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버터쿠기 맛은?

먹는행복

지난번 노브랜드 팝콘을 맛있게 먹어서 다른 과자제품도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이번에는 버터쿠기로 구입해 보았네요! 개인적으로 버터링쿠키를 좋아해서 그 맛과 비슷할꺼 같은 생각에 선택해 보았습니다. 

 

 

집에와서 먹기전 노브랜드 제품 특유의 노란색상으로된 버터쿠키 통을 제일먼저 담아 보았네요! 가격은 2,980원!

 

 

 

 

 

버터쿠키 한통은 400g 칼로리는 1820kcal 개당으로 나누면 쿠기 한개에 약2.9g에 13kcal가 나오네요!

 

 

다음은 버터쿠키의 영양성분표를 담아 보았습니다.  쿠키라 지방, 포화지방쪽이 높게 되어있네요! 과자는 맛있지만 적당히!

 

 

 

 

 

통 다른쪽으로 담겨있는 제품관한 자세한 설명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보관방법과 유통기한 표시내용은 한번쯤 봐두시면 좋을꺼같네요!

 

 

버터쿠키 통을 열기 위해서는 이미지와같이 뚜껑한쪽에 보이는 플라스틱 조각을 제거해서 홈에 손가락을 넣어 두껑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드디어 뚜껑을 오픈 상상으로는 버터쿠기들이 가득 들어있는 모습을 생각했는데 은색봉지로 낱개포장이 되어있네요~ㅎ 낱개포장이라 보관에도 편하고 간식으로 한봉지씩 가지고 다니기도 좋고 적당하게 먹을수 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낱개포장된 은색봉지의 버터쿠키를 모두 꺼내서 나열해 보았습니다. 개수는 총14봉지가 들어있습니다!

 

 

맛을 보기위해 꺼내본 동글동글 링모양으로 되어있는 버터쿠키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사이즈는 생각한거 보단 작은 사이즈로 쿠키는 봉지당 총10개씩 들어있네요!

 

 

마지막으로 버터쿠기를 한입먹고 담아본 버터쿠키 두께! 조금은 얇은 두께로 만들어졌네요! 이마트 노브랜드 버터쿠키의 맛은 개인적으로 상상했던 버터링쿠키와 맛은 비슷했지만 식감은 조금 더 단단한 스타일의 쿠키였습니다. 정도를 말씀드리자면 버러링쿠키와 버터와플의 중간의 식감과 맛으로 말씀드릴수 있을꺼같네요! 식감은 조금 아쉬었지만 맛에 있어서는 버터쿠키 본연의 씹으면 씹을수록 버터의 고소한향과 맛에 달콤함이 입안에 퍼지는 맛있는 쿠키였습니다!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도 만족스러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