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빵 잘익은옥수수이야기 매력있네!

먹는행복

가끔가다 즐겨먹는 간식 편의점 빵! 이번에는 새롭게 들어온 제품으로 보이는 삼립에서 나온 '잘익은 옥수수 이야기' 빵을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콘스프맛이랑 옥수수맛 먹거리들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보자마자 바로 손이 향하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품의 모습과 관련정보 및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잘익은옥수수이야기

 

먼저 포장된 제품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노랗게 잘익은 옥수수 이미지와 함께 하단은 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빵의 모습을 바로 볼수 있었네요! 구입당시 진열대에 딱 한개 남아있던걸로 봐서는 인기가 어느정도 있는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구입한곳은 GS편의점이었지만 삼립제품이라 아마도 여러 편의점 및 마트에서도 만나볼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가격은 1,300원으로 길죽한 모양과 크기를 봤을때 괜찮은 가격대라 생각되네요!

 

 

제품 포장의 상단과 하단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우선 빵의 특징을 요약한 '고소한 옥수수 내음이 가득한 쫀득하고 담백한 스팀케익'이란 문구에서 찐빵스타일이 예상되었네요! 그리고 상단에는 있는 유통기한 표기! 구입한 날로 계산해서 대략 4일정도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하단부분에는 메인재료인 옥수수페이스트 함유량과 열량이 심플하게 적혀있습니다!

 

 

포장의 뒷면으로는 좌측에는 원재료표시와 제조사관련 정보가 담겨 있고 그중에서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하곳에 보관하라고 되어있네요! 우측으로는 먹거리마다 꼭 확인해 보는 영양정보와 주의사항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영양정보표를 체크해 보면 우선 잘익은옥수수이야기 칼로리는 309kcal 용량은 110g으로 밥한공기 정도를 가지고 있고 당류가 20%로 제일높게 함유된걸 보았을때 달달한 빵이 예상되었네요! 그리고 빵이기 떄문에 그다음으로 탄수화물과 지방류가 차지하고 있는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드디어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꺼내본 예쁜 노란색상의 옥수수이야기 빵의 모습입니다! 플라스틱 그릇에 담겨 있어서 보다 깔끔한 비쥬얼로 되어있고 일단 첫인상에서는 술빵과 찐빵이 떠올랐네요! 그리고 일정간격으로 잘라먹기 좋게 칼집표시가 되어있습니다!

 

 

빵을 꺼내보니 바닥에는 선도유지제가 들어있고 빵에도 카스테라나 호빵 밑에 붙어있는 얇은 종이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어서 포장에 있어서도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만든 제품인거 같네요!

 

 

빵을 조금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기포같은 모양이 생성되어 있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스팀케익이라 찌는 과정에서 형성된 모양인거 같네요!

 

 

꾹꾹 눌러서 촉감을 체크해 보았습니다! 촉촉하고 살짝 찰진 느낌에 미세한 끈적임도 느껴지는게 호빵의 빵부분의 느낌과 유사하면서도 폭신함은 더 가지고 있습니다!

 

 

바닥에 있는 종이를 분리시키고 맛을 보기 위해 빵을 들어 올리는 순간! 칼집으로 표시된 부분이 쫙 갈라지면서 쉽게 분리가 가능하게 되어있어서 나눠 먹기에도 편리했네요!

 

 

먹기전 단면의 모습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송송 뚤린 구멍들이 촉촉한 카스테라같은 모습도 보이고 가까이 다가갈수록 진한 옥수수의 고소한 향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한조각은 이미 먹고 두번째 조각을 먹는 중간에 담아본 사진입니다! 드디어 맛을 말씀 드리면 정말 포장에 나와있는 문구대로 고소한 옥수수의 향이 입안에 퍼지면서 딱 적절한 맛있는 달달함에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으로 개인적인 입맛에는 먹는순간 맛있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자극적이거나 당도간 높은 빵도 아니지만 계속 먹고싶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개는 순식간이고 제 기준에서는 두개정도는 먹어야 할꺼같네요! 아무래도 한개로는 아쉬움이 남아서 내일 출출할때 또 사먹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1/21 - [먹는행복] - 롯데 하이큐 초코호빵 카라멜호빵 맛비교!

2017/10/23 - [먹는행복] - 삼립 오버액션토끼 보름달빵 간식타임!

2017/09/24 - [먹는행복] - gs25 편의점 로얄 티라미수 소문대로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