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분당 구미점 현미바사삭 맛보기!

먹는행복

최근에 근처 상가에 새롭게 오픈한 바른치킨! 오다가다 보면서 메뉴들도 다양하고 맛있게 보여서 언제한번 꼭 맛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기회가 왔네요! 배달관련 문구가 안보여서 방문해서 포장으로 구입을 진행하였습니다! 처음 이용하면서 알게된 점은 배달도 가능하고 방문포장시에는 2,000원할인이 되서 조금 더 저렴하게 치킨을 맛볼수 있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구입에서 개봉 그리고 먹어본 후기까지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담아본 매장 외관의 모습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안에 테이블좌석이 준비되어 있어서 직접방문해서 시원한 생맥주랑 먹어도 맛있을꺼 같았네요!

 

 

 

 

참고로 주문후 15분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에 다음부터는 전화로 포장예약후에 시간 맞춰서 방문하는게 더 편리할꺼같네요!

 

 

시간이 지나고 받아서 집으로 가지고온 바른치킨의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당일 주문한 메뉴는 현미바사삭 치킨! 가격은 15,900원!  방문포장이라 할인받아서 13,900원으로 구입하였네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서 처음이라 어떤게 먹을지 몰라서 후라이드로 대표메뉴를 여쭤보니 추천해주셔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포장봉투에서 꺼내본 내용물을 나열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커다란 치킨박스, 치킨무, 양념소스, 콜라가 들어있네요! 포장들이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라 치킨의 맛도 뭔가 깔끔하면서 맛있을꺼 같은 기대감을 주었습니다!

 

 

사이드만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치킨무의 경우 발표식초로 만들어 졌다고 표기되어있네요! 양념소스는 정성가득이란 문구와 함께 열어보니 양념치킨에 사용되는 빨간소스가 들어있네요!

 

 

 

 

 

드디어 메인인 현미바사삭 치킨을 오픈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치킨과 함께 실제 감자를 얇게 썰어서 튀긴 리얼 감자칩도 함께 들어있는 비쥬얼이 양도 푸짐해 보이고 먹음직스럽게 보였네요!

 

 

치킨박스 옆으로는 바른치킨의 바른생각이라는 3가지 특징이 담겨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국내산 재료 사용과 한통에 58마리만 조리한다는 내용으로 뭔가 믿고 먹을수 있는 바른먹거리를 추구하는 치킨브랜드란 생각이 들었네요!

 

 

먹기전에 먼저 얇게 튀겨진 감자칩을 담아 보았습니다! 맛은 실제 감자를 바로 튀겨서 간간하면서 아주 바삭한 식감에 감자의 고소함이 그대로 살아있는 맛으로 과자 같이 사이드 메뉴로 치킨과 같이 먹기 좋은거 같네요!

 

 

이번에는 치킨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현미와 햅쌀 파우더를 사용해서 그런지 다른 브랜드의 치킨과는 다른 튀김옷의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뭔가 튀김이 조금더 도톰하면서 튀김 알갱이 같은게 붙어있는 모습이 특색있었네요!

 

 

드디어 닭다리로 한입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현미바사삭의 맛은 일단 속까지 아주 잘익은 신선한 달고기살에 튀김옷의 간간함과 감칠맛을 기본으로 후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아주 미세한 매콤함도 있고 전체적으로 고소한 맛이 일반 후라이드보다 더 많이 느껴지는 맛있는 치킨이었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느끼함도 덜해서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은거같네요!

 

 

이번엔 위에서 보여드린 양념소스를 듬뿍 발라서 맛을 보았는데요! 소스가 빨간색이라 매워보였지만 보이는것과 달리 적당한 매콤함과 달착지근한 소스가 후라이드 치킨과 잘 어우러져 또 다른 감칠맛으로 입안을 즐겁게 해주었네요! 찍어 먹어도 그냥 먹어도 각가의 매력이 맛있어서 번갈아서 먹게되네요!

 

 

마지막으로 바른치킨 메뉴와 가격이 담겨있는 작은 메뉴판 종이가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특징은 일반과 순살로 선택해서 주문이 가능하네요! 사진에 있는 메뉴에는 안보이지만 치킨메뉴외에도 순덕이세트라는 메뉴도 있었는데요! 그것도 사진으로 봣을때 맛있게 보여서 다음에 분식생각날때 한번 꼭 사먹어 봐야겠네요! 오래간만에 새로운 브랜드의 치킨으로 색다르고 맛있는 저녁을 먹을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