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석예방 페리오 클링스 치석케어 치약으로 교체!

쇼핑행복

평소 단것도 좋아하고 이빨이 건강한편이 아니라서 주기적인 검진과 칫솔질 치약까지 평소 많은 신경을 쓰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치약도 2가지 종류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치석예방을 위한 치약입니다! 이번에 쭉 사용해 오던 치약을 다쓰고 새로 구입하는 과정에서 치태형성억제율이 더 높게 나온 제품이 있어서 교체해보게 되었습니다! 간략하게 제품 모습과 관련 정보 및 사용한 느낌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파란색과 검정색으로 시원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포장박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구입한 제품은 페리오에서 나온 클링스 치석케어로 치태형성억제율이 87%라고 적혀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치석치약은 제조사와 이름은 동일하고 77.1% 제품이었습니다! 효과가 무려 10%정도나 올라간거라 안바꿀수가 없었네요!

 

 

 

 

가격은 3개짜리 묶음으로 5,380원에 인터넷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보여드리는 용도로 3개중에 대표로 한개만 꺼내서 사진을 담아 보았네요! 치약의 맛은 파란색 상쾌한민트와 보라색 스트롱허브민트 두가지가 있었는데 개인적인 취향에 맞는 상쾌한걸로 선택!

 

 

박스 뒷면으로는 이미지로 알기 쉽게 치태지수 감소에 대한 효과가 설명 되어 있고 거기에 새롭게 추가된 옥수수에서 얻은 녹는 천연 발효알갱이가 사용되었다고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네요! 하단에 적혀있는 내용에 의하면 알갱이가 녹지 않으면 치아와 잇몸 사이에 남아서 잇몸질환을 일으킬수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 얼핏 뉴스에서 본 기억이 있는데요! 화장품이나 치약에 사용되는 작은 알갱이가 환경에도 안좋은 영향을 준다는 내용이었는데! 그런 부분을 생각해서 녹는 알갱이가 개발된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어찌되었는 여러가지로 전보다 업그레이드 되었다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포장박스를 제거하고 치약튜브를 꺼내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박스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심플하게 상쾌한 비쥬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뚜껑을 오픈해서 살짝 짜서 치약상태를 확인해 보았는데요! 일단 흰색으로 농도에서는 걸죽한 스타일이 아닌 일반치약 보다는 촉촉함이 조금 더 많아 보이는 형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녹는 알갱이가 있다고 해서 확인차 손가락에 소량으로 짜서 촉감을 테스트 해보았는데요! 찐득함과 함께 비벼보면 마치 모레를 만지는듯한 까실한 느낌으로 정말 작은 알갱이들이 가득 있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마치 거품처럼 투명한 작은 점들이 알갱이의 모습입니다! 전에 사용하던 치약들과는 조금 다른 스타일이여서 보고 있으니 신기했네요!

 

 

마지막으로 개봉기념 바로 양치시작! 일단 개인적으로 양치후 마음에 드는 부분은 거픔이 보글보글한 느낌으로 많이 생성되서 시원한 느낌도 들고 물로 헹군 다음에는 상쾌함과 치아의 뽀드득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확실히 전에 사용하던 치약보다는 훨씬 좋아진걸 느낄수 있었네요! 새롭게 교체한 치약으로 높아진 효과만큼 제 치아들을 치석에서든 건강에서든 더 잘 유지시켜 주길 바래보면서 오늘도 열심히 양치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6/03/10 - [쇼핑행복] - 치아관리 큐어덴트 어금니 칫솔 구입!

2016/02/11 - [쇼핑행복] - 치아관리 오랄비 치실 100m 사용기!

2013/10/02 - [쇼핑행복] - 가그린 검가드(GUM GUARD)가글 잇몸염증 예방 액체치약 구입!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