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한끼스무디 산뜻하게 마셔봅니다!

먹는행복

제가 주로 즐겨먹는 과자, 빵, 케익,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커피등을 벗어나 제 간식으로는 나름 생소하다고 볼 수 있는 '롯데 한끼스무디'란 음료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물론 신제품인 이유도 있지만 평소 야채 또는 과일이 들어간 음료들은 관심이 거의 없는편으로 아마도 최근 피로감을 자주 느끼다 보니 간식도 건강과 영양을 생각해서 살짝 바꿔보자란 생각이 최근에 들면서 눈에 들어온거 같구요! 거기에 사용된 재료들과 맛의 구성에 있어서도 제 입맛에 맞을꺼 같은 생각에 구입을 결정하였고 혹시나 관련제품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해당제품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을 통해 어떤맛과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 한끼스무디


먼저 길죽한 직사각형 모양의 팩으로 나온 음료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우선 노란색과 하얀색 배경에 초록색 뚜껑으로 산뜻한 느낌과 함께 상단 노란색 부분에는 제품이름이 빨간색 글씨로 귀엽게 적혀있구요! 하얀색 부분에는 한끼를 의미하는 밥공기 그림에 바나나, 딸기 양배추 사진을 담겨있는 모습으로 신선하고 건강주스같은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두가지 과일의 조합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기도 했네요!





구입과 관련된 정보를 정리해보면 저는 CU편의점에서 사왔구요! 가격은 1,500원으로 편의점 음료로는 나름 평균에 스무디로는 카페나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가격과 비교해서 봤을때는 나름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대가 아닐까란 생각이드네요! 



팩모양에서 특징으로는 상단 부분으로 사진과 같이 앞쪽은 짧고 뒤쪽은 길게 대각선으로 만들어져서 마실때 편리한 각도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편의점 스무디


팩에 담겨진 내용을 하나한 살펴보면 정면을 첫사진에서 이미 설명을 드렸구요! 여기에서는 제품 풀네임이 '롯데 한끼스무디 바나나 AND 딸기 AND 야채'라는거 알려드리고 하단 좌측에는 내용량과 칼로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방향을 돌려서 좌측면으로는 사진과 같이 표로 깔끔하게 제품에 관한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어서 원하는 내용을 확인해 보시면 되시구요! 개인적으로는 늘 언제나 확인하는 원재료명으로 어떤 재료들이 사용 되었는지 살펴 보았는데요! 맛과 관련해서는 다양한 농축액들로 표기되어 있는 원산지와 같이 정리해보면 바나나퓨레(인도산), 설탕, 딸기청징(이스라엘산), 채소혼합(국산)으로 안에는 양상추, 양채후 레드비트, 콜리플라워 ,자색고구마가 들어있고 이어서 쌈야채혼합즙에는 청경채, 비타민, 꽃상추, 뉴그린, 쑥갓, 청겨자, 적근대에 합성향료로는 바나나향, 딸기향으로 전체적인 맛을 예상해 보면 두가지 달콤한 과일을 메인으로 건강에 좋은 여러가지 야채들이 혼합되어 있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하단 오른쪽 보시면 야채과일 스무디이기 때문에 '흔들어 드세요'란 문구와 그림이 담겨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뒷면으로 조금 더 길게 앞면과 동일한 디자인과 내용이 담겨져 있구요! 몇가지 내용들이 상단과 하단으로 추가 되어 있습니다!



우선 상단에 추가된 정보로는 유통기한이 별도표기로 19년 3월 27일까지로 적혀있구요! 구입일인 10월 10일 기준으로 계산해 보면 대략 5개월반정도 상당히 긴 보관기간을 가지고 있어서 여러개 사다가 냉장고에 넣어두고 마시기에도 괜찮은 음료라는걸 알 수 있었네요!



