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와사비크랩버거 톡쏘는 매력!

먹는행복

늦은 시간 집에 들어가는 길에 저녁 먹은게 부족했는지 그냥 잠들기엔 너무 출출한 공복감에 뭐라도 먹어야겠다 싶어서 오래간만에 버거킹 드라이브로 햄버거 야식을 사가지고 들어갔네요! 구입한 메뉴는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버거킹 신메뉴 와사비크랩버거 입니다! 평소 톡쏘는 와사비의 매력을 좋아해서 관련 과자랑 라면제품들도 즐겨먹어 왔는데요! 햄버거로 먹어볼수 있다는게 신기하기도 해서 메뉴 나온거 보자마자 맛이 기대가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버거의 모습과 관련 정보 및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개인적인 입맛 기준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선 먹기전 봉투에서 꺼낸 세트구성 햄버거, 콜라, 후렌치후라이를 같이 나열해서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음료컵 디자인이 산타할아버지로 바뀌었네요!

 

 

 

 

간략하게 가격정보 정리해 드리면 세트는 5,500원 단품은 4,500원으로 저는 이번년도까지 쓸수 있는 버거킹 드라이브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를 이용해서 단품가격으로 세트를 구입하였습니다! 

 

 

사이드는 제외하고 와사비크랩버거의 포장된 모습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포장종이에서부터 구분할수 있게 은은한 초록색이 담겨 있고 처음에는 3자인줄 알았는데 적혀있는 글자는 Wasabi의 W을 표시한거라 생각되네요!

 

 

포장을 오픈해보면 안쪽 종이에는 전에 붉은대게통새우버거 포장에 담겨 있던 동일한 그림이 담겨 있었습니다! 같은 크랩버거 종류라 있는거 같기도 하지만 앞에 통쉬림프가 들어있는걸로 봐서는 왠지 하나의 포장종이로 두가지 햄버거에 이용할수 있게 나온게 아닐까 생각이드네요!

 

와사비크랩버거

 

드디어 등장한 햄버거의 모습입니다! 먼저 와퍼에 사용되는 깨빵이 아닌 매끈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빵으로 되어 있고 크기는 와퍼보다는 조금 작은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쥬얼 적으로는 붉은대게와 높이는 다르지만 얼추 비슷한 느낌이었네요!

 

 

 

 

여기서 잠시 제가 꼭 확인해보는 열량을 정리해 드리면 와사비크랩버거 칼로리 : 단품 698kcal / 세트1133kcal 입니다! 고기랑 치즈가 없어서 그런지 와퍼보다는 조금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잠시 안이 궁금해서 위에 빵을 들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인상적인 부분은 바로 토마토 아래에 듬뿍 뿌려져 있는 녹색의 와사비소스가 바로 눈에 들어 왔네요! 가까이 다가가 느껴본 와사비의 향은 생각했던거 보다는 은은한 향으로 순한 첫인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햄버거의 단면을 보여드리기 위해 컷팅칼로 잘라서 담아 보았습니다! 맞을지 아닐지는 모르겠지만 느낌상으로는 패티의 두께는 붉은대게보다 아주 살짝 얇은거 같고 그외에는 몇가지 야채들과 소스로 심플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안에 재료들을 자세히 살펴보려고 반쪽을 분해해 보았습니다! 위아래 빵을 제외하고 위에서 부터 들어있는 재료를 정리해 보면 마요네즈소스, 양상추, 양파, 토마토, 와사비소스, 게살패티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몇입 맛을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와사비크랩버거의 맛은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 기준에서 와사비의 정도는 굉장히 톡쏘는 스타일이 아닌 은은하게 살짝씩 코가찡한 정도의 와사마요 느낌으로 게살초밥을 먹는듯한 느낌도 들면서 의외로 햄버거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는 역할도 해주었네요! 전체적인 맛은 통새우 빠진 붉은대게에 와사비소스가 첨가된 느낌으로 게살패티의 고소하고 달착지근한 맛에 상콤한 야채들이 어우러지면서 와사비소스로 감칠맛과 매력이 추가된 특색있고 맛있는 햄버거였습니다! 저는 굉장히 만족스러웠네요!

 

 

마지막으로는 먹는중간에 패티의 튀김안에 가득담긴 게살 부분을 보여드리려고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먹어보면서 요패티와 와사비소스의 맛궁합이 참 괜찮다는걸 제대로 느낄수 있었네요! 그리고 와사비가 들어 있어서 분명 호불호는 갈릴꺼로 예상은 되지만 와사비 특유의 알싸함 톡쏘는 코끝찡한 매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분명 환영받을만한 메뉴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0/02 - [먹는행복] - 버거킹 트러플콰트로머쉬룸 와퍼 스테이크버거 비교!

2017/08/21 - [먹는행복] -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맛보고서!

2017/07/17 - [먹는행복] - 버거킹 몬스터베이비 세트 매콤한 매력!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