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트 케이크 생일을 위한 초코케익 구입!

먹는행복

2015년 아내의 생일이 돌아왔네요! 케익을 구입하러 백화점 지하에 있는 케익 전문점에 방문 아쉽게도 예전부터 좋아하고 즐겨먹던 초코케익이 더 이상 구입할수가 없는 관계로 여기저기 다른 매장들을 둘러보면서 가장 유사한 맛의 초코케익을 찾던 중 움트라는 이름의 케이크 매장에서 가장 유사한 초코케익을 찾게되어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제일먼저 초를 켜기전에 유럽풍의 일러스트가 담긴 움트케익 포장상자를 담아 보았습니다!

 

 

 

 

 

움트 케이크 포장박스에 같이 붙어있던 택에는 움트 케이크의 특징인 우유 생크림 100%사용한 건강한 케익이라는 문구와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었습니다!

 

 

드디어 등장한 움트 초코케익 사이즈는 작은사이즈로 구입했네요! 일단 초코케익인 만큼 초콜렛 장식과 달달한 블루베리와 생크림 장식 그리고 케익 전체에는 초코가루로 뒤덮힌있는 달달한 초코케이크의 모습입니다.

 

 

 

 

 

초코 케이크 위에 장식된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커다란 초코조각은 다크초코류로 크게 달지 않고 살짝 쌉쌀함이 있어 달달한 케익과 같이 먹기 딱 좋고 체리는 시럽으로 코팅이 되어 있어 상콤하고 달달함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컷팅을 하고 담아본 케이크의 단면 생크림과 체리가 촉촉하고 틈틈하게 사이사이 베어있어 식감이 굉장히 부드럽고 달달함에 순식간에 케익의 반을 다 먹어 버렸네요! 처음사본 움트케이크 촉촉하고 부드러움이 너무 맛있었네요! 아내도 저도 매우 만족하면서 오래간만에 맛있는 케익을 먹고 즐거운 생일을 보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