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골드치킨프라이 신메뉴 맛보기!

먹는행복

저녁을 간단하고 빨리 먹기위해서 버거킹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햄버거는 즐겨먹는 메뉴로 주문하고 광고에서본 새로운 사이드 메뉴 골드치킨프라이(1,000원)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오리지널 치킨프라이 처음 나왔을때 맛보고 맛이 괜찮았는데 골드치킨프라이의 맛은 어떨지 기대가 되었네요! 지금부터 개봉 및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버거킹 딜리버리를 이용해서 포장으로 구입! 집에 도착해서 먹기전 신제품 골드 치킨프라이부터 꺼내서 담아 보았네요!

 

 

 

 

오리지널은 처음 나왔을때는 스티커로 꾸미는것도 있었는데 골드에서는 그런거 없이 포장박스 자체가 금색으로 예쁘게 디자인되어 나왔네요! 거기에 플러스되는 잠발라야 소스입니다!

 

 

귀여운 닭모양의 눈과 부리가 골드로 되어있는 포장박스의 앞면과 17년 닭띠해와 연관된 해피뉴이어 문구와 해쉬 태그를 이용한 디자인이 담긴 양쪽 측면의 모습입니다!

 

 

포장박스의 뒷면과 윗면의 모습입니다! 반복해서 먹고 즐긴다는 내용의 문구와 함께 로고가 들어가 있으며 위쪽으로는 왕관 그림이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포장박스 뚜껑을 오픈해서 담아본 질죽한 스틱 모양의 골드치킨프라이의 모습입니다! 총 6개가 들어있네요! 크기는 큼지막하고 겉으로 바삭하고 오돌도돌한 튀김옷이 입혀져 있습니다!

 

 

 

 

 

치킨프라이를 한입먹고 담아본 속에 들어있는 닭고기살의 모습입니다! 맛은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운 식감으로 튀김옷에 자체의 양념으로 고소한 감칠맛에 아주 미세하게 매콤한 맛이 들어가 있네요! 매운정도를 빼고는 예전에 맛본 오리지널과 맛의 큰차이는 없는거 같네요!

 

 

다음으로 같이 준비된 잠발라야소스의 모습입니다! 박스와 동일한 눈과 부리가 그려져 있고 노란색 색상으로 디자인 되었네요! 광고지에 나와있는 소개에서는 달콤하고 매콤한 소스라고 되어있었습니다!

 

 

소스의 맛을 보기위해 뚜껑을 열고 치핀크라이를 듬뿍 찍어서 한입 먹기전 담아 보았습니다! 매운정도는 보통으로 단맛과 양념이 감칠맛이 강해서 소스와 같이 먹으면 색다른 치킨프라이의 맛을 느낄수 있었네요! 살짝 양념치킨의 먹는듯한 맛도 느껴졌네요! 개인적인 입맛에는 찍어먹던 그냥먹던 둘다 맛있네요!

 

 

추가로 평소 버거킹 이용할때 드라이브로 주로 구입하는편인데요! 자주 이용해서 주는건지 아니면 이벤트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 구입후 같이 들어있던 버거킹 드라이브스루 vip 스티커의 모습입니다! 2017년동안 버거킹 드라이드로 구입시 단품을 세트로 업그레이드 해준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차에다 붙여놓고 버거킹 생각날때 이용해봐야 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