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먹어본 농심 매운새우깡 그맛은?

먹는행복

오랜시간동안 꾸준하게 즐겨 먹어온 농심 새우깡! 오리지널과 쌀새우깡 두가지로만 지금까지 즐겨왔는데요! 이번에 과자사러 슈퍼에 들렸다가 당연히 오리지널이라고 생각하고 사가지고온 새우깡이 집에와서 보니 매운맛이었네요! 평소 매운걸 좋아하는편은 아니라서 처음에는 내일 바꿔오자 생각하고 보관해 두었다가 늦은저녁시간이 되자 슬슬 배가 출출해지면서 과자에 눈이가기 시작했네요! 잠시 고민하고 내린 결론은 그래! 매운맛이 딸려온건 먹어보라는 운명이다라고 생각하고 개봉해 보았습니다! 혹시나 저와 같이 지금까지 안드셔보신 분들을 위해 제품정보와 함께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매운새우깡

 

제일먼저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오리지널과 비교했을때 배경색상이 더 진한빨강색이고 매운이라고 추가 문구가 들어가 있는데요! 제가 구입할때 윗부분이 가려져 있던 상태라 아마도 아래 과자그림만 보고 집어온거같네요!

 

 

 

 

포장 뒷면에 적혀있는 권장 소비자 가격은 1,200원으로 되어있는데 할인이 적용되었는지 1,0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오리지널과 같은 가격으로 나왔네요! 

 

 

포장 하단에는 대부분 과자의 중요한 메인 재료가 적혀있는곳인데 아주 간단하게 생새우 8.3%만 적혀있고 매운양념에 대한 재료표기는 없었네요!

 

 

다음번에는 꼭 확인하고 구입하자란 다짐으로 '매운 생새우로 만드'이란 부분을 가까이 촬영해서 머리속에 세겨두었습니다! 

 

 

포장뒷면으로는 왼편에는 새우깡 만들어지는 과정이 재미난 그림과 함께 자세히 설명되어 있고 오른편으로는 제품정보과 재료명 표시에 제가 꼭 확인하는 영양정보표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매운양념에는 어떤 재료가 사용되었는지 궁금해서 목록을 살펴보았는데요! 자세하게는 안나와 있고 매운맛시즈닝, 매콤한풍미유 두가지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영양정보에서 확인하는 열량을 정리해 드리면 매운새우깡 칼로리 30g당 150kcal 총용량 90g으로 계산했을떄 450kcal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자종류는 피해갈수 없는 나트륨과 포화지방을 많이 함유하고 있네요! 뭐든 적당히가 좋듯이 30g기준으로 표시된거 보면 3번으로 나눠서 먹으라는 뜻을 담고 있는게 아닐까란 생각도 들었네요!

 

매운새우깡

 

드디어 포장봉지를 오픈해서 과자의 들어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반정도 차있는 양으로 기존에 보던 오리지널 새우깡 보다 조금 더 붉은색을 띄고 있네요!

 

 

소량을 꺼내서 과자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하얀색과 빨간색의 양념가루가 표면에 붙어있는 모습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집어먹는 중간에 한개를 한입먹고 단면이 보이게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매운새우깡의 맛을 정리해드리면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기준으로 바삭한 식감에 매운정도는 중상으로 입안이 꾀 얼얼하니 매운편에 속했고 기존 새우깡맛을 베이스로 마치 예전에 생라면을 들어있는 매운스프에 찍어서 먹는듯한 양념이 가미된 느낌으로 아주 매콤짭짤한 매력을 가진 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입안이 매우면서도 계속 집어먹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었네요! 평소 매운맛을 좋아하시거나 매콤한맛 과자가 먹고싶을때 드셔보시면 좋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1/09 - [먹는행복] - 오리온 감자산맥 통후추소금맛 핫윙맛 비교!

2017/11/07 - [먹는행복] - 오리온 포카칩 메이플맛 단짜의 매력!

2017/10/20 - [먹는행복] - 해태 타코야끼볼 고추냉이맛 과자 그맛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