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매콤 너구보나라 컵라면 맛보다!

먹는행복

이번에 먹어본 먹거리는 바로 농심에서 신제품으로 나온 매콤 너구보나라 컵라면 입니다! 너구리라면 시리즈중에 하나로 이번에는 매콤한 까르보나라맛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지난번 볶음너구리도 맛있게 먹어서 뭔가 비슷하면서도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을꺼 같아 보는순간 바로 계산하고 가지고 왔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컵라면 모습부터 제품에 관한 정보 및 맛에 있어서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까지 하나하나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농심 너구보나라

 

집에 도착해서 먼저 비닐포장을 제거하고 뚜껑에 있는 디자인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파스타를 들고 있는 귀여운 너구리캐릭터와 함께 각종 해산물과 함께있는 라면사진으로 맛있는 비쥬얼을 보여주었고 크고 귀여운 디자인의 글씨체로 적혀있는 제품이름과 문구로 어떤 제품인지 확실하게 알려주었습니다!

 

 

 

 

너구보나라 파는곳은 GS25편의점 가격은 1,600원에 구입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제품을 보는순간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이 떠올라서 왠지 경쟁상대로 나온 제품이 아닐까란 생각이 잠시 들었고 다음번에는 불닭제품도 구입해서 맛을 비교해 봐야겠네요!

 

 

뚜껑의 위쪽으로는 젓가락으로 뚫어서 물을 버리는 구멍표시가 되어 있어서 국물라면이 아닌 볶음면처럼 비벼먹는 라면이라는걸 알려주었습니다!

 

 

이번에는 컵라면 옆면의 모습입니다! 뚜껑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앞뒤 양면으로 담겨져 있습니다!

 

 

이어서 측변에 있는 제조관련정보 및 원재료명 표시 부분입니다! 재료목록에서 까르보나라소스와 관련된 재료들로 보이는 항목이 따로 정리되어 있어서 살펴 보았는데요! 계란, 우유, 대두, 밀, 토마토,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홍합포함) 함유로 스프에 이런 다양한 재료의 맛들이 첨가되어 있다는것도 신기하고 맛도 기대가 되었네요!

 

 

이번에는 중요한 조리법과 꼭 확인하는 영양정보가 정리된 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우선 조리방법은 간단하게 요약해서 면을 익히후 물을 버리고 스프를 넣고 비벼면 끝!

 

 

 

 

영양정보에서는 우선 너구보나라 칼로리를 살펴보면 445kcal에 용량은 102g으로 밥 한공기반정도를 가지고 있고 영양성분중에서는 역시나 라면이니 만큼 나트륨과 포화지방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조리를 위해 개봉해서 내용물을 꺼내서 구성을 담아 보았습니다! 컵안에는 건재료가 있고 라면면과 양이 꾀 많은 분말스프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컵바닥에 있었던 건재료 종류를 대표로 한개씩 꺼내서 나열해 보았습니다! (1) 너구리형어묵, (2) 건다시마, (3) 치즈맛볼이 들어있습니다! 1번과 2번은 볶음면에서도 보던거라 익숙하지만 치즈맛볼이 들어있다는게 특색 있었네요!

 

 

컵에 면을 다시 담고 끓인 물을 표시된 선까지 부어주었습니다!

 

 

뚜껑을 덮고 젓가락으로 고정해 설명서와 같이 4분을 익혀 주었네요! (중간에 면한번 풀어주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젓가락으로 구멍을 뚫어서 물을 버려주엇습니다! 설명에도 나와 있듯이 물은 다 버리지 말고 잘 비벼질수 있게 살짝 남겨주는건 필수!

 

 

편하게 비벼주기 위해 뚜껑을 제거후 분말스프를 넣어준 모습입니다! 다른 컵라면 분말스프보다 양이 훨씬 더 많이 들어 있네요!

 

너구보나라

 

면과 스프를 골고루 잘 비벼서 완성시킨 라면의 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비비는 과정에서 크림소스같은 고소함과 매콤함 향이 코를 자극했네요!

 

 

맛보기전 한젓가락 준비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너구보나라의 맛을 정리해 드리면 딱 입에 들어가는 순간 100% 까르보나라는 아니지만 유사한 크림소스맛이 고소하게 시작되면서 점점 볶음너구리의 매콤하고 짭쪼름한 맛이 강해지면서 느끼함을 눌러주는 전체적으로는 매콤고소한 감칠맛을 가진 특색있고 맛있는 라면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매운정도는 제 기준에서는 중상정도는 되었네요!

 

 

 

 

조금 더 알기쉽게 정리해 보면 볶음너구리에 크림소스를 살짝 추가해서 비볐다고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고 제가 먹어봤던 제품들로 말씀드리면 리얼치즈라면, 옥수수치즈탕면과 같이 크리미하고 고소한 라면과 볶음 너구리를 함께 먹고 있는듯한 맛을 전달해 주었습니다! 평소 크림소스 스타일의 컵라면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매운라면 즐겨 찾으시는 분들 그리고 너구리를 색다른 맛으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3/12 - [먹는행복] - 삼양 쯔유간장 우동 컵라면 그맛은!

2017/03/23 - [먹는행복] - 농심 볶음너구리 컵라면 큰사발 맛보기!

2017/10/21 - [먹는행복] - 오뚜기 리얼치즈라면 컵라면으로 맛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