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딸기뷔페빙수 올해 첫빙수로 맛보네요!

먹는행복

더워지는 날씨속에 올해 첫빙수를 편의점에서 시작해 보았네요! 아이스크림 냉동고 안에는 몇가지 빙수제품들이 있었는데요! 일단 먹어본건 제외하고 처음보는 제품중에서중에 뭘 먹을지 살펴보다가 눈에 띄는 핑크색에 딸기이미지로 새콤달콤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딸기뷔페빙수'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이름에서도 왠지 푸짐한 양과 딸기의 매력이 뜸뿍 담겨 있을꺼 같고 예전에 설빙에서 딸기빙수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도 떠올라서 맛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구입을 결정하였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어떤 빙수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과 관련정보 그리고 맛에 있어서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딸기뷔페빙수

 

가장먼저 제품의 전체적인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전체가 핑크색을 배경으로 푸짐하게 쌓여있는 딸기이미지로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구요! 레이스가 달린 띠에 영어, 한글 제품이름이 멋스러운 글씨체로 꾸며진 모습이 고급진 느낌을 전달해 주었습니다! 디자인을 제외하고 크기와 모양에서 전에 맛봤던 악마빙수랑 비슷한거 같네요!

 

 

 

 

파는곳은 제목에 적혀있듯이 GS25편의점이구요! 유어스 제품이라 다른곳에서의 구입은 불가능하네요! 가격은 3,000원으로 구입당시에는 조금 비싼 가격대로 느껴졌지만 먹으면서 사용된 재료들과 내용물의 구성을 알고나니 괜찮은 가격으로 생각이 바뀌었네요! 물론 커피숍이나 빙수전문점에서 이용하는 가격에 비하면 엄청 저렴하긴 하네요!

 

지에스 딸기뷔페빙수

 

종이가 아닌 두꺼운 재질의 막으로 밀봉되어 있는 뚜껑의 모습도 보여드립니다! 컵부분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되어있구요! 냉동고는 내려다 보는 위치에 있고 세워서 진열되어 있기 때문에 뚜껑부분만 보여서 위에 사진을 기억해 두시면 찾으실때 작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뚜껑의 중간 띠부분에는 제조일자가 점으로된 글씨로 별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제조 2018.05.30으로 나름 최근 제조된 제품인걸 알 수 있었네요!

 

 

하단으로는 간략하게 메인재료 유지방, 딸기의 함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두가지를 봤을때 머리속에서 딱 딸기우유맛이 떠올랐네요!

 

 

컵부분 상단에 있는 로고 두가지를 담아 보았습니다! 좌측은 라벨리로 제조원이구요! 오른쪽은 유어스 지에스 리테일입니다! 두회사의 합작 제품으로 봐야겠네요!

 

 

다음으로 컵의 방향을 돌려서 담아본 제품, 제조, 재료등이 정리된 내용을 보여드립니다! 어느 먹거리든 동일하게 제가 중점적으로 보는건 원재료명으로 먼저 국내산 재료들은 발견하지 못했구요! 메인인 딸기와 관련된 재료들은 대부분 중국산이 사용된걸 알 수 있었고 혹시 알고싶으신 분들을 위해  호주, 독일, 뉴질랜드산으로 적혀있는 데어리스프레드는 발효버터입니다! 그외에는 어려운 이름들이 많아서 그냥 달콤한 딸기맛 빙수로 예상하고 넘어갔네요!

 

 

방향을 돌려서 이번에는 영양정보를 살펴 보았습니다! 여기서는 가장 먼저 GS25 딸기뷔페빙수 칼로리 328kcal 내용량은 280ml로 밥한공기가 조금 넘는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한통 다먹고 나서 양도 꾀 되고 배도 든든했네요!

 

 

 

 

영양성분을 들여다 보면 유지방이 사용되었기 때문에 포화자빙아 53%로 가장 많은 함량을 보여주었고 그 다음은 4% 차이로 달콤함을 알려주는 당류가 49%를 찾이하고 있는게 아이스크림과 동일했네요! 이어서는 지방, 탄수화물, 콜레슽테롤, 단백질, 나트륨순으로 점점 적은 함량을 살펴볼수 있었습니다!

