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리치테이스트 콰트로치즈 스테이크 버거 신메뉴 맛보기!

먹는행복

일요일 점심은 햄거버 타임! 새로운 메뉴가 나오면 항상 먹어보는편이라 이번에는 버거킹에서 리치테이스트 콰트로치즈 스테이크 버거가 나온걸 알게되어 버거킹드라이브를 이용해 포장으로 구입하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버거 개봉 및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집에와서 먹기전에 식탁에 셋팅해서 담아본 리치테이스트콰트로치즈스테이크버거 세트 구성의 모습입니다 세트가격은 9,300원 / 단품은 7,300원으로 스테이크버거 메뉴라 가격은 좀 높은편이네요!

 

 

 

 

 

사이드를 제외하고 햄버거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다른버거와 같이 구입시 구분이 쉽도록 영문으로 리치테이스트스테이크라고 적혀있네요!

 

 

포장종이를 열어서 담아본 햅버거의 첫모습입니다! 깨가 붙어있는 빵이 아닌 조금 고급진 느낌으로 부드러워 보이는 매끈한 빵과 삐져나온 두툼한 쇠고기패티와 치즈가 가장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버거의 속을 보여드리기 위해 컷팅칼을 이용해 반으로 잘라서 담아 보아습니다! 스테이크버거란 이름답게 굉장히 두툼한 고기패티가 먹음직스러워 보였네요!

 

 

버거에 사용된 재료들을 보다 자세하게 보려드리기 위해 잘라놓은 반쪽을 열어서 분해해 보았는데요! 재료의 구성은 빵을제외하고 위에서부터 아래로 마요네즈소스, 양상추, 토마토, 양파, 모짜렐라, 체다, 아메리칸, 파르메산 4가지 치즈, 쇠고기패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여러가지 치즈가 섞여있다보니 끈적임이 강해서 패티와의 분리가 쉽지 않았네요!

 

 

햄버거를 자세히 살펴본 다음 드디어 햄버거 한입을 맛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스테이크버거 메뉴는 2번정도 먹어봤는데요! 먹을때 마다 느끼는건 두툼한 쇠고기패티의 구수함과 구운맛이 풍부해서 맛을 중심을 잘잡아주네요! 거기에 콰츠로치즈에 들어가는 4가지 치즈의 고소함과 간간함에 야채의 상큼함과 신선함의 조합이 제입맛에는 너무 맛있었네요! 맛볼수록 외식으로 먹었던 고급진 수제버거를 먹는 느낌이들었네요! 가격이 비싼데는 다 이유가 있는거같네요! 평소 고기와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만한 맛이라 생각되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1/06 - [먹는즐거움] - 버거킹 골드치킨프라이 신메뉴 맛보기!

2016/12/04 - [먹는즐거움] - 버거킹 리치테이스트 스테이크 버거 신메뉴 맛후기!

2016/10/08 - [먹는즐거움] - 버거킹 롱치킨버거세트 내가 좋아하는 베스트메뉴!

2016/09/05 - [먹는즐거움] - 버거킹 까망베르머쉬룸와퍼 신제품 세트 맛보기!

2016/07/11 - [먹는즐거움] - 버거킹 통새우와퍼 맛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