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맥주안주 크맥컵 튜나 간식타임!

먹는행복

주말에도 어김없이 간식사러 편의점에 들렸다가 재미난 제품을 발견하였네요! 한성기업에서 나온 크맥컵이란 이름으로 투명컵안에 간단한 맥주안주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술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콜라와 함께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입해 보았습니다! 간략하게 제품의 모습과 안주맛이 어떤지 사진과 함께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제품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위에서 설명 드린대로 뚜껑이 달린 투명한 컵에 안에는 안주가 들어있고 컵홀더에는 제품의 이름 및 안주이미지와 함께 특징과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맛종류는 튜나, 카나페, 치즈 세가지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참치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판매하는곳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으로 가격은 2,800원에 구입하였네요! 간편한 맥주안주로는 나름 저렴한 가격대로 나온거 같네요!

 

 

제품의 뚜껑부분에도 홀더와 마찬가지로 상품에 대한 이용방법이 간략하게 정리되어 있었는데요! 문구를 보면 '크맥컵에 맥주를 따르고 한입에 쏙'이라는 문구와 함께 아래로는 동그란 빵같은 모양에 참치가 들어있는 사진이 담겨 있습니다! 그 옆으로는 식품안전관리인증 로고가 표시되어 있네요!

 

 

컵의 측면으로는 제품에 관한 정보과 함께 원재료명 표시 그리고 또다른 면에는 주의사항과 보관방법 및 영양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보관의 경우는 0~10도의 냉장보관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 사용은 불가능 하다고 되어있네요!

 

 

 

 

먹거리에서 꼭 체크해보는 열량을 적어드리면 크맥컵 튜나 칼로리는 140kcal 용량은 84g으로 크게 높지 않은 칼로리라 간식이나 야식으로도 먹기에 딱 좋은거 같네요!

 

 

드디어 비닐포장을 제거하고 내용물을 꺼내서 구성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맥주를 담아줄 플라스틱 컵과 뚜껑에 안주가 되어줄 동그란 모양의 튜나가 7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맛을 보기전에 7개중에 한개의 튜나를 개봉해서 모양을 담아 보았습니다! 열어서 보니 동그란 빵이 아닌 오뎅이었네요! 크기는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에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서 먹고싶은 만큼만 먹고 그대로 냉장보관 하면 되서 편리했네요!

 

 

드디어 튜나안주를 한입 베어먹고 안에 들어있는 참치를 담아 보았습니다! 맛은 예상이 가능한 오뎅과 참치의 조합입니다! 탱글한 식감에 적당한 간으로 달착지근 하면서 담백한 맛의 조합이 제 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 후라이팬에 살짝 굽거나 전자레인지에 잠까 돌려서 따뜻하게 먹으면 더 맛있을꺼 같네요!

 

 

마지막으로 저의 맥주인 탄산 가득한 시원한 콜라를 컵에 따라서 안주들과 함께 저녁간식으로 맛있게 먹어주었네요! 늦은 저녁이라 안주는 4개만 먹었는데 먹고나니 양이 적은건 아니었네요! 다음번에는 맥주랑 다른맛으로 구입해서도 진정한 안주로도 즐겨봐야겠네요! 휴대가 편리하기 떄문에 꼭 안주가 아니더라도 간식으로 음료와 함께 여행이나 나들이 갈때 챙겨가도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편의점 먹거리 관련글

2017/07/14 - [먹는행복] - 옥수수 치즈탕면 미니언즈 라면 새롭다!

2017/06/03 - [먹는행복] - 생가득 브리또 콰트로치즈 고구마무스 편의점 간식!

2017/04/07 - [먹는행복] - 벚꽃향핑크버거 편의점 음식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