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깔콘 리얼 콘스프맛 맛보기!

먹는행복

이번에 먹어본 먹거리는 정말 오랜시간 변함없이 저의 과자간식이 되어주고 있는 꼬깔콘이 새로운 맛으로 리얼콘스프가 나와서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한번 다른 포스팅에서도 말씀 드릴적이 있는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주로 오리지널 또는 고소한맛만 고집해와서 새로나온 맛들은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요! 콘스프맛은 그냥 넘어갈수가 없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어떤 과자인지 자세하게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꼬깔콘 리얼 콘스프맛

 

커다란 헤드셋으로 소리까지 맛있다는 이미지와 먹음직스러운 콘스프와 옥수수 그리고 과자 이미지를 사용해 봄느낌의 초록색 배경으로 먹음직스럽게 디자인된 과자봉지의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편의점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1,500원에 판매중이었네요! 과자를 보는순간 콘스프맛 관련 제품들에서 느낄수 있는 고소하면서 달착지근한 향이 떠오르면서 저도 모르게 자꾸 손이 가는거 같네요!

 

 

포장 하단으로는 메인 재료와 함유량이 적혀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옥수수를 기본으로 맛에 관련된 콘스프맛시즈닝콘스프분말이 추가된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포장봉지의 뒷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좌측으로는 리얼 콘스프맛 탐구영역이라는 재미난 과자소개와 함께 우측으로는 제조사정보, 원재료명, 영양정보, 유통기한이 깔끔하게 정리해되어 있어서 하나씩 살펴보았네요!

 

 

먼저 탐구영역이란 부분은 문제와 답 형식으로 꼬깔콘 콘스프맛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기 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건 제외하고 제가 즐겨 보는 재료목록에서는 특별히 눈에 들어오는건 없었고 다양한 나라의 재료들이 사용되었다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네요!

 

 

이어서 먹거리 제품에서 꼭 확인하는 영양정보를 집에 먹고 남아있던 꼬깔콘 오리지널이랑 비교컷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콘스프맛은 72g으로 나와서 오리지널 128g에 77g을 정보를 추가로 적어서 비교해본 결과! 성분에 있어서는 둘다 과자제품에서는 당연한 결과인 나트륨과 지방, 포화지방 함유량이 제일 높았고 콘스프맛이 당류는 조금 더 높고 나트륨은 적은 차이점을 발견해서 짠맛은 줄고 단맛이 첨가된걸 예측해 볼 수 있었습니다!

 

 

 

 

꼬깔콘 리얼 콘스프맛 칼로리는 72g / 405kcal 오리지널은 77g / 440kcal로 비율로 계산해보면 오리지널이 5kcal정도 높게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으로는 제조일과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어서 같이 담아 보았는데요! 시간은 대약 6개월정도 두고 먹을수 있습니다!

 

 

드디어 봉지를 개봉 들어있는 과자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봉지의 반정도 채워져 있네요!

 

꼬깔콘 리얼콘스프

 

과자를 자세히 살펴보기 위해 일부 쏟아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앗습니다! 모양과 색상에서는 오리지널과 별다른 차이는 없지만 향에서 콘스프의 고소함이 풍겨져 나왔네요! 콘스프관련 라면이나 다른과자 제품을 드셔보신 분들이라면 딱 아실수 있는 그 향기입니다!

 

 

한개를 단독으로 집어서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겉면에 노르스름하게 붙어있는 시즈닝 가루들이 맛을 결정해주는거 같네요!

 

 

과자의 사이즈를 한번 측정해 보았습니다! 가로는 약3.8cm 세로는 2.5cm의 크기로 물론 과자별로 생긴 모양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오리지널과 리얼콘스프맛의 과자 비교사진을 담아 보았습니다! 그림자 때문에 살짝 색상의 차이가 보이지만 실제로 차이는 없구요! 가까이서 보시면 뿌려진 양념가루 정도의 아주 미세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개 집어 먹으면서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기준에서 꼬깔콘 리얼콘스프맛을 정리해보면 우선 오리지널 꼬깔콘의 고소한 옥수수의 맛은 베이스로 깔려 있으면서 짬짤함은 덜하고 달착지근함과 콘스프의 향과 맛이 가미된 비슷한듯 색다른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요약하면 고소함으로 시작해서 살짝 단맛이 퍼지는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콘스프향과 맛이 강하지 않고 아주 적절하게 베어 있어서 꼬깔콘 본연의 맛을 유지하면서 은은하게 콘스프맛이 느껴지는게 저한테는 만족스러운 과자가 되어주었네요! 콘스프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0/21 - [먹는행복] - 오뚜기 리얼치즈라면 컵라면으로 맛보다!

2017/08/27 - [먹는행복] - 꼬깔콘 고소한맛 컵포장 구입!

2017/07/21 - [먹는행복] - 오리온 꼬북칩 콘스프맛 드디어 먹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