쵸파맨 한입츄러스 과자 간식타임!

먹는행복

이번에는 처음보는 색다른 과자제품을 하나 가져와 보았습니다! 선택까지의 과정은 일단 이날은 일반적인 크기의 과자 한봉지를 먹기에는 왠지 양이 많아 보여서 적당한 양의 작은봉지 제품들로 눈을 돌려서 뭘먹을지 살펴보았는데요! 그중에 과자로도 한번쯤 맛보고 싶었던 츄러스가 있어서 구입해 보았네요! 제품이름은 '쵸파맨 한입츄러스'로 원피스와 콜라보한 제품입니다! 어떤 과자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직접촬영한 사진들과 함께 제품의 모습과 자세한 정보 그리고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쵸파맨 한입츄러스

 

시작은 과자봉지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봄느낌 물씬나는 핑크색을 메인으로 벚꽃향을 맡고있는 쵸파맨 캐릭터와 귀여운 글씨체의 제품이름에 꽃모양같이 생긴 실제 과자이미지로 달콤하면서도 러블리한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여러종류의 제품들중에 눈에 들어온거 보면 원피스 캐릭터가 눈에 띄게하는 역할을 해주지 않았나 생각이드네요!

 

 

 

 

구입에 관한 정보로는 먼저 파는곳은 GS25편의점입니다! 유어스로고는 따로 없지만 왠지 제품도 특이하고 별다른 제조사 로고가 없는걸로 봐서는 지에스에서만 파는제품이 아닐까란 생각이 들었네요! 그리고 중요한 가격은 1,500원에 판매중입니다! 크기에 비하면 살짝 비싼거 같기도 하지만 츄러스로 보면 괜찮은 가격대로 생각되네요!

 

 

상단과 하단에 담겨있는 내용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상단에는 영어로 CHOPPERMAN과 원피스 로고가 담겨 있고 하단으로는 과자의 특징으로 '정통 츄러스의 맛과 달콤한 크림의 조화'라는 문구에 내용량 및 칼로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과자봉지로는 일반적인 사이즈가 아니어서 정확하게 알려드리기 위해 줄자를 이용해 측정해 보았습니다! 먼저 세로의 총길이는 약17cm정로가 나오네요!

 

 

가로는 약11.5cm로 우리에게 익숙한 크기의 과자봉지 보다는 더 작은사이즈로 나와서 휴대하기에도 좋고 적당량으로 즐기기에 좋은 크기와 양인거 같네요!

 

 

이어서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가 정리된 과자봉지의 뒷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전체사진에서는 내용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부분부분 나눠서 살펴 보겠습니다!

 

 

가장먼저 좌측 상단에 금색 글씨로 유통기한이 별도표기 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는데요! 19년 4월 17일까지로 구입일로부터 대략 10개월이 남아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제조일과 같이 표시된 과자들중에서는 대부분 6개월이 많은게 그것보다도 더 길게 오랜기간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네요!

 

 

다음으로는 좌측의 내용을 상하로 나눠서 담아 보았습니다! 여기서 확인해본 내용은 첫번째로 보관방법으로 직사솽선 피해서 온도 습도가 낮은곳에 보관하라고 되어있구요! 두번째는 원재료명으로 뭘로 만들었는지 살펴 보았는데요! 국내산 재료로는 쌀가루, 전지분유가 사용 되었고 그 외에 여러나라의 수입재료들도 보이구요! 옥수수가루, 밀가루까지 3종류의 가루가 사용된 부분도 눈에 들어왔네요! 그리고 맛과 관련해서는 어려운 이름은 제외하고 설탕, 버터혼합분말, 치즈혼합분말, 허니버터시즈닝, 꿀분말, 계피분말 코코아분말등으로 달콤하고 고소한 과자라는걸 알려주었습니다!

 

 

계속해서 우측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먼저 쵸파맨 한입츄러스 칼로리 370kcal에 내용량은 70g으로 위에서 살펴본 재료목록에서 고칼로리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작은 사이즈인데도 밥한공기가 조금 넘은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네요!

