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풍기 안전망 리빙탑스 스타선풍기메쉬망 구입 및 설치!

쇼핑행복

더워지는 날씨로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선풍기를 꺼내 분해청소 및 조립후 배치하고 이어서 아이 손가락 안전을 위해 예전에 구입해서 사용하던 선풍기 안전망도 세탁을 진행하였는데요! 말리고 씌우는 과정에서 오래 사용한 만큼 수명이 다했는지 한쪽이 크게 찢어지면서 교체시기를 알려주었고 바로 가까운 이마트에 방문! 다행히 상품은 몇가지 안돼서 그중에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스타선풍기메쉬망이란 제품을 사가지고 교체를 진행하였구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개봉부터 설치까지의 과정 및 관련정보들을 이번 포스팅에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선풍기 안전망


사가지고온 선풍기 안전망의 포장된 모습으로 상단에는 제품명을 비롯한 특징 및 설명들이 담겨 있는 종이와 하단에는 망으로 재질을 확인해 볼 수 있게 투명비닐에 담겨 있었구요! 진열되어 있는 종류는 디자인에 따라 실버(1,900원), 스마일(웃는얼굴그림 2,300원), 스타 3가지로 그 중에서 맘에드는 별무늬로 선택하였습니다! 이어서 구입에 관련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파는곳은 시작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이마트에 있었구요! 혹시나 온라인에도 있는지 검색으로 알아본 결과 동일제품은 아니지만 유사한 디자인의 제품은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가격은 2,3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이용할수 있었네요!



앞면의 상단 내용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구요! 좌측에는 영한 제품명과 함께 특징으로는 '튼튼한 메쉬소재 커버로 선풍기의 틈새를 막아주며 먼지가 쌓이는걸 방지해 준다'는 문구와 함께 3가지 장점으로 (1) 고급망사원단, (2) 귀여운별패턴, (3) 고용사이즈 30~40cm (선풍기지름)가 강조되어 있고 우측에는 안전망이 장착된 선풍기 이미지로 망사에 어떤 디자인이 담겨 있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뒤집어서 뒷면의 모습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앞면과 다르게 작은별무늬가 보이면서 상단으로는 제품상세정보가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뒷면 상단에 있는 내용들도 근접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크게 (1) 상품설명, (2) 주의사항, (3)품질표시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눈에 들어온 내용으로는 (1) 커버씌운후에도 아이가 손을 대지 않도록 , (2) 미온수로 가볍세 손세탁 가능, (3) 찢어짐 변형이 올 수 있음, (5) 폴리에스터100%, (6) 규격 45X45cm(-3cm이상) 5가지로 말씀드릴수 있네요!


선풍기망


포장을 제거하고 촬영한 선풍기망 앞면의 모습으로 중앙에 큰 별 주변에 작은별들로 무늬가 들어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마트 선풍기망


망의 뒷면 모습으로 전에 사용하던것과 동일하게 밴드형태로 되어 있어서 쉽게 장착이 가능한 제품이란걸 알 수 있었습니다!



매쉬소재를 가까이서 근접촬영해 보았구요! 사진에서와 같이 벌집모양이 떠오르는 작은구멍들로 촘촘하게 짜여져 있어서 바람의 양도 변함없이 잘 나오고 촉감에서는 까실까실함과 쉽게 끊어지지 않을꺼 같은 질김이 느껴졌습니다! 



뒤쪽에 있는 밴드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적당한 짱짱함과 부드러운 신축성으로 늘려서 씌우기 쉽게 만들어진걸 알 수 있었습니다! 





※ 설치과정!


1. 설치전 먼저 왜 교체하게 되었는지 전에 사용한 선풍기 안전망의 찢어진 상태를 보여드립니다! 사용기간을 계산해보니 바꿔때가 되긴했네요! 


아기 선풍기망


2. 이전망을 제거하고 새로 구입한 선풍기망의 밴드부분을 크기에 맞춰 벌려서 씌워주었습니다! 


아기 선풍기 안전망


3. 완전하게 덮어서 씌운다음 가운데 큰별을 중앙으로 위치시켜서 장착을 완료해준 모습입니다! 포장에 있던 이미지와 동일한 별무늬를 보여주었구요! 이전꺼 보다는 더 튼튼하고 질겨서 마음에 들었네요!



4. 선풍기 뒷면의 모습이구요! 해당선풍기 지름이 40cm로 망이 완전하게 덮히지 않고 사진과 같이 일부분이 남았구요!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될껀 없었네요!



5. 밴드쪽에 택으로 제조국가 MADE IN CHINA가 붙어 있어서 혹시나 어디서 만든 제품인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수도 있단 생각에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6. 마지막으로 아이가 주로 손이가는 선풍기 커버의 윗면 틈으로 손가락으로 어느정도 힘을 가해 눌러 보았고 그 결과 팬까지 안닿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물론 강한 힘으로 누를 경우에는 변형이 되기 때문에 100% 안전보장 보다는 일상생활에서 아이들이 무심결에 손을 올리거나 만지고 있을때 정도의 위험에서 보호해주는 용도로 보시면 될꺼 같구요! 이래저래 결론은 전에꺼 보다 더 튼튼한걸 구입한거 같아 마음에 들고 더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게 된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9/03/28 - [쇼핑행복] - 노브랜드 드라이기 헤어드라이어 B226 개봉기!

2019/01/06 - [쇼핑행복] - 이마트 러빙홈 자동차 와이드룸미러 구입 및 교체기!

2017/03/07 - [쇼핑행복] - 이마트 소나기 샤워기 헤드 구입 및 교체!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