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랑 오리엔탈 커리 맛보다!

먹는행복

제가 좋아하고 오랜시간 즐겨 먹어온 과자중 하나인 꽃게랑! 지난번 와사비에 이어서 이번에 오리엔탈 커리맛이 새롭게 나와서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꽃게와 카레라고 하니 태국요리인 푸팟퐁커리의 떠오르면서 그걸 모티브로 만든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잘 어울리는 재료와 양념의 조합이라 보자마자 맛이 기대가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과자의 모습부터 포장에 담겨있는 관련정보과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까지 하나하나 자세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꽃게랑 오리엔탈 커리

 

제일먼저 카레를 상징하는 노란황금색상으로 디자인된 포장봉지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색상 떄문인지 오리지널 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고급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포장 디자인에는 상단 꽃게이미지와 함께 하단으로는 실제 과자의 모습과 먹음직스러운 꽃게요리 사진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구미를 당겼네요! 구입한 곳은 동네슈퍼 가격은 1,200원입니다!

 

 

제일 아래쪽으로 적혀있는 제품관련 정보를 담아 보았습니다! 양은 70g에 칼로리는 375kcal 그리고 대표재료로는 꽃게엑기스와 카레분 함유되어 있다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으로 꽃게랑에서 볼때마다 아직도 잘 믿겨지지 않는 튀기지 않고 구운스낵이라는 표시가 담겨 있습니다!

 

 

이어서 포장의 뒷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좌측으로는 조금 더 화려한 디자인으로 제품홍보 이미지가 담겨 있고 그 아래로는 지금까지 나와있는 꽃게랑 4가지 맛 오리지널, 와사비, 불짬뽕, 커리가 작은 이미지로 담겨 있습니다!

 

 

 

 

우측으로는 작은 글씨로 자세하게 제품에 관한 여러가지 정보와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알 수 있는 원재료명 표시와 함께 영양까지 보기 쉽게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다른 내용은 대충 보지만 영양정보는 조금 자세히 살펴보는편이라 해당 부분만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용량과 열량은 위에서 정리해 드렸고 영양성분들은 역시나 짭짤한 과자제품에서는 동일하게 나트륨과  포화지방이 가장 높게 함유되어 있는걸 확인해볼수 있었습니다!

 

 

하단 우측으로는 유통기한 표시되어 있어서 따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시간과 생산자? 그리고 날짜가 적혀있는데요! 구입한 날로 계산해보면 4~5개월정도 보관이 가능한 제품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과자를 개봉해서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열자마자 느껴지는 카레의 향에 노르스름한 색상을 띈 과자가 봉지의 반 조금 넘게 담겨져 있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혼자 먹기에 충분하고도 남는양이었네요!

 

꽃게랑 카레

 

조금 더 자세한 과자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과자를 소량을 꺼내 보았습니다! 확실히 과자반죽에도 카레가 들어가서그런지 오리지널 보다 더 노르스름한 색상을 가지고 있고 디자인은 동일하게 귀여운 꽃게모양으로 되어있네요!

 

 

모양이 제대로된 과자 한개를 대표로 집어서 근접촬영을 해보았습니다! 양념가루에 하얀색도 있지만 카레카루로 생각되는 갈색의 점들도 군데군데 묻어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맛을 보면서 몇개 집어먹는 중간에 담아본 잘려진 단면의 모습입니다! 겉부터 속까지 동일한 노란색으로 되어 있고 맛은 바삭한 식감으로 오리지널 꽃게랑의 맛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거기에 카레양념을 딱 맛있게 첨가한 짬쪼름하면서 꽃게와 카레의 향과 맛의 어우러지는 매력적인 과자였습니다! 예상했던 맛 그 이상의 감칠맛으로 계속 손이가게 만들었네요! 개인적인 입맛기준으로 먹어본 3가지 모두 각각의 매력이 다 맛있지만 베스트를 선택하라면 지금은 카레맛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1/30 - [먹는행복] - 노브랜드 인절미스낵 고소한 간식타임!

2018/01/23 - [먹는행복] - 해태 빠새 새우칩 오리지널 갈릭맛 두가지 맛보다!

2017/07/19 - [먹는행복] - 꽃게랑 와사비 새로나온 과자 알싸하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