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삭바 콘스프맛 아이스크림 색다른 매력!

먹는행복

이번에는 신제품으로 보이는 색다른 아이스크림이 눈에 들어와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제품이름은 '와삭바 콘스프맛'으로 해당맛은 지금까지 다른 먹거리 제품으로만 접해와서 아이스크림하고는 잘 매치가 안되는데다 지금까지 본적도 먹은적도 없는맛이어서 첫번째로는 과연 이게 맛있을까?라는 궁금증과 두번째는 와삭이란 단어가 어떤 식감을 보여줄지 알고싶은 마음에 나름의 도전정신을 가지고 선택해 보았습니다! 어떤 아이스크림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제품의 자세한 모습과 관련정보 그리고 어떤 맛을 가지고 있는지 정리한 내용들을 참고해주세요!

 

와삭바 콘스프맛

 

아이스크림의 포장된 상태 그대로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본 사진입니다! 주황색과 노란색이 섞여있는 배경에 맛과 관련된 실제 콘스프와 아이스크림의 모양과 안에 구성을 보여주는 이미지 와 함께 이름을 묘사한 와사삭 깨지는 모양의 글씨체로 큼지막하게 이름을 담아 시원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쥬얼로 눈에 띄는 디자인을 보여주었네요!

 

 

 

 

구입관련 정보로는 파는곳은 CU편의점이었구요! 롯데푸드에서 나온거라 단독판매제품이 아닌 마트나 슈퍼같은곳에서도 있을꺼 같네요! 가격은 1,000원 입니다! 특별한 모양과 크기가 아닌 일반적인 하드바여서 그런지 가격대는 저렴해서 마음에 들었네요!

 

 

포장에 담겨 있는 내용들을 살표보면 위쪽으로는 '고소한 콘스프맛으로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라는 문구가 담겨 있고 아래쪽으로는 맛표기와 함께 아이스크림 종류는 샤베트로 식감과 연관이 있을꺼 같았구요! 메인재료는 당침옥수수, 콩스프맛시즈닝 두개의 함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여기까지 내용으로는 일단 고소한 옥수수 아이스크림이 떠올랐네요!

 

 

이어서 포장의 오른쪽으로는 위에서 설명드린 두개의 이미지외에도 와그작이란 문구와 함께 마치 식감을 표현하고 있는듯한 모습의 귀여운 캐릭터가 담겨 있습니다!

 

 

위쪽으로는 유통기한이 아닌 제조일로 18년 5월 3일로 나름 최근에 제조된 제품임을 알려주었네요!

 

 

포장된 상태의 뒷면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영양정보에 이어서 아래쪽으로 제품정보가 적혀있는 부분은 가져셔 있어서 어떤 내용이 담겨 있는지는 부분부분 나눠서 촬영한 사진과 함께 바로 이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려진 부분을 뒤집어서 좌우로 나눠서 담아본 제품관련 정보의 내용입니다! 여기서는 제가 주로 확인해보는 원재료명을 자세히 확인해 보았는데요! 먼저 국산재료는 발견하지 못했구요! 메인인 당침수수는 태국산이 사용 되었고 혼합분유와 가공버터는 여러나라로 표시된 수입재료가 사용된걸 알 수 있었습니다! 맛과 관련해서는 콘스프맛시즈닝이라는 점에서 꼬북칩이 먼저 떠올랐구요! 그외 달달함으로는 물엿, 올리고당, 기타과당이 첨가된걸 알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합성향료로는 스윗콘, 콘 두가지향으로 종합해보면 전에 맛본적 있는 제품인 찰옥수수 아이스크림과 비슷하지 않을까란 예상을 해보았네요!

 

 

이어서 영양정보를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가장 먼저 살펴본 내용은 와삭바 콘스프맛 칼로리 105kcal 내용량은 80ml로 초코같은게 없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낮은 밥으로 치면 1/3공기정도를 먹는거에 해당하는 수치를 가지고 있네요!

