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수입과자 펀바이츠 초코크림맛 맛보기!

먹는행복

늘상 즐겨먹던 과자에서 벗어나 지금까지 먹어본적 없는 색다른 과자에 눈을 돌려봤네요! 먼저 큰분류로 짠맛, 단맛중에 뭘로 가볼까 하다가 달콤한게 더 땡겨서 초코가 들어있는 제품들로 찾아보다가 '펀바이츠 초코크림맛 (Fun Bites Choco Cream)' 이란 과자가 눈에 들어오게 되었네요! 처음에는 수입과자인줄 모르고 구입했는데 집에와서 살펴보니 베트남과자였구요! 네모난 모양의 코코아색 과자와 그안에 초콜릿이 듬뿍 들어있는 모양이 딱봐도 이건 맛이 없을수 없는 과자라는 생각에 선택해 보았습니다! 어떤 과자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촬영한 사진과 함께 제품의 모습부터 맛까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펀바이츠 초코크림맛

 

시작은 과자봉지의 전체적인 모습부터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눈에 띄는 노란색에 색색깔에 네모난 캐릭들과 재미난 모양의 글씨체로 적혀있는 제품이름에 진한 갈색의 실제 과자이미지가 패턴으로 깔려있어서 눈에도 띄면서 귀엽고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구입과 관련해서는 먼저 파는곳은 GS25편의점에 있었구요! 가격은 1,500원으로 수입과자라 조금 더 비쌀꺼란 예상과는 달리 국내과자들과 비슷한 가격대로 나왔네요! 따로 알아본 정보로는 꼭 편의점이 아니어도 온라인으로도 구입이 가능한 제품이구요! 맛종류는 제가 구입한 초코크림맛에 살때 당시에는 없었던 바닐라향까지 두가지로 나와 있네요!

 

 

상단에서 왼편으로는 처음보는 과자브랜드 잭앤질(JACK N JILL)이란 로고가 담겨 있고 하단 오른편으로는 메인재료인 코코아분말 함량이 적혀있고 내용량은 100g로 과자봉지 크기가 조금 작은 사이즈인데도 양은 나름 푸짐한편에 속했네요!

 

 

뒤집어서 촬영한 과자봉지 뒷면의 모습입니다! 여기서는 과자에 대해 보다 더 자세하게 알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는데요! 전체사진으로는 내용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부분부분 나눠서 촬영한 사진들로 자세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우선 좌측의 내용을 상하로 나눠서 편집한 사진입니다! 위쪽으로는 과자의 겉은 바삭한 초코스낵  속은 초촉 초코크림으로 되어있다는 특징이 사진과 함께 담겨 있고 아래쪽에서는 제조관련으로 수입원 표시에 원산지/제조사가 베트남인걸 확인해 볼 수 있었구요! 보관방법은 직사광선 피한 서늘한 곳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원재료명에서는 수입이라 재료원산지 표시는 없이 많은 재료들이 적혀 있었지만 대부분 알기 어려운 이름들이 많아서 맛을 예측해보긴 어려웠네요!

 

 

우측의 내용으로는 먼저 상단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1) 우유에 넣어서 (2) 아이스크림에 곁들여로 총 2개의 방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맛보면서 개인적으로는 커피와 함께도 추가해보네요!

 

 

 

 

영양정보에서는 가장먼저 펀바이츠 초코크림맛 칼로리 470kcal로 역시 초코와 코코아분말이어서 그런지 밥한공기반이 살짝 넘는 높은 값을 가지고 있구요! 영양성분에서는 당연히 가장 많은 함량을 가지고 있을꺼라 예상했던 당류는 34%로 두번째로 많았구요! 역시나 과자제품들에서는 항상 그래왔듯이 포화지방이 67%로 제일높은 퍼센트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어서 왼쪽 하단으로 별도표시 되어 있는 유통기한 날짜입니다! 19년 1월 22일로 구입일 기준 대략 7개월정도 남아있는 아주 넉넉한 보관기간을 보여주었네요!

 

 

맛을 보기 위해 봉지를 오픈해서 담겨져 있는 과자의 양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수입과자라도 우리나라 과자와 동일하게 50~60%정도가 채워져 있구요! 열자마자 코코아, 초코가 섞여있는 듯한 달콤하고 고소한향을 바로 느낄수 있었습니다!

 

펀바이츠

 

과자의 모양을 자세하게 살펴보기 위해 소량을 꺼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일단 첫인상에서는 봉지에 담겨 있는 이미지와 동일한 모습을 보여주었구요! 색상이나 과자에서 분명한 차이는 있지만 모양이나 컨셉이 비슷해서 그런지 우리나라 제품중에 롯데 씨리얼이 떠올랐네요!

 

fun bites

 

대표로 한개를 집어서 가까이서 촬영해본 과자의 모습입니다! 표면에는 코팅같은게 없어서 가루가 손가락에 뭍어나구요! 구워진 쿠키같은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확한 과자의 크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대표로 3개를 뽑아서 줄자를 이용해 측정에 들어갔습니다! 정사각형 모양에 가깝기 때문에 가로, 세로 상관없이 길이는 약2~2.3cm 정도의 범위를 보여주었습니다!

 

 

두께는 대략 1cm로 측정되었습니다! 실제 길이와 두손가락으로 잡고있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편하고 먹기좋게 한입에 쏙쏙 들어가는 작은크기의 과자입니다!

 

 

마치 뚜겅을 열듯 과자를 측면을 반을 잘라서 안에 들어있는 초콜렛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사진과 같이 더 진한 갈색으로 테두리부분을 제외하고는 가득 채워져 있네요!

 

 

이번에는 그냥 반으로 잘라서 과자와 초콜릿의 비율 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았는데요! 5:5 또는 6:4정도로 반반이거나 과자가 살짝더 많은 정도로 두가지가 서로 부족함 없이 알맞게 구성된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계속해서 집어 먹으면서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처음 먹어본 펀바이츠 초코크림맛의 맛은 일단 식감은 겉면이 딱딱함이 아닌 쌀과자를 먹는것과 비슷한 살짝 폭신한 스타일의 바삭함을 가지고 있구요! 입안에 들어가는 순가 과자의 색상에서 알 수 있듯이 코코아분말 특유의 구수한향과 함께 미세한 달달함을 시작으로 안에 들어있는 초콜릿이 같이 어우러지면서 단맛은 배가되면서 초코, 코코아의 향과 맛이 입안가득 진하게 퍼지면서 부드럽게 변해가는 달콤하고 맛있는 초코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평소 초코가 들어있는 과자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제품이 되어줄꺼 같구요! 당충전용 간식으로 이용해도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6/08 - [먹는행복] - 농심 오징어다리 달달구이 먹어봅니다!

2018/05/31 - [먹는행복] - 오리온 돌아온 썬칩 추억의 맛 살아있네!

2018/05/15 - [먹는행복] - 도라에몽 와퍼스틱 초콜릿맛 첫구입!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