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서부여행 캘리포니아 산 후안 카피스트라노 미션 관람기!

여행행복/미국

지난번 포스팅 얼바인 근처 구경에 이어서 그 다음날 일정은 조금 거리가 있는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이 있는 산 후안 카피스트라노 미션 Mission San Juan Capistrano 사적지를 다녀왔네요! 출발전에 점심을 먹으로 숙소에서 차로 잠시 이동해서 새로운 쇼핑상가에 있는 멕시칸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고 출발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일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차후에 이동해서 도착한 baja fresh 멕시칸 음식점에 들어가기전에 시원한 분수대의 모습과 같이 담아 보았네요! 실내도 좌석이 있었지만 날씨가 좋아서 많은 분들이 야외테이블에서 식사를 즐기고 계셨네요!

형이 주문을 하는동안 기다리면서 담아본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다들 밖에 테이블에서 식사를 해서 그런지 내부는 한산한 모습이었습니다!

몇가지 멕시판 음식을 주문해서 식사를 하였는데요! 그중에 제가 식사메뉴로 먹은 고기와 야채가 듬뿍담긴 살짝 매콤한 브리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크기가 커서 이거만 먹어도 배불렀네요!

식사를 하고 차로 이동해서 사적지 근처에 도착해서 걸어가는 길에 영화에서나 보던 노란색 스쿨버스가 보여서 한장 기념으로 담아 보았네요!

걸어서 도착한 산후안카피스트라노미션 성당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입장료는 $9 성당의 역사는 1776년에 스페인분이 설립하고 1783년 캘리포니와 최초의 와인이 생산된 곳이라고도 하네요! 그리고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으로 아직까지도 예배가 진행중인 세라 성당(Serra's Chapel)이 안에 있고 1971년 미국 국가 사적 등재 및 캘리포니아 사적지 200호로 등재된 장소라고하네요!

입구에서 들어가서 처음으로 만나본 커다란 종모양의 조형물과 산후안카피스트라노 전체모습과 위치가 표시된 안내판을 담아 보았네요! 규모가 넓어서 전체는 다 보지 못하고 일부만 구경하였네요!

구경하면서 분수대같은 곹에 연꽃이 예쁘게 피어 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멀리서는 딱봐도 오래된 역사를 간직한 건물이 보이시 시작했습니다! 한쪽에서는 유지보수하는 모습도 볼수 있었네요!

조금더 들어가서 좌측건물의 십자가와 함께 오랜 역사와 세월의 흔적을 지닌 건물의 나름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1910년부터 역사적 보존을 위해 사라진 건물과 파손된 건물이 많이 복구된 상태라의 모습이라고 하네요!

다른쪽에서도 건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파손되지 않고 그모습 그대로 보전되었으면 더 멋있을꺼같네요! 지금은 많은 부분이 파손된 되었지만 지나온 세월의 멋이 담겨진 모습으로 남아있네요!

지나가면서 담아본 낮은 벽위로 설치된 커다란 종 2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서 담아본 건물의 모습입니다!

위에서 보여드린 십자가가 있는 건물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네요! 4개의 창문같이 뚤려있는곳 안쪽으로도 커다란 종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다른쪽으로는 분수대로 사용되었을꺼 같은곳에 동상이 보여서 담아 보았습니다! 누구의 동상인지는 확인하지 못하고 사진만 담았네요!

다른쪽으로 걸어가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마치 미국의 시골풍경 느낌으로 집과 우물 그리고 생활도구들과 함께 느낌있는 색다른 풍경을 보여주었네요!

건물과 기둥으로 지붕이 되어있는 통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건물 바닥 기둥에서 오랜 세월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다른쪽 통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그늘에서 휴식도 취하고 강한 햇빛을 피해 다니는 길로 이용된거 같네요!

건물로 들어가보니 FACES란 커다란 글씨로 여러사람의 얼굴이 담긴 전시물이 있어서 지나가는 길에 담아 보았습니다!

한쪽으로는 예배당시에 사용된 촛대와 십자가등의 물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실내에서 밖으로 나가는 길에 담아본 사진입니다! 이번에는 잔디밭에 나무와 꽃들로 예쁜 조경이 되어있는 모습이 펼쳐졌네요! 성당이기보다 마치 예쁜 정원을 구경하는 느낌도 들었네요!

그당시에 사용했던 도구와 가구들로 재현해 놓은 방이 전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오래된 벽과 가운데 작은 분수대의 모습입니다! 지금도 물이 흘러 나오고 있어서 신기했네요!

잔디밭쪽에서는 미술동호회로 보이는 현지분들이 모델을 놓고 그림을 그리고 있는 모습이 이색적이어서 한장 남겨 보았네요! 잔디밭에서의 그림그리는 사람들을 보니 제 마음에도 뭔가 편안하고 여유로움이 느껴졌네요!

다른곳으로 이동해서 이번에는 당시 부엌으로 사용되었던 장소로 추측되는 공간입니다! 각종 조리도구와 바구니 절구등이 그모습 그대로 전시되어 있었네요!

이번에는 다른쪽 정원으로 나와서 담은 사진입니다! 서부영화에서 나오는 거친 사막에 서있는 선인장들의 모습이 재현된거 같이 나무와 함께 특색있는 선인장들로 조성되어 있는 장소였네요!

말 동상이 있어서 한장 남겨 보았네요! 미리 공부를 하고 간 여행지도 아니고 가이드분도 따로 없어서 자세한 여러가지 설명을 듣지 못한게 조금 아쉬웠네요! 여행은 그냥 가는게 아니고 계획하고 미리 공부하는게 중요하다는걸 다시금 느꼈네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이곳이 최초의 캘리포니아 최초 와인생산지라고 말씀 드렸는데요! 그당시 포도나무밭으로 추측되는 그림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이번 장소는 그당시 사용하던 그릇을 만들던 작업실로 도구들이 그릇들이 전시되어 있는 장소입니다! 진열장안으로 그당시에 사용하던 모습의 도구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네요!

다시 밖으로 나와서 마치 양배추같은 모양의 독특한 선인장이 있어서 사진으로 담아 보았네요! 멀리서 보면 예쁜데 가까이서 보니 날카로운 가시가 있어서 다가가기엔 무서웠네요!

산후안카피스트라노미션 관람을 끝나고 근처에있는 바다와 요트선착장이 있어서 잠깐 들려보았습니다! 고지대라서 바다를 내려볼수 있었는데요! 한쪽으로 정박된 요트들의 모습과 여기저기 윈드서핑을 하고 있는 배들이 이색적인 광경이었네요!

방파제가 있는 곳으로 이동해서 담아본 풍경입니다! 요트장이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요트뿐만 아니라 카누등의 해양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을 많이 볼수 있었네요!

마지막으로 해변가 산책로를 거닐면서 담아 보았습니다! 여기서 신기하게 느낀건 여기저 동물들을 만나수 있었는데요! 사람들을 두려워 하지 않아서 가까이 다가가서 볼수가 있었습니다! 뭔가 자연과 함꼐하는 느낌이었네요! 이날 일정은 여기까지 구경을 하고 형기숙사로 돌아가서 요리해서 저녁을 먹고 일정을 마무리 하였네요! 다음 일정은 1박2일 코스로 제대로된 아울렛을 방문하고 야외온천을 즐긴 팜스프링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이어가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3/04 - [미국여행] - 미국여행 얼바인 부근 아울렛,롱비치,퀸메리호텔야경 구경!

2017/03/03 - [미국여행] - 미국여행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관람기!

2017/02/28 - [미국여행] - 미국뉴욕여행 뉴욕유엔본부 및 버스투어 2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