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베트남 옥수수밀크 LIF 영콘밀크 마셔봤습니다!

먹는행복

편의점 가면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새로운거 없나하고 둘러보는 수입먹거리 제품들중에서 유독 눈이가는 음료를 하나 발견 하였네요! 그건 바로 베트남에서 건너온 '옥수수밀크'로 '제품름은 LIF YOUNG CORN MILK'입니다! 개인적으로 해당맛은 지금까지 아이스크림, 과자, 빵, 스프로만 먹어봤지 우유로는 처음이라 새롭기도하면서 맛은 어느정도 예상은 가능했지만 어떤맛인지 정확하게 알고싶은 마음에 구입해 보았구요! 처음맛보는 기념이자 기록으로 그리고 혹시나 해당제품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참고용으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제품 및 음료의 자세한 모습과 함께 표기된 정보들을 살펴보면서 구체적으로는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정리에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콘밀크


제품의 전체적인 모습으로 시작해 보면 위에 사진과 같이 멸균우유 스타일의 길죽한 직육면체 팩으로 되어 있구요! 해당맛을 상징하는 노란색 배경과 함께 옥수수, 알갱이, 우유 이미지로 어떤 제품인지 확실한 컨셉 및 고소한 비쥬얼과 함께 영어로 제품이름과 특징 및 간략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구입하실 분들을 위한 관련정보로는 파는곳은 GS25편의점이구요! 아마 다른곳에는 판매하지 않는 전용상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1,100원으로 수입제품으로는 생각보다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나름 합리적인 가격대를 가지고 있네요!


young corn milk


팩에 담겨진 내용들을 하나씩 살펴보면 먼저 앞면의 상단 부분으로 제조사인 LIF로 LOVE IN FARM(직역 : 농장안에 사랑)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구요! 제품이름 YOUNG CORN MILK (덜여문 옥수수 우유)에 주변에는 From Young Corn (덜여문 옥수수에서)Fresh (신선함) 문구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별도로 알아본 정보로는 영콘은 70일간 재배한 옥수수를 사용해서 만들었다는 의미를 담고 있고 실제 해당음료는 베트남 현지에서 한해에 사천만개 이상이 팔릴정도로 인기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하단부에는 특징으로 작은 아이콘 그림과 함께 (1) Vegetable fat (식물성지방), (2) Rich in vitamin A,B (풍부한 비타민 A,B), (3) No cholesterol (콜레스테롤 없음) 3가지로 정리되어 있구요! 제일 아래에는 Supplemented food(보조식품)과 내용량 180ml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팩에 오른쪽 측면으로는 다행이도 한국말로 자세하게 정리된 제품에 관한 정보들이 스티커로 부착되어 있어서 쉽게 살펴볼수 있었구요! 위에 사진은 상단부터 중간까지의 내용으로 개인적으로 확인해본 내용들은 원산지(베트남), 보관방법(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 두가지에 마지막 세번째 원재료명으로 사용된 재료들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수입제품이라 재료별 원산지 표시는 따로 없어서 패스했구요! 맛과 관련해서 어려운 이름의 재료는 제외하고 알기 쉬운 항목들을 살펴보면 옥수수, 설탕, 과당, 탈지분유, 합성향료(옥수수향), 정제소금, 비타민 A / B1 / B6등으로 실제 우유가 아닌 분유를 사용했다는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구요! 대략적으로 달콤한 옥수수맛 밀크에 영양까지 담은 제품이란걸 알 수 있었습니다!



아래로 내려와 하단에 있는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먼저 GS25 옥수수밀크 LIF 영콘밀크 칼로리는 총내용량 180ml기준으로 총114.7kcal밥1/3공기(100kcal)를 살짝 넘어가는 양을 먹는것과 비슷한 열량으로 달달한 우유임에도 불구하고 같은양의 일반흰우유(대략 115kcal)와 큰차이는 없었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특이하게 비타민들이 상위권을 찾이하고 있었는데요! 1위는 비타민A 34%, 2위는 비타민B6 29%, 3위 비타민B1 21%로 영양이 듬뿍 담긴 건강을 생각한 음료라는걸 알려주었구요! 4위인 나이아신도 24%로 물질대사에 필요한 영양소중에 하나라고 하구요! 그뒤를 이어서 우리에게 익숙한 성분들로 당류 14%(5위)로 단맛을 대표한다는걸 알려주면서 탄수화물 7%(6위), 지방 5%(7위), 콜레스테롤/단백질 2%(공동8위), 포화지방 1%(9위) 나트륨 0% / 트랜스지방 0g (공동10위)로 점점 내려가는 퍼센트화 순위를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lif 옥수수밀크


뒷면으로는 마실때 사용하는 하얀색 일회용 빨대가 비닐에 별도포장되어 부착되어 있습니다!