 

 

영양정보 위쪽으로는 내부 빙수의 구성이 그림과 함께 알기쉽게 정리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살짝 놀란건 (1)딸기다이스토핑으로 실제 딸기 조각이 들어가 있었구요! 그 아래로는 (2)딸기아이스믹스 제일 아래는 (3)연유아이스로 전체가 딸기맛이 아닌 크게 두가지맛으로 즐길수 있게 만들어져 있네요!

 

 

이어서 제품의 크기는 어느정도 인지 알려드리기 위해 줄자를 이용해 측정해 보았습니다! 먼저 뚜껑의 지름은 약 8.3cm가 나오네요!

 

 

컵의 높이는 약9.8cm로 측정 되었습니다!

 

 

바닥은 조금 더 작은 원으로 지름은 약6.2cm입니다! 전체적으로 종합해서 보면 알기쉽게 작은컵라면 사이즈 정도로 보시면 될꺼같네요!

 

라벨리 딸기뷔페빙수

 

맛보기에 들어가서 뚜껑을 오픈하고 제일먼저 등장한 딸기조각 토핑의 모습입니다! 아이스크림 제품중에서 실제 과일모습 그대로 사용된건 흔치 않아서 굉장히 신선한 비쥬얼이었구요! 왠지 더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보여졌네요!

 

 

맛보기의 시작으로 먼저 딸기토핑을 먹어보았는데요! 냉동이라 그런지 살짝 딱딱한 식감은 가만하셔야 하구요! 딸기 본연의 맛에 살짝 가공된 인공적인 맛이 첨가되어 있는거 같네요! 그리고 새콤한 맛에 당도가 높은편은 아니어서 아래에 있는 딸기아이스믹스와 섞어서 드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층별로 맛을 봐서 제일위에 딸기토핑을 다 먹은상태에서 모습을 들어낸 옅은 핑크색의 딸기아이스믹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여기 안에도 딸기조각들은 중간중간 숨어있네요!

 

 

토핑과 섞여서 맛을 보긴 했지만 순순하게 딸기아이스믹스로만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먹는순간 입안에 상콤한 딸기의 향과 맛에 밀크의 고소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지면서 딸기아이스크림과 작은 얼음조각들이 섞여있는 형태로 부드러우면서도 아삭한 식감으로 입안가득 시원함과 함께 맛있는 빙수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추가로 먹는동안 딸기우유, 딸기요플레가 떠오르는 유사한 맛도 느껴졌네요! 그리고 실제 빙수의 느낌보다는 아이스크림빙수라는 표현이 더 잘 어울릴꺼 같네요!

 

 

한참을 먹고나니 딸기맛층이 사라지고 모습을 들어난 하얀색 연유아이스의 모습입니다! 맛의 전환으로 메인을 지나 입가심용 디저트가 나온듯한 기분이 들었네요!

 

 

연유아이스도 다른맛 섞이는거 없이 순순하게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형태는 딸기아이스믹스와 동일하게 아이스크림과 작은얼음이 섞여있구요! 연유의 특징인 진한 밀크향과 고소함에 달콤함으로 입안에 남아있는 딸기맛을 잔잔하게 덮어주었네요!

 

 

마지막으로 한통을 깔끔하게 비우면서 처음으로 맛본 GS25 딸기뷔페빙수의 맛을 종합해 보면 실제 딸기토핑의 시작으로 새콤달콤함이 섞여있는 딸기 본연의 매력에서 딸기아이스믹스로 들어가면서는 본격적인 딸기와 밀크가 섞여있는 달달함으로 한참을 즐기다가 연유의 달콤고소한 매력으로 마무리 되는 한통안에 두가지 매력의 빙수를 맛볼수 있있었습니다! 딸기맛, 딸기우유, 딸기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먹거리가 되어줄꺼라 생각되구요! 먹고나서 든 생각이지만 살짝 녹여서 딸기와 연유 두개의 층을 섞어 먹어도 맛이 괜찮을꺼 같아서 다음번 구입때는 꼭 시도해 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5/18 - [먹는행복] - 미니언즈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을 보다!

2017/08/11 - [먹는행복] - 악마빙수 편의점 아이스크림 먹어보다!

2017/12/05 - [먹는행복] - GS25 모리나가 녹차 밀크카라멜 아이스크림 비교!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