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관리 큐어덴트 어금니 칫솔 구입!

쇼핑행복

평소 치아관리에 신경을 많이 기울이는 편인데요 양치 이외에도 치간칫솔과 치실로 꾸준히 관리를 해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치과 정기점긴을 통해서 치간칫솔 사이즈 재측정과 어금니 칫솔을 추천바으면서 처음으로 사용하기 시작하였는데요 처음으로 사용해본 어금니 칫솔이 개인적으로는 어금리 관리에 만족을하여 재구매 결정! 인터넷으로 찾아보다 구입하게된 큐어덴트 어금니 칫솔! 가격은 개당 1,500원으로 여분까지 2개를 구입하였네요!

 

 

받자마자 담아본 포장박스 앞뒤의 모습입니다. 뒷면에는 칫솔모 타입 종류와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어금니칫솔은 색상은 초록, 파랑, 빨강, 투명중에 파란색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손잡이 전체는 파란색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건 미끄럼방지과 그립감이 좋은 고무재질로 되어있엇는데요 사용은 편리하지만 계속 물에 닿고 시간이 지나면서 고무재질 부분에 곰팡이도 생기고 해서 이번에는 전체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 디자인으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어금니 칫솔의 칫솔모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칫솔의 칫솔모는 붓모양으로 되어 있는데요 칫솔모 부분이 작기 떄문에 칫솔로 닿기 힘든 어금니 뒷쪽까지 구석구석 플러그가 제거되는점이 참 좋은거 같네요! 양치가 끝나고 물로 행구지 마시고 바로 이어서 어금니칫솔로 위아래 어금니의 잇몸과 치아가 이어지는 부분의 플러그를 제거해주면 됩니다. 사용후 매끄러워진 치아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마치 손이 안닿는 등부분을 긁어주는 기분이라고 해야겠네요!

 

개인적으로 어금니칫솔을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칫솔모가 작아서 그런지 양치하는 힘이 과했는지 일반칫솔보다는 칫솔모의 변형이 빨리 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미리미리 여분을 준비해서 사용하는게 좋은거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