방향을 돌려 왼쪽 측면으로는 위에서 살펴본 영양정보와 성분들이 영어로 해당나라에 맞는 표기방식으로 정리되어 있고 제일 하단에는 바코드가 표시가 담겨 있습니다!



이번에는 상단부분을 보여드리면 은색 동그라미의 빨대꼽는곳제조일 18년 8월 18일 유통기한 19년 5월 18일총보관기간은 15개월정도가 되구요! 구입일 기준 18년 11월 14일 기준으로 계산하면 9개월정도 아주 넉넉하게 남아있는걸 확인해 보았구요! 하단에는 마실때 중요한 'Shakc well before use (사용전 흔들어주세요)'란 문구를 확인하고 넘어갔네요! 



윗면에 이은 아랫면의 모습이구요! 보이는것과 같이 정체를 알수없는 도형과 숫자에 팩을 제조회사로 보이는 로고가 같이 담겨있습니다! 



포장에 표시된 정보에 이어서 우유팩의 크기는 얼마나 되는지 줄자로 측정해서 알려드리면 먼저 전체길이이자 높이는 약11.6cm를 가지고 있습니다!



폭이자 밑면의 가로로 해당되는 길이는 약4.9cm로 측정되었습니다!



두께이자 밑면 세로의 길이는 약3.9cm전체치수를 정리하면 가로 약4.9cm X 세로 약3.9cm X 높이 11.6cm 직육면체로 한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로 잡고 마시기에 편리하구요! 우리나라 제품으로 비슷한 용량의 팩으로 나온 제품들과 큰 차이는 없었네요!


옥수수우유


빨대로 해당부분에 구멍을 뚫어서 마시기전 음료의 모습과 형태를 살펴보기 위해 작은그릇을 준비해 소량 담아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예상으로는 옅은 노란색을 띄고 있을꺼 같았는데 보여지는것과 같이 마치 곡물우유같은 베이지톤으로 농도는 일반우유와 비슷했구요! 향에서는 스프나 과자에서 맡아본적 있는듯한 아주 고소하고 달달한 느낌의 진한 옥수수향이 바로 느껴졌네요!


베트남 옥수수밀크


그릇에 담겨진 옥수수우유와 함께 본격적인 맛보기에 들어기전에 빨대를 셋팅해준 모습입니다! 


gs25 옥수수밀크


마지막은 GS25 베트남 옥수수밀크 LIF YOUNG CORN MILK(영콘밀크) 한팩을 다 비울때까지 쭉 마시면서 맛을 음미해 보았구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기준으로 해당맛을 적어보면 아주 진한 옥수수향과 함께 고소함과 달콤함이 전달되는데요! 우유의 느낌이 살짝 코코넛밀크같은 스타일로 살짝 산뜻한 느낌과 비슷한 단맛을 전달해주는 특색과 매력으로 제가 예상했던 맛과 얼추 비슷했지만 당도에 있어서 조금 더 진했구요! 이래저래 결론은 저한테는 옥수수의 매력은 듬뿍 담은 달달하고 맛있는 색다른 우유가 되어 주었네요! 끝으로 해당우유는 저와 같이 옥수수맛이 담겨있는 간식 또는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마실꺼리가 되어줄꺼라 생각되구요! 지금까지 우리나라에는 없던 색다른맛의 우유를 찾으시거나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도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11/09 - [먹는행복] - 제주말차라떼 마셔보네요!

2018/10/21 - [먹는행복] - 아데스 아몬드 오리지널 궁금했다 마셔보았다!

2018/10/13 - [먹는행복] - 롯데 한끼스무디 산뜻하게 마셔봅니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