이어서 하단으로는 앞면에도 있던 내용량 및 칼로리에 메인재료로는 위에 원재료명에서 봤었던 3가지 바나나퓨레 25%(바나나과즙 35%), 딸기청징0.4%(딸기과즙 4%), 채소혼합 0..2%(채소혼합즙 1%) 농축액들과 함량으로 맛에 비율에 있어서는 바나나가 가장 많은 부분을 찾이하고 있다는걸 알려주었습니다!



이번에는 오른쪽 면에 있는 정보로 여기서는 당연하게 상단에 있는 영양정보를 자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우선 롯데 한끼스무디 칼로리는 105kcal에 내용량은 250ml로 포함되어 있는 재료들의 종류와 양을 비교해 봤을때는 확실히 야채와 과일로 이뤄져서 그런지 밥1/3공기(100kcal) 정도를 먹는것과 비슷한 낮은 열량을 보여주었네요!





영양성분에 있어서도 지방,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모두 0으로 건강한 음료라는걸 보여주면서 상위권으로는 당류가 22% 1위로 달콤한 스무디라는걸 알려주었구요! 2위는 식이섬유 10%, 3위는 탄수화물 8%로 이어지면서 그 다음은 나트륨과 단백질이 동일하게 1%를 찾이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한끼스무디


윗면 모습으로 플라스틱 재질의 초록색 뚜껑이 달려 있어서 돌려 따서 마시기 편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밑면으로는 알수없는 도형과 로고에 숫자까지 적혀 있는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팩의 크기는 어느정도 되는지 측정해보면 뚜껑을 제외한 앞면의 높이는 약11.4cm를 가지고 있네요!



이어서 더 길이가 긴 뒷면의 높이는 약12.8cm로 앞면과 1.4cm의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 밑면에 해당되는 가로세로의 길이는 가로 약4.8cm 세로 약4.6cm로 미세한 차이는 있지만 종이팩의 접히는 부분과 눌리는걸 생각해서 거의 비슷한 길이로 보여지구요! 알기 쉽게 설명드리면 한손에 딱 잡고 마시기 알맞은 사이즈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드디어 맛을 보기위해 뚜껑을 돌려서 개봉해본 사진이구요! 입구 안쪽으로는 살구빛?으로 느껴지는 액체와 함께 산뜻하고 달콤한 향이 느껴졌네요!


CU 한끼스무디


음료의 색상 및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작은그릇을 준비해서 소량으로 따라보았습니다! 통속이 아닌 실제의 모습에서는 위에서도 말씀드린 살구색 또는 살색에 가까운 새감으로 농도는 스무디라는 특징으로 살짝 걸죽한 상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끼스무디


마지막으로 맛보기에 들어가서 따라놓은 그릇에 이어서 팩에 남아있는것 까지 쭉 음미해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마셔본 롯데 한끼스무디의 맛은 일단 달콤하고 맛있다로 간단명료하게 말씀을 드릴수 있을꺼 같구요! 구체적으로는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음료안에는 다양한 야채들이 들어가 있다고 하지만 야채주스같은 맛과는 전혀 다르게 살짝 가공된듯한 스타일로 바나나에 딸기가 적절하게 첨가되어 있는 향과 맛을 메인으로 그 두가지 맛의 비율이 굉장히 오묘하게 느껴지는게 먹는중간 살짝 복숭아맛, 파인애플맛같은 매력이 느껴지기도 하면서 야채들의 맛은 거의 베이스로 은은하게 깔려있는 거의 바나나딸기스무디를 먹는것과 비슷한게 제 입맛에는 새콤달콤한 매력으로 만족을 가져다 주었구요! 걸죽함이 있어서 그런지 속을 채워주는 느낌으로 아주 간단한 아침대용으로 이름처름 한끼를 대신하는 음료로도 괜찮을꺼 같구요! 저와 같이 나름의 건강을 생각한 부담없는 소량의 간식으로도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9/17 - [먹는행복] - 빙그레 라이언 멜로우 피넛 마셔보아요!

2018/08/10 - [먹는행복] - 푸르밀 미숫가루우유 마셔본 이야기!

2018/07/15 - [먹는행복] - 풀무원 다논 마이딜라잇 쇼콜라 마셔봐요!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