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샤워크림&어니언 맛보기!

먹는행복

장보러 마트에 들렸다 오래간만에 간식으로 과자를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과자코너 근처에있는 노브랜드 과자가 있는곳을 서성이다가 지나가는 몇사람들의 이거 맛있다라는 소리에 혹해서 한번 먹어보자라는 생각으로 구입하게된 감차칩 샤워크리&어니언맛입니다! 지난번에는 팝콘과 터링 쿠키도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도 맛이 기대가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부터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노브랜드의 대표색상인 노란색으로 포장된 감자칩 통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N61 제품으로 가격은 980원! 제품이름처럼

 

 

 

 

샤워크림이 발라진 감자칩에 양파가 뒤에있는 이미지가 담겨 있는 모습입니다!  한통의 칼로리는 550kcal로 표시되어있네요!

 

 

측면에 있는 감자칩의 영상성분표를 담아 보았습니다! 1/4통 28g 기준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간이된 감자과자라 탄수화물과 나트륨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통의 다른쪽으로는 제품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가 담겨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한 서늘한곳! 뚜껑을 잘 닫아서 보관하면 문제 없겠네요!

 

 

 

 

 

뚜껑과 포장 비닐을 열고 담아본 감자칩의 모습입니다! 양은 통의 3/4정도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과자의 모양을 보기위해 뚜껑에 쏟아서 담아 보았습니다! 먹기좋은 사이즈의 얇은 칩으로 표면에 하얀색 양념과 미세하게 부분부분 초록색 가루들이 붙어 있는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한입 맛을보고 가까이서 담아본 과자의 모습입니다! 처음먹어본 샤워크림&어니언의 맛은 일반 감자칩에 샤워크림의 부드러우면서도 짭짤한 맛에 은은한 양파향의 조합이 계속 손이가게 만드는 맛이었습니다! 탄산음료나 맥주와 함께 먹으면 환상궁합이 되어줄꺼같네요! 노브랜드 과자는 이번이 세번쨰 인데요! 가격대비 맛이 괜찮은거같네요! 다음번에는 또 새로운 과자로 한번 구입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