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에서 구입한 저렴한 식탁의자방석!

쇼핑행복

예전부터 구입을 생각했던 식탁의자 방석 오늘 이케아 광명점에 놀러갔다 너무 합리적인 가격 개당 3,900원 특가로 팔고 있길래 바로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2개에 부착도 편하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별 고민없이 구입결정! 아무래도 방석이다 보니 때 탈껄 고려해서 조금 어두운 회색으로 구입하였습니다!

 

 

구입후 집에와서 담아본 방석 디자인의 모습입니다! 사각형의 심플한 기본방석입니다! 

 

 

 

 

 

물론 가격이 제일 마음에 들었지만 디자인도 잘 나온편이었는데요! 그중에서도 방석을 의자에 고정하기 편하도록 찍찍이로 부착하여 양쪽 모서리가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찍찍이를 풀어본 모습입니다. 리본매듭보단 찍찍이라 의자에 탈부착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는거 같네요!

 

 

 

 

`

식탁의자 방석의 두깨와 쿠션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눌러본 모습입니다. 두께는 약 3.7~4cm 정도로 나름 두툼하네요!

 

 

식탁의자방석의 속소재는 폴리우레탄 폼 겉면은 면100% 천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외 자세한 사이즈 42 x 40 x4 .0cm으로 표기가 되어있네요!

 

 

세탁방법이 적힌 뒷면의 모습입니다. 빨간색 부분이 한글로 되어있는 부분이구요 세탁방법은 미지근한물 40도정도에서 세탁기로 세탁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다림질(X), 표백제(X), 드라이크리닝(X) 다행히 세탁기로 빨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드디어 식탁의자에 장착된 이케아 의자방석의 모습입니다. 사이즈도 찍찍이 의자 위치에 딱 들어가서 더 맘에 들었네요! 의자원래쿠션도 보호하고 가을 겨울에는 따뜻함도 주니 너무 좋으네요! 가격대비 너무 잘 구입한거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