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투명한 OPP테이프 구입!

쇼핑행복

옷이나 바닥에 먼지 제거 할때나 포장할때 주로 사용하는 박스테이프를 다 사용해서 없으면 아쉬운 생활용품이라 새로 구입하러 마트에 방문하였습니다! 인테리어 제품 코너에서 여러종류의 테이프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뭘살까 골라보다가 가격대비 많은양으로 되어잇는 노브랜드 제품이 눈에 들어와서 이번에 처음으로 구입해서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제품모습과 함께 관련정보 및 사용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노브랜드 박스테이프

 

제일먼저 집에 도착해서 포장된 상태 그대로 촬영해본 노브랜드 박스테이프의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한개가 아닌 2개 세트로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역시 로고인 노란색 바탕에 검정색의 No Brand 표시는 언제봐도 눈에 띄는거 같네요! 지금까지 노브랜드 제품 구입해서 실망한적은 없었기에 이번에도 믿고 구입해 보았습니다!

 

 

 

 

구입을 하게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가격! 2개세트로 1,78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 제품들 한개값으로 두개를 사용할수 있어서 역시나 가성비 좋은 제품임을 확인할수 있었네요!

 

노브랜드 투명한 OPP 테이프

 

이어서 원통형 포장 옆면으로 담겨있는 내용을 가까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정확한 제품이름은 노브랜드 투명한 OPP테이프로 저희가 잘 알고 있는 박스테이프라고도 따로 적혀있습니다!

 

 

 

 

박스테이프의 넓이와 길이는 48mm x 50m로 적지 않은 양으로 2개면 한참은 두고 사용할수 있을꺼 같네요! 그외에는 제품번호로 보이는 B194표기와 함께 관련 해쉬태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른 옆면으로는 품질표시와 함께 주의사항이 표시되어 있어서 보여드립니다! 중국에서 수입된 제품으로 제조년월도 2017년 6월로 바코드 옆으로 따로 표시가 되어 있는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이어서 테이프 안쪽으로도 노란색을 배경에 영어 No Brand가 패턴으로 들어가 있어서 누가봐도 노브랜드 제품임을 알 수 있게 해주었네요!

 

노브랜드 포장테이프

 

겉에 투명비닐 포장을 제거하고 분리해서 담아본 노브랜드 OPP테이프 두개의 모습입니다! 빨간색 띠 부분은 테이프의 시작 부분으로 떼기 쉽도록 처리되어 있습니다! 유색이 아닌 투명이라 마치 양초같은 느낌의 반투명한 색감을 가지고 있네요!

 

 

테이프의 투명도를 보여드리기 위해 잡아 당겨서 일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투명박스테이프와 동일한 바닥이 그대로 보이는 투명도에 접착력도 좋아서 전에 사용하던 다른 브렌드 테이프들과 동일한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테이프의 양을 보여드리려고 줄자를 이용해 측정해 보았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것과 같이 같이 안에 종이부분을 포함하면 약 1.3cm 제외하면 약 1.1cm두께로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한 중간정도의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테이프의 두께를 보여드리려고 일부분을 떼어서 다른쪽에 연결한 다음 측면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사진과 같이 얇은 두께로 되어있지만 테이프의 특성상 쉽게 찢어지지 않는 질긴 비닐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2천원 조금 안되는 가격으로 이정도 두께에 50m의 길이가 한개도 아닌 두개라면 확실히 경제적인 제품이라 생각되서 만족스럽게 구입한거 같네요! 지난번 노브랜드 건전지에 이어서 이제는 박스테이프도 노브랜드 제품으로 이용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5/15 - [쇼핑행복] - 이마트 노브랜드 건전지 2종 비교 개봉기!

2016/11/09 - [먹는행복] -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샤워크림&어니언 맛보기!

2016/07/27 - [먹는행복] - 이마트 노브랜드 버터쿠기 맛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