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붉은대게통새우버거 신메뉴 맛보다!

먹는행복

지난번 붉은대게와퍼 주문할때 알게됬던 또다른 신메뉴 붉은대게통새우버거를 이번주에 먹어보게 되었네요! 버거킹에서 최초로 만든 리얼 씨푸드 버거라고 되어있어서 맛이 기대가 되었습니다! 생각해보니 쇠고기패티나 치킨말고 해산물로 되어있는건 정말 처음인거 같네요! 그럼 지금부터 세트 개봉에서 부터 먹어본 맛후기까지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이번에도 드라이브를 통해서 포장으로 구입! 먹기전세 식탁에 감자튀김, 콜라, 햄버거 세트로 나열해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붉은대게 통새우 버거세트 가격은 7,700원 단품은 5,700원으로 판매중이네요! 참고로 아직은 정식이 아닌 한정판 메뉴입니다!

 

 

 

 

 

사이드 메뉴들은 제외하고 단독으로 햄버거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씨푸드라서 그런지 포장종이에서 부터 빨간대게 이미지와 함께 버거킹 쉬핌프 크랩 버거가 영문으로 적혀있어서 다른버거와의 구분을 두었네요! 드실분을을 위해 참고로 한개의 붉은대게통새우버거 칼로리는 629kcal 입니다!

 

 

포장종이를 오픈해서 담아본 버거의 모습입니다! 제품이름에 와퍼가 안붙어있어서 크기가 조금 작을줄 알았는데 거의 비슷한 크기로 빵은 깨가 없는 조금 식감이 부드러워 보이는 빵이 사용 되었네요! 양상추와 토마토에 가려져서 첫 모습에서 메인재료는 볼수가 없었습니다!

 

 

버거의 속에는 무엇이 들었는지 살펴보기 위해 챙겨온 컷팅칼을 이용해서 잘라본 붉은대게 통새우의 단면 모습입니다! 붉은대게와퍼와 동일한 튀김으로된 대게살 패티와 그위로 통새우가 올려져 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버거만 보면 재료가 궁금해서 꼭 확인하는 과정으로 반쪽을 열어서 분해해 보았는데요! 빵을 제외하고 위에서 부터 양상추, 소스, 토마토, 양파, 통새우, 게살패티순으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소스는 붉은 대개 와퍼랑 동일한 소스가 사용된거 같네요!

 

 

메인재료를 가까이서 보여드리려고 통새우 한개랑 대게살패티를 조금 잘라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큼지막한 새우와 함께 게살이 가득 들어있는 패티를 확인하면서 버거를 먹기전에 이 두개부터 따로 맛을 보았는데요! 튀김의 바삭함에 게살의 부드러운 식감과 통새우의 탱글함 식감이 더해지면서 입안에 씨푸드의 향이 펴지면서 달착지근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재료와 함께 버거의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맛본 붉은대게 통새우버거의 맛은 지난번 먹은 붉은대게와퍼와 비교했을때 확실히 고기가 빠지고 그자리를 통새우가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더 담백하고 달착지근한 맛이 플러스된 느낌이었네요! 오늘 맛본걸로 판단했을때는 개인적인 입맛에는 붉은대게통새우에 한표를 던지고 싶네요! 대게와퍼와 동일한 타르타르소스가 사용되서 미세한 매콤함에 더 부드러운 재료들의 식감과 씹을수록 느껴지는 게살과 새우의 달착지근함과 재료들의 조합에서 나오는 감칠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맥도날스 슈슈에 이어서는 오래간만에 먹는 씨푸드 버거라서 그런지 더욱 맛이 매력적이었던거 같네요! 고기보다 해산물 그중에서 갑각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일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버거킹 관련글

2017/06/06 - [먹는행복] - 버거킹 신메뉴 붉은대게와퍼 맛은?

2017/05/03 - [먹는행복] - 버거킹 크리미 통새우 와퍼 세트 맛보기!

2017/03/27 - [먹는행복] - 버거킹 신메뉴 그릴드파인애플 스테이크버거 세트 맛보기!

2017/02/13 - [먹는행복] - 버거킹 리치테이스트 콰트로치즈 스테이크 버거 신메뉴 맛보기!

2017/01/06 - [먹는행복] - 버거킹 골드치킨프라이 신메뉴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