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포카칩 메이플맛 단짜의 매력!

먹는행복

하루라도 그냥 넘기면 섭섭한 간식타임! 이번에는 편의점에 들렸다가 새로운맛으로 나온 포카칩을 발견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제품이름은 포카칩 메이플맛! 뭔가 허니버터칩를 생각나게 하면서 달달하고 맛있는 메이플시럽이 사용되었다고 하니 맛을 기대해보면서 집에 와서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고 먹으면서 느낀점들을 포스팅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포카칩 메이플맛

 

제일먼저 갈색톤으로 메이플 시럽병과 감자칩에 시럽이 듬뿍 발라져있는 이미지로 디자인 되어있는 과자봉지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포장의 분위기가 요즘 가을풍경과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왠지 낙옆을 밟으면서 먹으면 더 맛있을꺼 같은 느낌도 들었네요!

 

 

 

 

구입한 가격은 편의점이라 한봉지에 1,500원에 판매중이었네요! 포카칩은 주로 오리지널 파란색으로만 쭉 먹어와서 새로운맛은 정말 오래간만에 먹어보는거라 맛이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봉지 하단에는 요양 정보로 포카칩 메이플맛 칼로리, 용량이 적혀 있어서 정리해 드리면 60g /329kcal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포카칩의 특징인 생강자칩과 메인양념으로 메이플맛씨즈닝이 사용되었다고 적혀있네요!

 

 

 

 

※ 참고정보로 인터넷으로 알아본 결과 현재 판매중인 포카칩 메이플맛은 제가 구입한 60g외에도 110g, 124g 총3가지 양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과자봉지를 뒷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제품의 특징과 함게 제품관련 정보들이 보기쉽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부분부분 자세히 살펴 보면 제일 하단으로는 제조일과 함게 유통기한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기간을 계산해 보면 약 5개월 정도 두고 먹을수 있는 과자입니다!

 

 

이어서 제가 꼭 확인하는 영양정보표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칼로리와 용량을 제외하고 살펴보면 감자튀김과자라 그런지 탄수화물과 지방이 많이 함유되어 있네요!

 

 

메이플시럽의 정체를 처음으로 알게된 제품의 특징이 담겨있는 문구입니다! 시럽을 직접 사서 먹을때도 몰랐는데 단풍나무에서 추출해서 만든 시럽이라고 하네요! 이때부터 포장 디자인 여기저기에 단풍잎이 왜 사용되었는지 이해가 되었네요!

 

 

들어있는 양을 보기위해 과자 봉지를 오픈해서 안에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반정도 차있는 양으로 혼자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었네요! 그리고 열자마자 풍겨오는 진하고 달콤한 메이플시럽의 향이 군침돌게 만들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과자의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접시에 소량으로 담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비쥬얼에서는 색감이 조금 더 노르스름해 보이고 중간중간 보이는 반점들은 봉지에도 적혀있듯이 감자껍질이라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고 적혀있네요!

 

 

계속 먹으면서 맛을 보던중에 한개를 들고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포카칩 메이플맛은 바삭하고 고소한 감자칩의 맛은 기본적으로 깔고 거기에 달콤할줄만 알았던 메이플맛씨즈닝이 의외로 특유의 향과 아주 맛있는 단맛과 짠맛의 비율로 고소함과 단짜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는 감자칩이었습니다! 오래간만에 제 입맛을 제대로 저격한 과자를 만난 기분이었습니다! 감자칩을 즐겨드시고 단짜의 매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환영받을 만한 과자가 되어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1/02 - [먹는행복] - GS25 대만과자 누가비스킷 오리지널과 커피맛 비교!

2017/10/24 - [먹는행복] - 롯데 치즈 초코파이 맛보고서!

2017/10/20 - [먹는행복] - 해태 타코야끼볼 고추냉이맛 과자 그맛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