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룸 포르타 정리함 구입 및 잡동사니 정리! (feat. 컴팩트)

쇼핑행복

주말 마트에 갔다가 우연하게 들린 모던하우스에서 아내가 보여준 '마이룸 포르타 정리함' 뭔가 했더니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아이들 필기도구나 잡동사니 정리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다들 하나씩 구입했다는 말을 듣고 문득 싱크대와 식탁쪽 여기저기 놓여져 있는 물건들이 떠오르면서 한번에 정리하기 좋을꺼 같은 생각에 하나 장만하게 되었구요! 이번 기회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해당제품의 상세한 모습과 함께 사용기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르타 정리함


사가지고온 마이룸 포르타 정리함의 포장된 상태의 모습으로 색상은 (1) 화이트, (2) 그레이 두가지중에 2번째로 구입하였습니다! 안전하게 뽀족한 모서리가 없는 곡선형 디자인에 손잡이로 이동이 편리한것도 구입하는데 한몫을 하였네요!





그리고 대략적으로 뭘 넣을지 이것저것 떠올려 봤을때 가득 채워지는거 보다는 점점 늘어날껄 고려해서 충분히 여유롭게 사용할수 있는 사이즈 였고 거기에 가장 중요한 가격도 7,900원으로 부담없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살펴보기로 우선 포장지에 있는 내용들을 보여드리면 정면으로는 사진과 같이 회색, 흰색 제품들의 깔끔한 이미지와 함께 제품명은 영어로 Desk Organizer 한글로 '포르타 책상 정리함' 사이즈는 25 X 15.6 X 17cm그리고 제일 아래에는 마이룸 X 모던하우스 콜라보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뒷면으로는 정면과 마찬가지로 영한 제품명과 사이즈에 특징으로 (1) 조절 가능한 내부 칸막이, (2) 이동에 편리한 손잡이, (3) 충격완화 고무패드 3가지와 사진들로 알기쉽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윗면으로는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표시가 되어 있어서 한컷 촬영해 보았네요!



밑면으로은 구입한 색상 다크그레이와 함께 바코드와 가격 그리고 품질표시사항이 사진과 같이 정리되어 있고 당연히 중국산일거라 생각했는데 MADE IN KOREA 표기로 국산제품인걸 확인해 볼 수 있었고 정확한 상품명은 '포르타 컴팩트 책상 정리함'으로 적혀 있네요!





※ 상세보기

마이룸 포르타 정리함


씌워져 있던 종이 포장을 모두 제거하고 마이룸 포르타 정리함의 전체적인 모습을 촬영해 보았구요! 깔끔한 디자인이 다시봐도 마음에 들고 5칸으로 되어 있어 이것저것 넣어두기 좋을꺼 같은 생각이 사용전부터 들었네요!



자세히 보여드리며 먼저 정면으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포인트로 Porta가 하단 오른쪽으로 사진과 같이 담겨 있습니다! 



뒤집어서 반대면으로는 포르타 없이 민자로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어서 좌우 측면의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밑면의 모습으로 가운데 손잡이가 있는 부분이 길죽하게 움푹 들어가 있는 모양이 신기했네요!



윗면의 모습으로 작은칸 3개 길죽칸 2개 총5개로 공간을 나눠서 이용이 가능했네요!



정리함 안에 지퍼락으로 뭐가 들어 있어서 꺼내 보았는데요! 사진과 같이 다크그레이에 가까운 어두운 회색의 네모난 스폰지로 꺼내보니 사진의 오른쪽과 같이 동그라미 4개에 뒷면은 양면테이프로 되어 있어서 뭔가 했더니 바로 특징 (3)에 있던 충격완화 고무패드로 바로 부착에 들어갔습니다! 



작업은 간단하게 밑면 4곳 모서리에 위치한 패드 사이즈에 맞는 동그란 홈에 부착해주면 끝!



특징에 나와 있던 분리 칸막이는 두칸있는 쪽으로만 가능했고 3칸쪽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조금 너 넒은칸이 필요한 경우에는 제거해 놓고 사용하면 되겠네요!


※ 사이즈


포장에 표기되어 있지만 실제 사이즈를 확인해 보고 싶어서 자를 이용해 직접 측정해 보았구요! 먼저 윗면 기준의 가로 길이는 약 25cm로 표시된 치수와 동일했습니다! 칸의 가로 사이즈는 큰건 약12.5cm 작은건 약8.3cm로 계산되어지네요! 



이어서 세로의 길이도 15.6cm로 동일했고 반으로 나누면 칸의 세로길이는 약7.8cmr가 나오네요!



높이는 손잡이를 제외하면 약11.5cm에 포함하면 17cm로 포장지의 사이즈 표기가 모두 오차없이 정확하다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포르타 컴팩트


손잡이의 그립감은 엄지를 제외한 손가락이 모두 들어갈 정도의 여유로운 크기로 들었을때 무게를 분산시키고 받쳐주기 때문에 편하게 들어서 이동이 가능했습니다!


마이룸 포르타 컴팩트


정리에 들어가서 아이가 식탁에서 그림 그리는걸 좋아해서 색연필, 연필, 볼펜부터 작은칸에 보관해 두었구요! 그외 가위, 스카치테이프, 모기패치, 연고, 접이식 스마트폰거치대등 위에서 말씀드린 그대로 식탁과 싱크대에 돌아다니는 모든걸 한번에 정리할수 있었네요!


마이룸 포르타 컴팩트


마지막으로 위치는 무게가 무겁지 않아서 식탁에서 쉽게 가져다 쓸수 있는 거리의 전자레인지 위로 사진과 같이 올려 놓았구요! 몇일 사용하면서 느낀 확실한 장점으로는 손잡이가 그냥 바구니 자체를 들때보다 손목에 무리가 덜가고 중심이 기울어 지지 않아 쏟을 위험 없이 안전하게 이동하는데 편안하고 편리했네요! 그리고 남은 빈칸으로는 빨대, 싸인펜도 추가되서 반은 잡동사니 나머지 반은 아이 그리기 도구로 채워놓고 유용하게 잘 사용중에 있습니다! 조만간 하나 더 구입해서 싱크대 안에 흐트러져 있는 젤리, 사탕, 비타민 같은 아이 간식들도 정리 들어가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20/08/05 - [쇼핑행복] - 다이소 컵걸이 머그트리 구입 및 사용기!

2020/07/13 - [쇼핑행복] - 문콕방지 스펀지 구입 및 재부착 작업기! (feat. K3)

2020/05/22 - [쇼핑행복] - 미라클 곰팡이젤 집안 곰팡이 제거 작업기! (feat. 세면대, 주방)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