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치즈킹 리치골드 피자 맛보기!

먹는행복

피자헛에서 진행하는 한달동안의 감사세일로 피자헛 프리미엄피자를 방문은 40% 배달은 30% 할인가로 먹을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지난번 오래간만에 피자헛(프렌치어니언쉬림프)을 맛보고 너무 맛있게 먹어도 또 먹고싶은 마음에 1주일 만에 다시 전화를 들게 되었네요! 같은피자를 먹으면 재미가 없으니 새로운 피자로 주문! 이번에는 피자헛 베스트 메뉴 표시가 되어있는 치즈킹 리치골드 라지사이즈(가격:할인적용24,430원)로 결정! 방문을 하면 40%할인이지만 낳씨가 너무 덥고 걸어갈수 있는 거리가 아니라서 아쉽지만 30% 배달할인으로 주문하였습니다.

 

 

피자가 도착하고 담아본 커다란 피자헛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지난번과 동일하게 '고맙습니다.' 문구가 크게 적혀있네요!

 

 

 

 

 

피자박스 뚜껑을 오픈하고 담아본 피자헛 치즈킹 리치골드!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 열자마자 고소한 치즈향과 비쥬얼이 군침돌게 만드네요!

 

 

치즈킹 피자의 토빙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토핑의 구성은 고구마, 발사믹비프, 크림치즈, 그린빈, 모짜렐라, 체다치즈, 각종야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치즈종류가는 3가지가 사용되었네요! 겉으로 봐도 치즈가 재료들을 많이 가려주고있네요!

 

 

 

 

 

맛을 보기 위해 한조각을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피자의 맛은 토핑에서도 보셨겠지만 모자렐라치즈의 쫀득함과 크림치즈의 부드러움 거기에 그린빈과 발사믹비프까지 들어가 있어서 스테이크 맛도 느껴지는 간간하고 감칠맛 나는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에는 만족! 고기,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드셔볼만한 피자라 생각되어지네요!

 

 

피자의 포인트의 맛을 담당하고 이쓴 크림치즈와 발사믹 비프의 모습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이미지와 같이 살코기 그대로 얇게 구워서 들어가 있어 고기의 식감과 씹을수록 고기의 고소함이 더 맛을 더해 주었네요! 거기에 피자한조각에 크림치즈 한조각씩 들어있어 크림치즈 부분을 먹는순간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배가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치즈킹 피자엣지 리치골드 부분의 모습입니다. 지난번에도 피자도 맛있었지만 피자의 마무리인 고구마무스와 모짜렐라의 매력때문에 이맛이 계속 생각났는데요! 역시나 이번 치즈킹 리치골드에서도 마치 고기를 먹고 달콤한 디저트를 먹듯이 피자의 마무리를 달콤하면서도 고소하게 담당해 주었습니다. 당분간은 이맛 떄문에 피자헛을 찾게 될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