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할로윈팩 포장으로 맛보기!

먹는행복

즐겨먹어 왔던 치킨들에서 벗어나 조금 다른맛의 치킨이 먹고싶은 그런날이었네요! 뭔가 색다른게 없을까 이것저것 생각해보다가 기억 저편에서 떠오른 이름 KFC! 거리상으로 또는 다른걸 먹느라 오랜시간 방문 없이 머리속에서 가고 있었네요! 이름이 떠오르고 나니 먹고싶은것들이 이것저것 떠올라서 바로 차를 몰고 출발하였습니다! 원래는 푸짐하고 다양하게 먹을려고 패밀리팩을 주문하려는 순간 할로윈팩을 추천해 주셔서 구성도 가격도 괜찮아 보여서 포장으로 구입하였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집에 와서 개봉하면서 메뉴 구성과 각각의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집으로 가지고 와서 꺼내본 익숙한 모습의 KFC 할아버지 로고가 들어가 있는 할로윈팩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오래간만에 느껴보는 KFC만의 특유의 치킨향에 오픈전부터 입안에 군침이 돌기 시작했네요!

 

 

 

 

할로윈팩 가격은 9,900원으로 음료는 포함되어 있지 않고 치킨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kfc 10월행사로 할로윈데이가 포함된 10월25일 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한정판 팩이라고 하네요!

 

KFC 할로윈팩

 

박스를 오픈해서 바삭하게 튀겨진 맛있는 비쥬얼의 3가지 종류의 치킨메뉴들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메뉴마다 톤이 다른 노릇노릇한 색상들이 사진으로 다시 보고 있어도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KFC 할로윈팩 구성을 정리해 드리면 핫크리스피치킨/오리지널선택 치킨4조각 + 텐더 4조각 + 치킨너겟 4조각으로 두명이서도 푸짐하게 즐길수 있는 가격대비 가성비 높은 메뉴구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kfc 텐더

 

접시를 준비해 메뉴별로 꺼내서 담아 보았습니다! 첫번째로 길죽한 모양의 크리스피한 튀김옷을 입은 치킨텐더 4조각의 모습입니다! 얼마만인지 이 메뉴도 잊고 있었던 좋아하던 KFC 메뉴중에 하나였네요!

 

kfc 너겟

 

이어서 너겟 4조각도 꺼내서 접시한쪽으로 나열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다른 브랜드로 즐겨먹는 메뉴라 익숙하긴 하지만 KFC 너겟의 모습이 다른곳에서 먹던것과 조금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어서 맛에도 변화가 있을꺼 같은 느낌이었네요!

 

kfc 할로윈팩

 

마지막 메뉴인 KFC 오리지널 치킨 4조각을 올린 할로윈팩 전체모습입니다! 매운맛의 핫크리스피치킨 보다는 짭짤한 오리지널이 먹고 싶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부위는 닭다리, 날개, 가슴, 허벅지 4가지 부위로 골고루 들어있네요!

 

※ 할로윈팩 총칼로리 :  약1,704kcal

 

 

드디어 맛보기 시작! 제일먼저 치킨 너겟 부터 맛을 보았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린것처럼 비쥬얼의 변화에 따라 맛도 기존 담백하고 고소한 너겟의 맛에 청양고추 느낌의 향과 맛이 첨가된 특색있는 감칠맛을 가지고 있어 뭔가 우리나라 입맛에 맞춰서 업그레이드 된거 같네요! 그렇다고 매운맛은 아닙니다!

 

※ KFC 너겟 칼로리 : 51kcal/개

 

 

두번째로는 치킨 텐더 스트림스를 먹어보았는데요! 바삭한 튀김옷의 고소함과 살짝의 매콤한 맛이 부드러운 가슴살과 어우러지면서 잃어버리고 있던 추억의 맛을 되살려 주었네요! 뼈도 없고 크기도 큼지막해서 먹기편해서 좋아했는데 맛도 변함없이 여전히 맛있네요!

 

※ KFC 텐더 칼로리 : 83kcal/조각

 

 

세번째로 치킨을 먹어 보았습니다!  오리지널 튀김옷에 베어있는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특유의 감칠맛과 맛있는 간으로 양념된 닭고기살이 어우러지면서 여전히 맛있는 KFC만의 치킨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먹는거라 그런지 잠시 정신을 놓고 맛에 취해 집중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 KFC 오리지널 치킨 칼로리 : 292kcal/조각

 

KFC비스켓

 

마지막으로 할로윈 팩과 별도로 1,000원주고 추가로 구입한 KFC 비슷켓 (칼로리 : 263kcal/개)입니다! KFC하면 빼놓을수 없는 디저트 메뉴라 생각나서 같이 주문하였네요! 맛은 겉은 바삭 속은 폭신한 고소한 빵과 함꼐 같이 들어있는 딸기잼과 버터를 발라서 식후 입가심을 맛있게 먹어주었습니다! 계속 주기적으로 먹어왔다면 특별하지 않았을 KFC! 오랜시간을 두고 다시 먹게된거라서 그런지 지금까지 먹어왓떤 KFC중에서 가장 맛있게 즐길수 있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6/24 - [먹는행복] - 바른치킨 분당 구미점 현미바사삭 맛보기!

2017/04/19 - [먹는행복] - 굽네치킨 갈비천왕 오리지널 반반치킨 맛보기!

2017/01/10 - [먹는행복] - 네네치킨 신메뉴 크리미언 치킨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