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프렌치어니언 쉬림프 리치골드 맛보기!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피자헛 신제품을 먹어보게되었네요!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1억판 돌파 기념으로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30% 할인한다는 소식을 인터넷으로 접하고 먹어본지가 너무 오래되서 잃어버리고 있었던 피자헛의 맛을 다시 느껴보고 싶은 마음에 주문해 보게 되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리치골드 프렌치어니언 쉬림프피자! 요즘 새우가 들어간 제품들이 유행이라 선택하게 되었네요! 라지사이즈로 주문해서 프렌치어니언 쉬림프 리치골드 가격은 세일해서 24,430원 피자헛 치고는 저렴하게 먹어보게 되었네요!

 

 

 먼저 배달 받고 담아본 큼지막한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피자포장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쉬림프 리치골드의 푸짐한 토핑들에서 제일먼저 눈에 들어오는건 새우들과 피자테두리에 있는 고구마와 모짜렐라치즈로 둘러져있는 모습이 너무 맛있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사이드로는 피클과 핫소스가 같이 왔네요!

 

 

 

 

 

피자의 토핑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새우, 비스크소스, 프렌치어니언소스, 프렌치어니언프라이, 베이컨칩, 브로콜리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름이 왜 프렌치어니언이 붙었는지 토핑재료를 보고 알게 되었네요!

 

★ 비스크소스 : 새우, 게, 가재등 갑각류로 만든 소스!

 

 

 

 

 

맛을 보기위해 피자 한조각을 들어서 담아 본 모습입니다. 대략 피자 한조각에 새우, 브로콜리, 방울토마토가 하나씩은 들어가는거 같네요! 피자헛 프렌치 어니언 쉬림프의 맛은 새우의 탱글함과 비스크소스가 들어가서 해산물피자 스타일의 맛과 향이 느껴지면서 거기에 피자의 끝으로 갈수록 고구마의 달콤함과 치즈의 고소함이 점점 더해져 담백하고 감칠맛나는 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리치골드 테두리 부분이 특히 맛있고 기억에남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고구마무스와 모짜렐라치즈 그리고 피자헛 도우는 부드러우면서 쫄깃함까지 있어서 3개의 조화가 피자의 시작도 물론 맛있지만 피자의 끝에 고구마와 모짜렐라치즈의 맛의 조화는 중독성이 강한거 같네요! 8월30일까지 세일한다고 하니 기간 끝나기전에 다른 리치골드피자로 한번더 먹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