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치즈탕면 미니언즈 라면 새롭다!

먹는행복

요즘 무더위 속에 작은 행복! 새로나온 먹거리를 맛보는 즐거움으로 무더위를 이겨 나가고 있네요! 이번에도 편의점에 갔다가 최근 슈퍼베드3가 곧 개봉해서 그런지 새롭게 나온 미니언즈 라면을 발견하였습니다! 노란색 포장으로 눈에 확 들어왔는데요! 무슨 라면인지 보니 옥수수 치즈탕면이라고 되어있네요! 처음보는 특이한 라면이라 이건 꼭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바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컵라면 조리과정 부터 먹어본 후기까지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집에 사가지고 와서 가장 먼저 담아본 컵라면의 뚜껑 디자인의 모습입니다! 귀여운 미니언즈 Carl 캐릭터 그림과 함께 녹아있는 치즈같은 배경에 전체가 노란색으로 되어 있는 보기드문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뭔가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이 들었네요! 유어스(youus)란 브랜드에서 나온거라  GS편의점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인거 같네요! 가격은 1,5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뚜껑 부분을 보다가 발견한 생각지 못한 부분 바로 '전자레인지 전용' 표시! 끓인 물만 있으면 되는줄 알았는데 전자렌지를 이용하라고 적혀있는게 조리방법 부터가 뭔가 특이했네요!

 

 

컵라면 측면 디자인을 담아 보았습니다! 같은 미니언즈 캐릭터의 얼굴이 크게 담긴 심플한 디자인으로 라면이 아닌 미니언즈 캐릭터가 들어있는 장난감통 같이 보이기도 했네요! 크기는 큰사발면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중요한 조리방법과 영양정보가 적혀있는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조리 방법은 간단하게 요약하면 특이하게 끓인물과 분말스프를 넣은 상태에서 바로 전자렌지에 돌려서 치즈스프를 뿌려서 먹는 방식입니다! 면을 익히는 과정에서 전자렌지가 추가되었네요!

 

 

 

 

만들어서 먹어본 결과 전자렌지가 없는 경우에는 일반 컵라면 처럼 끓인 물만 이용해도 먹는데 큰 문제는 없을꺼 같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설명서에 적힌 조리방법은 가장 맛있게 만들어 먹는 방법으로 정리해 주신거 같네요! 영양성분은 당연히 나트륨과 포화지방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의외로 단백질 13%와 칼슘 21%가 들어 있네요! 참고로 옥수수 치즈탕면 칼로리는 93g/395kcal입니다!

 

 

다른쪽으로는 제품에 관한 자세한 설명과 원재료명 표시가 적혀 있습니다! 치즈분말, 스프류 치즈등의 재료들이 보여서 처음에는 옥수수맛이 나는 크림볶음면 스타일로 상상이 되었네요!

 

 

조리전에 뚜껑을 오픈해서 안에 내용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면, 분발스프, 치즈스프가 들어있고 컵라면 안에는 부서진 면발과 함께 건재료들이 들어있습니다!

 

 

건재료중에 오뎅?이 미니언즈 캐릭터의 귀여운 얼굴을 하고 있어서 별도로 꺼내서 담아 보았네요! 그 위에 있는건 라면 이름처럼 실제 옥수수알이 들어있어서 같이 한알 꺼내 보았네요!

 

 

본격적인 조리시작! 설명대로 뚜껑을 모두 제거하고 면과 분말스프를 넣어서 셋팅해 주었습니다! 상상했던 색상은 하얀색 가루가 나올꺼 같았는데 의외로 매콤해 보이는 주황색스프가 나왔네요!

 

 

물을 끓여서 표시된 선까지 부워서 준비해 주었습니다! 물을 부으면서 분말스프의 향이 올라왔는데 살짝 매콤한 기운이 느껴지기 시작했녜요!

 

 

위에 상태에서 바로 전자렌지에 넣어서 1000w경우 3분 / 700w에서는 3분30초 저는 후자 조건으로 맞춰서 돌려주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따끈하게 데워진 라면을 꺼내서 바로 남아있는 치즈스프를 모두 부어 주었습니다! 녹으면서 상당히 익숙하면서도 고소하고 맛있는 향기가 올라 왔네요!

 

 

탕면과 치즈가루를 잘 섞어서 완성시킨 라면의 모습입니다! 한젓가락 맛보기 직전에 담아본 사진인데요! 처음으로 먹어본 미니언즈 옥수수 치즈탕면의 맛은 순한맛 정도의 매운라면에 옥수수 스프를 섞은듯한 조금 크리미한 달착지근함도 있으면서 미세한 매콤함으로 느끼함을 잡아 주는 간간한 감칠맛을 보여주었네요! 거기에 플러스로 은은하게 퍼지는 옥수수의 향과 고소함이 라면의 매력을 더해주었습니다! 분명 먹어본적이 있는 비슷한 맛의 과자가 있는거 같은데 이름은 도저히 생각이 안나네요! 어찌되었든 오늘은 조리법 부터 특이하고 맛도 특색있는 상상했던것 보다 맛있는 새로운 라면을 맛볼수 있어서 입안이 즐겁게 하루를 마무리 하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