 

 

 

 

영양성분에서는 굉장이 높은 성분은 없이 10%대에로 시작 되었는데요! 다른 아이스크림과도 동일하게 포화지방이 15%로 제일 높은 함량을 보여준데 이어서 다음으로는 달달함을 알려주는 당류 13%로 두번째로 높았네요! 세번째는 탄수화물 6%로 그 다음부터는 점점 낮은 퍼센트로 이어졌네요! 주재료가 옥수수다 보니 한성분에 치우쳐 있지 않은 나름의 안정적인 느낌의 비율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와삭바

 

맛보기에 들어가서 포장을 제거하고 와삭바 아이스크림의 모습입니다! 콘스프를 상징하는 노란색상길죽한 직사각형 모양으로 위쪽과 아래쪽을 보면 길게 늘어난 타원형 모양으로 모서리와 상단은 동그란 곡선형태를 가지고 있네요!

 

 

와삭바의 크기도 측정해서 보여드리면 전체길이는 약16cm고 막대기를 제외하고 아이스크림 부분만은 약10.7cm를 가지고 있습니다!

 

 

폭의 길이는 중간으로 측정해서 약4.2cm로 측정 되었는데요!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갈수록 조금씩 넓어지는 모양이기 때문에 약4~4.5cm까지의 범위를 가지고 있을껄로 보여지네요!

 

 

두께는 약2.4cm로 측정 되었습니다! 종합해보면 전체적인 크기는 아주 크지도 작지도 않은 다른 일반적인 막대아이스크림 제품들과 비슷한 크기를 가지고 있네요!

 

 

두세입 정도 먹고 담아본 아이스크림 단면의 모습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겉으로는 단단한 표면층이 있고 안쪽으로는 얼음을 갈아서 만든듯한 포장에도 적혀있는 샤베트 아이스크림이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색감에 있어서는 겉면이 더 진하고 안에는 조금더 연한 노란색을 띄고 있네요!

 

 

먹는중간에 발견한 아이스크림 속에 숨어있던 노란색 옥수수알갱이를 꺼내서 담아 보았습니다! 중간중간 같이 씹히면서 쫄깃한 식감과 옥수수의 고소함을 더 진하게 만들어 주었네요!

 

 

겉에 있는 껍데기? 표면?을 분리해서 먹고나면 사진과 같이 식감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표면과 아이스크림 사이에 끼어있는 얼음층이 나타납니다! 해당부분을 씹을때 얼음이 조각으로 부서지면서 안에 있는 샤베트와 같이 어우러지면  와그작과 와사삭한 식감을 동시에 느끼게 해주었네요!

 

 

마지막으로 먹다보니 어느덧 한입을 남겨두고 아쉬움에 촬영해본 사진입니다! 순식간이었지만 한개를 나름 디테일하게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먹어본 와삭바 콘스프맛의 매력을 정리해 드리면 일단 전에 먹어봤던 옥수수맛 아이스크림과 비슷한 맛은 가지고 있지만 콘스프란 특징을 살려서 더 진한 옥수수향과 고소함에 달콤함이 듬뿍 담겨있는 맛으로 중간에 있는 얼음층에서 나오는 얼음조각들과 샤베트 아이스크림이 더해지면서 특색있는 식감으로 시원함은 배가되는 색다르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처음 봤을때 맛에 대한 의문이 들었던 콘스프맛과 아이스크림의 조합은 생각이상으로 만족스러웠네요! (참고로 여기서 말하는 콘스프의 맛은 스프, 과자, 라면등에서 한번쯤 접해보셨을 가공된 스타일의 인공적인 옥수수향과 고소함맛을 떠올려보시면 쉽게 예측이 가능하실꺼라 생각되구요!) 저와 같이 콘스프맛 먹거리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색다른 먹거리가 되어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3/23 - [먹는행복] - 꼬깔콘 리얼 콘스프맛 맛보기!

2017/12/01 - [먹는행복] - 편의점 빵 잘익은옥수수이야기 매력있네!

2017/10/25 - [먹는행복] - 명가 찰옥수수 아이스크림 먹어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