 

 

 

 

영양성분에서는 역시나 포화지방이 70%로 가장 많은 함량을 가지고 있고 그 다음으로는 지방, 탄수화물이 찾이하고 있구요! 의외로 당류는 9%로 예상보다는 낮은 수치에 나트륨도 6%나 찾이하고 있어서 단맛과 짠맛이 어우러진 생각보다는 덜단 과자가 아닐까란 예상을 해보았네요!

 

 

이어서 과자봉지를 오픈해서 들어있는 과자의 양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봉지가 작아서 그런지 약 60%정도가 채워져 있고 생각보다 큼지막한 크기로 츄러스 특유의 달콤한향과 은은한 계피향이 느껴졌네요!

 

츄러스 과자

 

과자의 모양을 자세하게 살펴보기 위해 소량으로 꺼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봉지에 담겨 있는 과자 이미지와는 조금 다르긴 했지만 이정도면 나름 비슷한 모양으로 잘 만들어진거 같구요! 색감에 있어서는 전체적으로 조금 더 진했네요!

 

한입츄러스

 

대표로 과자한개를 집어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과자를 보면 츄러스를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놓은거 같은 모양을 보여주었구요! 중간에는 주황색 크림이 꽉 채워져 있습니다! 겉면에는 가루가 있어서 먹는동안 손가락에 뭍어나네요!

 

 

(좌)단면과 (우)옆면의 모습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단면은 사진처럼 완전한 꽃모양이 아닌 조금 더 동글동글한 형태를 가지고 있구요! 옆쪽으로는 실제 츄러스와 마찬가지로 선들이 보이네요!

 

 

과자의 크기는 얼마나 되는지 대표로 3개를 골라서 측정해 보았습니다! 먼저 과자 가로의 길이는 약2.1~2.3cm정도의 범위를 가지고 있네요!

 

 

보기에는 세로가 더 짧을줄 알았는데 가로와 비슷하게 약2.2~2.3cm로 측정 되었네요!

 

 

두께는 약2.5cm로 살짝 눌려있는 타원형이라 측정부위마다 차이는 있을껄로 생각되구요! 비슷한 크기의 알기쉬운 과자로는 홈런볼로 살짝 크게 제품이름과 같이 한입으로 즐기기에 좋은 사이즈입니다!

 

 

과자의 속을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우선 세로로 자른 단면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중간에 파여있는 부분으로 주황색 크림이 가득 채워져 있고 좌우 과자 부분은 마치 뻥튀기 과자같은 모습으로 바삭하게 튀겨진 형태를 가지고 있네요!

 

 

이번에는 가로방향으로 잘라서 촬영한 단면의 모습입니다! 마찬가지로 크림 주변으로는 겉면과는 다르게 튀기는 과정에서 생긴 기포같은 부분도 선명하게 보여서 더 바삭한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마지막으로 맛보기에 들어가서 계속해서 집어 먹으면서 맛을 즐겨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먹어본 쵸파맨 한입츄러스의 맛을 정리해 보면 위에 사진에서 보신것과 같이 굉장히 바삭한 식감으로 시작해서 츄러스 특유의 계피향에 은은한 코코아향이 섞여있는 고소함이 느껴지면서 안에 촉촉한 크림까지 어우러지면 치즈, 버터, 크림이 섞여 있는듯한 고소한맛과 달콤함이 점점 입안에 퍼지는 매력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특히 당도에 있어서는 진짜츄러스 보다 덜 달면서 영양성분에서 예측했던 그대로 아주 달지도 그렇다 덜 달지도 않은 담백함과 달다함이 같이 있는 적당한 단맛으로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았고 계피맛만 빼면 크림 들어있는 크리스피롤을 먹고있는 듯한 느낌도 들었네요! 요약해보면 츄러스의 특징적인 맛을 가지고 있으면서 크림과 바삭함으로 과자의 매력과 감칠맛을 더한 제품으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바삭한 식감의 과자 좋아하시거나 츄러스를 과자로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6/13 - [먹는행복] - 편의점 수입과자 펀바이츠 초코크림맛 맛보기!

2018/06/08 - [먹는행복] - 농심 오징어다리 달달구이 먹어봅니다!

2018/05/31 - [먹는행복] - 오리온 돌아온 썬칩 추억의 맛 살아있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