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빠다코코낫볼 과자 비슷한듯 다른느낌!

먹는행복

어린시절부터 오랜시간 즐겨 먹어왔던 빠다코코낫 비스켓이 볼모양으로 신제품이 나와서 맛보게 되었습니다! 과자코너를 지나다가 낮선 느낌의 과자봉지가 눈에 들어왔고 이름을 보니 빠다코코넛볼이라고 적혀 있어서 이건 당연히 먹어봐야지 하면서 바로 구입하였네요! 딱 한봉지 남아있는걸 발견한거라 먹게될 인연이 아니었을까란 생각도 해보게되네요! 그럼 지금부터 과자의 관련정보와 모습 그리고 먹어본 맛까지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빠다코코낫볼

 

우선 과자봉지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코코넛 열매와 코코넛가루에 과자이미지가 들어가 있고 이름이 적혀있는 부분은 비스켓포장의 글자모양과 유사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반 과자봉지와의 차이점! 바로 세로가 아닌 가로로 되어 있어서 눈에도 잘 띄었네요!

 

 

 

 

구입하면서 포장에 적혀있는 한입에 즐기는 달콤한 추억이란 문구 같이 비스켓과 동일한 맛을 가지고 있을지 아니면 또다른 매력이 담겨 있을지가 제일 궁금했네요! 구입한 가격은 1,500원입니다!

 

 

하단으로는 메인 재료인 가공버터, 볶음코코넛, 코코넛분말의 함유 퍼센트가 표시되어 있고 용량은 60g으로 작은사이즈에 해당됩니다!

 

 

봉지가 가로로 디자인 되어 있다보니 오픈 표시도 가로방향으로 되어 있어서 해당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작은 발상의 전환으로 오히려 오픈해서 먹기에는 방향으로 봤을때 더 편리한 느낌이었네요!

 

 

포장 뒷면으로는 상단과 하단으로 색상이 나눠져서 위쪽으로는 제품의 특징이 짦은 문구로 요약되어 있고 꼭 확인해 보는 영양정보가 들어가 있으며 하단으로는 제품에 관한 정보와 함께 어떤 재료들로 만들어졌는지 원재료명이 적혀 있습니다!

 

 

영양정보가 있는 상단 부분만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는데요! 우선 빠다코코넛볼 칼로리는 310kcal! 영양성분중에서는 빠다가 들어가서 그런지 포화지방을 가장 많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일 상단에 유통기한이 적혀있어서 구입한 날로부터 보관기간을 계산해 보았더니 대략 3개월 정도가 나왔네요! 그리고 과자 특징중에 리얼코코넛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먹는중간 미세한 아삭한 식감이 느껴져서 꺼내보니 정말 작은 사이즈의 코코넛 조각을 확인할수 있었네요!

 

빠다코코낫볼

 

맛을 보기위해 과자봉지를 개봉해서 들어있는 양을 담아 보았습니다! 반정도의 양으로 간식으로 먹기에 부담도 없고 적당하니 마음에 들었고 열자마다 풍겨오는 달콤한 향기가 침샘을 자극해 주었네요!

 

 

과자 한개를 대표로 꺼내서 가까이서 확대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노란색에 비쥬얼적으로는 작은사이즈의 바나나킥이 떠올랐네요! 한입에 들어가기 딱 적당한 사이즈로 한개씩 쏙쏙 쉽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소량으로 쏟아서 담아본 과자들의 모습입니다! 모양은 동그란 볼모양에 어느정도 동일하지만 조금씩 차이는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자세히 살펴보면 과자봉지 뒷면에 나와있던 코코넛조각이 양념가루처럼 과자 표면에 붙어 있습니다!

 

 

드디어 몇개 맛을 보다가 중간에 한입먹고 담아본 과자단면의 사진입니다! 빠다코코낫볼의 맛은 우선 기존 비스켓의 기본적인 맛을 가지고 있으면서 보다 더 쉽게 바사삭 부서지는 식감이 먹기에도 좋았고 개인적인 입맛에는 비스켓 보다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조금 더 진하게 첨가된 느낌으로 먹는동안 카라맬콘 과자를 먹고 있는듯한 유사한 느낌으로 입안이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둘중에 하나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저는 볼을 고를꺼 같네요! 달콤한 과자를 좋아하시거나 빠다코코낫을 새로운 모양으로 드시고 싶으실때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2/01 - [먹는행복] - 편의점 빵 잘익은옥수수이야기 매력있네!

2017/11/25 - [먹는행복] - 해태 아이리스 파르페 쿠키&크림 아이스크림 간식!

2017/11/21 - [먹는행복] - 롯데 하이큐 초코호빵 카라멜호빵 맛비교!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