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팜스프링 아울렛 구경 및 온천 여행!

여행행복/미국

지난번 사적지 관람에 이어서 다음날 이어진 일정은 LA사시는 아버지 지인분 가족과 함께 팜스프링 아울렛 구경과 온천을 즐기는 1박2일 스케쥴로 진행되었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첫째날 일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미국에서 온천을 하게될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아침에 형기숙사에서 저희가족을 픽업해서 한참을 달려간 곳은 팜스프리 아울렛! 도착해서 이미 많은 차들로 꽉차있는 주차장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지금은 우리나라에도 여주, 파주등에 아울렛이 생겨서 익숙한 광경이지만 이때 당시에 저는 이런 큰규모의 아울렛은 처음 보는거라 마치 놀이동산 구경온 기분이었네요!

주차장에서 걸어서 아울렛으로 들어가면서 담아본 매장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방문일이 토요일이어서 많은 분들이 오셔서 쇼핑을 즐기고 있었네요!

드디어 아울렛 안으로 입장 이국적인 분위기에 양쪽으로 각종 브랜드 간판과 함게 늘어선 매장들의 모습입니다! 브랜드는 많았지만 결국 찾게 되는건 익숙한 브랜드 매장들이었네요! 가격이 아주 저렴할꺼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지만 막상 특가로 나와있는 상품들만 저렴하고 일반 상품들은 크게 저렴하다고 볼수는 없었네요!

다른쪽 매장들의 모습입니다! 저는 반팔이나 옷 위주로 제꺼랑 선물줄꺼 몇가지 구입하고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여유롭게 구경하고 저녁식사 시간이 될때쯤 숙소로 이동을 하였네요!

숙소로 이동하면서 엄청난 규모의 풍력발전소가 보여서 차안에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숙소에 도착해서 들어가기전에 주변 분위기가 멋스러워 보여서 한장 담아 보았네요!  숙소주변은 평지에서 저멀리 산도 보이는 한적하고 조용한 장소였습니다!

저녁식사때쯤 도착해서 체크인하고 짐을 풀고 바로 식사를 위해 바베큐파티를 준비해 주셨네요! 숙소건물 뒷편에 있는 바베큐 장소에서 테이블과 고기와 먹을것들을 셋팅하였네요!

맛있는 고기와 버섯을 굽고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날 고기는 원없이 배부르게 먹은거 같네요!

저녁식사를 끝나고 밤이 되서 온천하러 가자고 해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가봤더니 우리나라의 목욕탕 온천이 아닌 따뜨한 온천물로 되어있는 야외 수영장이었네요! 사람도 거의 없어서 소화도 시킬겸 정말 열심히 물놀이를 즐겼네요!

반대편으로는 작은사이즈의 풀장과 누워서 휴식을 취할수 있는 비치의자도 준비해 있어서 물놀이하다 잠시 누웠다 하면서 재미난 시간을 보냈네요! 밤이고 손에 물 닦아가면서 사진 찍은 사진들이라 흔들림이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렛도 실컷 구경하고 맛있는 저녁에 분위기있는 수영장에서의 온천까지 즐길수 있어서 알차고 재미있는 첫째날을 보냈네요! 두번째 날에는 근처 산에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에 올라가서 멋진 풍경을 구경하였네요! 해당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정리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3/07 - [미국여행] - 미국서부여행 캘리포니아 산 후안 카피스트라노 미션 관람기!

2017/03/04 - [미국여행] - 미국여행 얼바인 부근 아울렛,롱비치,퀸메리호텔야경 구경!

2017/03/03 - [미국여행] - 미국여행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관람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