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갈비천왕 오리지널 반반치킨 맛보기!

먹는행복

치킨은 먹고싶은데 즐겨 먹던 메뉴에서 벗어나 색다른 맛을 먹고싶은 마음에 뭘 먹을지 메뉴책자를 살펴보다가 굽네치킨 신메뉴로 나온 갈비천왕이 눈에 들어왔네요! 굽네 먹어본지도 오래됬고 밥이랑 같이 먹을면 맛있을꺼 같아서 정말 오래간만에 오리지널과 함께 반반으로 주문해 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박스 오픈부터 치킨맛 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신메뉴 이미지와 메인 모델 사진이 담긴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오래간만이라 그런지 박스디자인 부터 많은 변화가 있었네요! 서비스로 작은캔 펩시콜라가 같이 들어있네요! 굽네 반반 가격은 17,000원입니다!

 

 

 

 

 

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먹음직 스러운 훈제스타일의 두가지 굽네치킨 메뉴의 모습입니다! 딱 봐도 소스가 발라진 유무로 오리지널과 갈비천왕을 바로 알수 있었네요!

 

 

 

 

 

사이드를 따로 담아보았습니다! 음료를 제외하고 치킨무와 함께 두가지 소스가 추가로 들어있네요!

 

 

좌측은 굽네왕중왕소스, 우측은 굽네달콤소스로 사진상의 색상으로는 달콤소스가 매워보이지만 실제로는 왕중왕소스가 살짝 매콤함과 진한 감칠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빨간색의 소스는 이름 그대로 달착지근함이 강한 소스였네요!

 

 

각 메뉴별로 따로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먼저 새로운 메뉴인 굽네 갈비천왕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튀김이 아닌 훈제 스타일이라 불향과 겉에 발라진 갈비소스의 향이 군침돌게 만들었네요!

 

 

맛을 보기위해 닭봉부위 한개를 들어서 한입먹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튀김이 아닌 구워진 메뉴라 더 부드러운 식감에 갈비소스향과 달착지근하면서도 짭짤한 감칠맛이 매력적이었네요! 밥한공기 퍼와서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익숙한 갈비의 향과 맛도 있었지만 굽네 특유의 독특한 향도 가지고 있어서 특색있고 맛있었네요! 일반 튀김 후라이드가 지겨울때 구운치킨으로 바꿔먹어본느것도 괜찮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네요!

 

 

이어지는 두번째 굽네 오리지널 치킨의 모습입니다! 스모크 훈제 스타일로 별도 소스가 없어서 구수한 불맛의 향기가 그대로 전해졌네요!

 

 

오리지널 구운치킨의 맛은 부드러운 육질에 껍데기 부분의 쫀득함속에 간간한 맛이 베어있는 마치 스모크햄같은맛의 느낌도 있으면서 전체적으로 담백함 곳에 불맛과 닭고기 본연의 고소함의 조화가 맛있는 치킨이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거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둘다 먹어봤을때 우위를 정할수는 없었네요! 갈비천왕은 소스가 맛있고 오리지널은 순수하게 먹는방법과 준비된 소스와 같이 먹는 맛이 있기 떄문에 둘다 맛있었네요! 한가지 메뉴로 주문하는거 보단 확실히 반반이 다양한 맛을 즐기기에는 좋은거같네요! 오래간만에 구운치킨으로 맛있는 치킨타임을 가져보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