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타요케이크 개봉부터 맛까지!

먹는행복

아이랑 빵사러 파리바게트에 갈때마다 한쪽에 진열되어 있는 뽀로로, 타요, 콩순이, 또봇등의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만화캐릭터로 꾸며진 어린이케이크 시리즈 구경하는걸 너무나도 좋아하는데요! 드디어 이번 생일에 맞춰서 그중에 제일 좋아하는 타요케이크를 구입해서 생일 축하를 해주었네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케이크의 모습과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구입은 2틀전에 미리 예약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당연히 파란색 파리바게트 로고가 들어간 포장박스일꺼라 예상하고 받았는데 캐릭터에 맞춰서 박스에도 타요에 나오는 버스캐릭터 그림들이 여기저기 들어가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케익사이즈는 지름 21cm로 조금 큰 편에 속하는 케이크라 가격은 27,000원에 판매중이고 파리바게트 t멤버십 적용해서 10%할인으로 24,3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박스윗면에 손잡이 부근으로는 타요케이크의 제품이름인 꼬마버스타요라고 적혀있고 보관방법과 함께 칼로리 2,690kcal와 용량 650g가 표시되어 있으며 다른쪽으로는 타요캐릭터와 함께 QR코드를 이용해 동영상을 볼수 있는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글씨로 되어 있어서 놓치기 쉬운 내용으로 칼로리와 용량 아래쪽 내용을 보시면 "타요는 놀이감이 아닌 케익 장식물 이므로 눈으로만 감상하시고 절대 드시지 마십시오" 라는 문구로 되어 있어 눈으로 봤을때는 초콜렛으로 생각했던 타요버스가 그냥 장식물임을 알수 있었습니다!

 

 

옆면으로는 두면에는 로고가 들어가 있고 다른 두면에는 첨부사진과 같이 버스 캐릭터가 들어가 있는데요! 우선 주인공인 파란색 타요버스과 로고가 들어가 있는 박스면 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반대쪽면으로는 노란색 버스인 란이 캐릭터가 위치는 반대로 들어가 있어서 누가봐도 타요케익이란걸 알 수 있게 해주었네요!

 

타요케이크

 

드디어 박스를 오픈해서 타요케이크를 꺼내 보았습니다! 초코케이크를 베이스로 위에 타요버스와 함께 건물들과 크림으로 도로에 나무들까지 아주 귀엽게 장식되어 있고 주변으로는 종이에 파란 하늘과 타요 캐릭터들이 그림으로 배경까지 장식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수 밖에 없는 비쥬얼을 가지고 있네요!

 

 

조금 더 자세히 보여 드리려고 장식 부분만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나무의 경우 작은 사이즈는 크림이고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경우 초콜렛으로 되어 있고 하얀색 도로는 생크림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위에서도 적어드린 포장박스에 적혀있는 먹는게 아닌 장식물로 되어 있는 파란색 타요버스의 모습을 확대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재질은 고무가 섞여있는 듯한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네요! 보자마자 아이가 달라고 해서 케이크에서 빼고 버스랑 플라스틱판을 분리해서 가지고 놀게 해주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에도 먹는걸로 만들어서 녹거나 부셔지는거 보다는 분리해서 나름 장난감으로 가지고 놀수 있게 되어 있는게 더 좋은거 같네요!

 

 

이어서 케익속으로 꼽혀 있는 터널같은 건물의 모습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겉에는 설탕을 녹여서 색상을 첨가해 만들어 진거 같구요! 보면 볼수록 디테일하게 잘 만들어 진거 같네요!

 

 

이어서 뒤에 큰 배경으로 있는 타요차고같은 모습의 건물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큼지막한 크기로 꼽혀있는게 아니라 뒤에 초콜릿으로 만든 판으로 세워져 있습니다! 버스에 건물들까지 많은 정성과 정교한 작업이 들어간거 같네요!

 

 

케이크 앞쪽에는 색색깔의 초콜릿으로 만든 타요 한글로고까지 장식되어 있어서 여기저기 볼거리가 많은 케이크였습니다! 먹기전에 이것저것 구경하느라 촛불키는것도 잠시 잃어버리고 있었네요!

 

 

볼만큼 보고 생일축하로 돌아와서 촛불키고 자른다음 타요버스는 잘 분리해서 아이한테 주고 건물의 정체를 보여드리기 위해 뒷면을 담아 보았는데요! 바로 쿠키로 만든 장식이었습니다! 겉에있는 달달한 설탕과 함께 고소하니 별미로 먹기에 좋았네요!

 

 

마지막으로 케이크를 나눠 먹으면서 잘려진 단면으로 케이크 안에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겉에도 초코 크림도 초코 안에도 초코빵으로 전체가 초콜렛으로 가득했네요! 부드러운 크림에 아주 촉촉한 빵까지 달콤한 초코향과 맛으로 제 입맛에는 정말 맛있는 케익이었습니다! 아이에게는 타요를 저와 아내에게는 맛있는 케이크를 선사해 주어서 앞으로 저와 아내 생일때도 아이도 좋아하게 다른 캐릭터로 구입해서 모두가 만족할수 있는 생일파티를 해볼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6/10/16 - [먹는행복] - 파리바게트 라인케이크 브라운 초코케익 맛보다!

2015/04/13 - [먹는행복] - 움트 케이크 생일을 위한 초코케익 구입!

2014/03/18 - [먹는행복] - 생일케이크 루시카토 lucycato 초코쉬폰 케익!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