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빨래건조대 JALL 개봉 및 사용기!

쇼핑행복

빨래건조대와 여분의 옷걸이 조합으로 부족함을 채워가며 사용중에 있다가 이제 더 이상은 안되겠다 싶은 생각도 들고 거기에 겨울에는 방건조할때 빨래를 몇개 널어 놓고 자는데 그때마다 의자를 와따가따 해야해서 이런저런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줄이고자 이케아에 갔을때 저렴한 가격으로 나온 소형 빨래건조대 JALL을 사가지고 오게 되었구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개봉 부터 설치해서 사용까지의 내용을 이번 포스팅에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케아 빨래건조대


사가지고 온 비닐로 포장된 상태의 빨래건조대의 모습이구요! 접혀있는 형태로 일단 두께가 얇아서 빈틈이 또는 사이에 보관도 용이하고 길이감에 있어서는 허리를 펴고 널수 있을 정도의 높이를 가지고 있는데다 무게는 한손으로 쉽게 들어서 이동할수 있게 가볍게 나온 제품입니다! 





이케아 광명점에 들려서 구입하였구요! 가격은 7,000원으로 스타벅스, 커피빈등에서 파는 달달한 커피 한잔값 정도로 저렴한 가격대가 첫번째로 만족스러웠고 두번째로는 주로 수건과 양말을 널 목적으로 사용할꺼라 그 양에 딱 적당한 크기라는게 선택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해주었네요!



비닐포장에 붙어있는 제품명과 관련정보로 JALL과 제품번호 002.428.91이 표기되어 있고 중요한 정보로는 무게는 2kg에 길이는 가로 79cm X 세로 39cm X 높이 82cm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는 다국어로 제품에 관한 제품번호, 제품종류, 제품명, 치수, 중량, 최대하중(10kg), 제조일자, 제조사, 원산지(중국), 주의사항등이 적혀 있어서 궁금하신 분들을 한번쯤 읽어보시면 좋을꺼 같구요! 제일 아래 왼쪽에는 파란색 글씨로 18년 10월 15일 제조일이 별도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뒷면으로는 다국어로 정리된 경고 문구로 한국어로된 내용을 보면 '질식위험 비닐봉지는 아기와 어린이 근처에 두지 마세요!'란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봉지를 제거하고 촬영한 이케아 빨래건조대의 접혀있는 모습이구요! 하얀색으로 코팅된 철재소재로 U자모양의 다리 두개는 조금 두껍게 빨래는 거는 부분은 가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참고로 튼튼함에 있어서는 보이는것과 같이 얇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접었다 펼쳤다 사용하는데에는 큰 문제는 없지만 만약에 과한 힘을 가한다던가 너무 무게가 많이 나가는 빨래를 걸때는 휘어짐이 생길수 있기 때문에 위에서 말씀드린 최대하중 10kg을 잘 기억하고 주의는 필요한거 같구요! 그냥 쉽게 가벼운 빨래 전용 건조대로 알고 사용하시면 될꺼 같네요!



펼칠때는 반드시 양쪽 다리부분에 묵여있는 고정끈(타이밴드)를 가위로 잘라서 제거해 주셔야합니다!



펼치는 방법은 뒤집어서 보여드리면 빨래대가 있는 판을 기준으로 다리부분은 화살표 방향 양쪽으로 당겨주시면 됩니다!



다  펼쳐진 모습이구요! 이상태로 다시 뒤집으면 빨래건조대가 완성됩니다!


이케아 JALL 실내외건조대


짜잔! 뒤집어서 완성한 건조대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구요! 깔끔한 디자인에 높이도 제가 빨래 널기에는 알맞은 위치라 잘 사왔다는걸 다시한번 확인할수 있었네요!



다리부분은 X자로 교차된 형태이구요! 중간에는 하얀색 끈으로 고정해서 더 벌어지는걸 방지하였습니다!



아래 제일 다리 끝부분은 사진과 같이 고무보호대를 씌워서 긁힘을 방지하였네요!



다리와 빨래대를 연결해주는 플라스틱 장치로 쉽게 부서지지 않게 두껍고 단단하게 만들어져 있구요! 위치를 고정해서 대를 따라 좌우로만 쉽게 움직이게 만들었고 중간에 별다른 걸리는 부분 없이 좌우 끝으로 잡아당겨서 사용하도록 되어있습니다!



표시된 사이즈와 실제사이즈가 같은지 확인에 들어갔구요! 먼저 높이는 82cm로 동일한게 확인 되었네요!



그 다음 가로사이즈도 79cm로 똑같이 측정 되었습니다!



세로는 다리부분으로 측정하였구요! 역시나 39cm로 같은 수치가 나왔네요!



이어서 빨래를 걸수있는 대는 총8개로 마치 옷걸이 같이 얄게 되어 있습니다!


소형 빨래건조대


마지막으로 참고용으로 보여드리기 위해 이케아 JALL 빨래건조대에 수건과 헹주를 널어서 촬영한 모습이구요! 좌우 공간이 남기 때문에 양말까지 추가한다면 딱 제가 원하던 빨래양이 나와서 최종적으로 가격과 기능면에서 잘 고른거 같아 괜히 뿌듯했구요! 현제 실사용에서는 자는방에 접어 놓았다가 빨래 끝나면 펼치고 걸수있을 만큼 넣어 놓고 보일러 올리고 자면 건조함도 없고 빨래도 잘 말라서 일석이조로 잘 사용중에 있습니다! 끝으로 해당제품은 저와 같이 빨래건조대가 부족하시거나 소량을 빨래를 널어야 할때 또는 작은공간에서나 이동이 잦을때 그리고 아기빨래건조대로도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10/19 - [쇼핑행복] - 이케아 쓰레받기 빗자루 세트 개봉기!

2017/09/28 - [일상행복] - 광명 이케아 평일 나들이!

2015/09/28 - [쇼핑행복] - 이케아에서 구입한 저렴한 식탁의자방석!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