정보등 과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보관기간을 계산해보니 약 4~5개월 정도 두고 먹을수 있네요!

 

 

영양정보를 따로 담아 보았는데요! 모든 과자제품에서 포화지방과 지방은 항상 높게 함유되어 있는건 피해갈수 없는 부분이구요! 그 다음으로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나름 마음에 드는 부분은 콜레스테롤리 0%네요! 결론은 건강을 위해서는 적당한 섭취! 예전 같았으면 열면 한봉지 다 먹는 편인데 이제 나이도 있고 요즘은 가능한 두번에 세번으로 나눠서 먹으려고 노력중이네요!

 

 

드디어 과자 봉지를 오픈! 역시나 양은 봉지의 반정도가 들어 있습니다! 모양은 지난번에 먹었던거랑 거의 동일한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조금 더 자세히 볼겸 소량을 그릇에 담아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지난번 먹은 과자랑 비교햇을때 크기와 모양도 비슷하고 볶음콩가루가 조금 더 묻어있는거 같기도 아닌거 같기도한 정도로 차이점은 찾아볼수 없어서 같은 제조사에서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비슷하네요!

 

 

과자 한개를 맛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맛본 소프트 인절미 스낵 맛은 지난번과 비슷하게 바삭한 식감과 볶음콩가루의 고소함과 달착지근함으로 역시나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은 다르지만 인절미과자를 두번쨰 먹어보면서 드는 생각은 자극적인 양념이 없어서 그런지 괜히 건강한 과자는 먹는듯한 느낌이 들었네요! 결론은 많이 먹고싶을때는 이제품을 간단하게 먹고싶을때는 지난번 제품을 그때그때 배고픔의 정도에 따라 선택해서 이용하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8/27 - [먹는행복] - 꼬깔콘 고소한맛 컵포장 구입!

2017/08/13 - [먹는행복] - GS25 인절미과자 고소한 쌀과자!

2017/08/09 - [먹는행복] - 롯데 아그칩 랜치토네이도 처음 맛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