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맛있는라면 컵라면 어떤맛?

먹는행복

이번에는 삼양에서 새롭게 나온걸로 보이는 컵라면을 가지고 왔습니다! 제품 이름은 '맛있는라면'으로 첫인상에서는 문안한 포장 디자인에 특별한 맛이 적혀 있는 것도 아닌 평범한 비쥬얼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희안하게 대놓고 제품이름을 맛있는 라면이라고 지을수 있는 어떤 자신감이 숨어있지 않을까란 생각에 맛이 궁금해지기 시작했네요! 살짝 신비주의 같기도 하고 먹어봐라 맛으로 승부하겠다 같은 포스가 느껴져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어떤 라면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과 조리과정 그리고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삼양 맛있는라면

 

가장 먼저 컵라면 뚜껑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빨간색 테두리와 하얀색 배경으로 여러가지 야채종류 이미지가 들어가 있는 모습으로 처음봤을때 솔직히 야채라면, 건강라면, 다이어트라면쪽으로 생각이 들었네요! 그리고 빨간색 말풍선에' NEW 더욱 맛있어요!'란 문구가 있는걸 보니 전에도 나왔던 제품인 업그레이드 되서 다시 나온거 같네요!

 

 

 

 

뉴 표시에서 언제나온 제품인지 궁금해서 검색해본 결과 첫출시는 봉지라면으로 2007년에 나왔던 제품으로 저한테는 처음보는 라면이지만 실제로는 역사가 꾀 있는 제품이었네요! 참고로 파는곳은 집근처 동네슈퍼! 가격은 1,290원입니다!

 

 

제품의 특징을 알려주는 문구로 '60여가지 재료 듬뿍'으로 원료가 다른 라면이라는 문구로 역시나 라면의 컵셉인듯 딱 이런맛이다가 아닌 알쏭달쏭한 내용이 담겨 있어서 더 궁금증을 자아냈네요!

 

맛있는 라면

 

라면의 옆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큰컵사이즈이고 뚜껑와 동일한 디자인이 양면에 담겨 있습니다!

 

 

이어서 한쪽면으로는 제품정보, 원재료명, 조리법, 영양정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재료들을 살펴보면 분말이나 건재료이긴 하지만 양파, 고추, 발효간장, 비프풍, 양념갈비맛, 육수맛, 간장조미, 육개장양념, 매운양념, 소고기베이스, 마늘, 후추, 고추씨향, 파프리카추출물, 칠리, 실당근, 청경채, 표고슬라이스, 프로콜리, 청파, 에그스크램블등의 정말 다양한 재료들이 사용된걸 보고 맛이 슬슬 기대가 되었네요!

 

 

아래쪽 조리방법과 영양정보는 따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조리는 기본 컵라면과 동일하게 분말스프 넣고 끓는물 부어서 4분후에 먹으면 되네요! 참고로 스프의 양은입맛에 따라 조절하라고 되어있네요!

 

 

 

 

영양정보에서는 우선 맛있는라면 칼로리 485kcal로 라면답게 밥으로 계산하면 거의 두공기의 열량을 가지고 있고 내용량은 112g이 담겨 있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라면 하면 짠맛이기 때문에 나트륨이 77%로 1위를 찾이하고 있고 면이라 이어서 포화지방, 지방, 탄수화물 순으로 높음 함량을 가지고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조리를 위해 뚜껑을 개봉해 안에 내용물을 꺼내 보았습니다! 컵안에는 건조된 야채재료에 면과 분말스프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을 끓이는 동안 컵에 면을 다시 담고 분말스프를 셋팅해 주었습니다!

 

 

이어서 끓는물을 표시된 선까지 부어주었네요!

 

 

젓가락으로 뚜껑을 열리지 않게 고정후 설명대로 4분을 기다려 주었습니다! 중간에 열어서 면한번 풀어주는건 저한테는 필수코스!

 

 

시간이 지나고 뚜껑을 제거해서 완성된 맛있는라면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매콤하면서 라면 조미료 특유의 맛있는 향기가 진하게 느껴졌네요!

 

 

맛보기 직전 한젓가락 준비해서 촬영해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삼양 맛있는 라면의 맛을 말씀드리면 먼저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기준이라는점 참고해주시구요! 매운맛의 정도는 '중'으로 먹으면 먹을수록 입안이 점점 얼얼해지는 꾀 매운맛을 느낄수 있었구요! 국물에서는 조미료의 짭쪼름함에 설탕같은 단맛이 아닌 소개에서 처럼 재료들을 많이 사용해서 그런지 야채에서 우러난듯한 달착지근함이 살짝 느껴지는 전체적으로 매콤, 짭짤, 시원한국물의 감칠맛이 정말 맛있었네요! 마치 육계장과 신라면을 장점을 섞어놓은 듯한 매력으로 이름 그대로 저한테는 정말 맛있는 라면이 되어 주었습니다! 밥말아 먹기에도 정말 좋은 국물이라 면 살짝 남겨서 밥반공기까지 말아서 배부르게 한끼를 즐겨보았네요! 해장용으로도 괜찮을꺼 같고 얼큰한 국물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셔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마지막으로 먹으면서 발견한 브로콜리와 계란스크램블 조각을 가까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특히 브로콜리는 건재료 상태에서는 들어있는 줄 몰랐는데 불어난 상태로 마치 직접 다져서 넣은듯한 비쥬얼을 가지고 있어서 포장에 있는 야채이미지가 괜히 사용된게 아니란걸 알 수 있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3/28 - [먹는행복] - 팔도 일품 해물왕컵 컵라면 맛보기!

2018/03/24 - [먹는행복] - GS25 짜계치 컵라면 먹어봤니?

2018/03/17 - [먹는행복] - 농심 매콤 너구보나라 컵라면 맛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