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모찌롤 초코 카페스노우 디저트 먹어본날!

먹는행복

편의점에서 판매중인 이런저런 모찌롤 제품들을 맛보다 보니 겹치는맛에 있어서 새로나온지도 모르고 그냥 넘어갈뻔한 'gs25 모찌롤 초코'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해당제품을 발견한 순간 이걸 먹어봤던가?란  생각과 처음보는거 같은데란 묘한 느낌이 교차하면서 확실한 확인을 위해 그동안 정리해 놓은 포스팅들을 검색해본 결과 씨유에서 나온걸로는 맛보고 지에스로는 처음인게 확인 되어서 아! 이렇게 맛보게될 인연이 닿았구나란 생각이 스치면서 바로 구입하게 되었구요! 마찬가지로 해당먹거리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참고용으로 포장된 모습과 담겨진 정보들을 살펴보면서 롤의 자세한 모습과 구성 그리고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정리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GS25 모찌롤 초코


가장먼저 포장된 상태 그대로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기존 모찌롤과 동일한 포장방식 그대로 뚜껑이 투명인 직사각형 모양의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 있어서 내용물을 바로 볼 수 있게 만들어졌구요! 가운데 띠로 제품이름, 관련로고, 정보를 담아서 열리지 않게 고정해 두었구요! 차이점이라면 카페스노우 최신로고가 담겨져 있고 그릇이 기존에는 흰색에서 은색으로 살짝 더 고급지게 바뀌었다는점과 초코맛 다운 진한갈색 롤이 담겨 있네요!





파는곳은 제목있는 GS25편의점으로 전용으로 판매하는 냉장디저트 상품이구요! 가격은 2,900원으로 처음 구입했을때 플레인이 2,500원, 딸기맛 2,800원과 비교했을때 가격대가 점점 오르면서 초코맛이 가장 높게 출시된걸 알 수 있었습니다! 



중간 띠에 담겨져 있는 내용을 하나씩 살펴보면 먼저 윗면에는 사진과 같이 상단으론 제조사인 삼립과 유어스 로고가 함께 표시되어 있구요! 중간에는 Cafe Snow(카페스노우) 로고와 함께 아래에는 해당맛이 Choco영어와 작은 그림으로 담겨 있고 제일 아래로는 제품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 오른쪽 작은테이블로 깔끔하게 냉장보관 및 메인재료 다트코팅 5.07%, 초코시럽 4.3%, 코코아분말 2.06% 3가지와 함량으로 초코와 코코아의 매력이 가득 담겨 있는걸 알 수 있었구요! 제일 마지막칸에는 내용량과 칼로리가 표기되어 있는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세로방향을 보시면 별도표기된 유통기한 날짜 18년 10월 28일로 구입일 25일기준으로 3일정도 남아 있어서 여유롭게 즐길수 있었네요!



이어서 오른쪽 측면에 담겨 있는 영양정보를 살펴보았는데요! 우선 GS25 모찌롤초코 칼로리는 435kcal으로 밥한공기(300kcal)에 반공기(150kcal)에서 15kcal 덜먹은 양과 비슷한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빵다운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구요! 총내용량은 120g으로 이전 두가지맛이 둘다 95g인것과 비교했을때 25g 많아진 양으로 이부분에서 가격이 왜 올랐는지도 알 수 있었네요!





영양성분에 있어서는 퍼센트는 물론 다르지만 순위에 있어서는 동일하게 가공유크림과 식물성크림이 듬뿍 들어있다는점에서 포화지방이 100%로 1위를 찾이하고 있고 2위는 형제자매 성분으로 항상 따라다니는 지방이 50%이구요! 3위는 당연히 당류일꺼라 생각했으나 콜레스테롤이 48%로 생각보다 많은 퍼센트를 가지고 있는 상위권 성분들을 살펴 보았구요! 4위가 당류 27%로 초코의 달콤함의 정도를 알려주면서 그 뒤로는 탄수화물 13%(5위), 나트륨 12%(6위), 단백질 11%(7위) 트랜스지방 0.7g(8위)순으로 점점 낮아지는 함량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왼쪽측면에 담겨 있는 내용으로 SPC SAMLIP로고와 함께 식품유형, 보관방법, 품목보고번호, 업소명 및 소재지, 유통전문판매원, 생산환경등의 정보들로 여기에서는 제가 꼭 확인하는 원재료명으로 어떤 재료들이 사용 되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우선 원산지에서는 국산재료는 전란액, 유크림 두가지가 바로 보이구요! 수입재료로는 야자유(외국산), 가공유지(말레이시아산, 인도네시아산) 두가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외 맛과 관련해서는 코코아관련 재료들이 상당히 많이 보이고 그외 초콜릿, 설탕, 우유, 초코시럽등으로 보여지는 모습 그대로 코코아빵에 초코크림으로 이뤄진 달콤한 롤빵이라는걸 간접적으로 확인해 볼 수 있었네요!



개봉을 위해 띠를 먼저 제거해 주었는데요! 밑면 접착부분으로 손톤을 이용해 살살 긁어서 잡는부분을 만들어 잡아당기면 쉽게 분리가 가능합니다!


GS25 모찌롤


띠를 제거한 상태에서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일단 첫눈에 들어오는 총5조각의 롤로 이전과 변함없는 개수를 가지고 있네요!


모찌롤 초코


측면의 모습을 보여드리면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받침은 은색 뚜껑은 투명으로 되어있는 케이스에 담겨 있는 모습을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케이스의 크기를 측정해서 알려드리면 받침기준으로 가로의 길이는 약16.5cm로 빵이 담겨져 있는 부분은 좌우 각각 0.5cm를 제외한 15.5cm정도로 보시면 될꺼 같네요!



세로의 길이는 약8.5cm로 마찬가지로 안쪽의 길이는 양쪽 0.5cm씩 뺴면 약7.5cm로 계산되네요! 



전체높이는 약5cm로 이전 다른맛 제품들과 큰 차이는 없었구요! 여전히 가방등에 간식으로 휴대도 가능한 길죽하고 모양과 적당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뚜껑 오픈은 역시나 한쪽으로 튀어나와 있는 손잡이를 뚜껑과 그릇으로 나눠서 잡고 위아래로 잡아당겨 주시면 아주 쉽게 개봉이 가능하구요! 혹시 먹다 남아서 보관할때도 해당방향에 맞춰서 닫아주시는게 다음에 이용할때 편리합니다!


초코모찌롤


뚜껑을 오픈항 상태에서 담아본 롤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아주 진한 갈색의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빵으로 군침돌게 만드는 언제봐도 먹음직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방향을 돌려서 측면의 모습을 보여드리면 가운데로는 마치 초코우유를 크림으로 만든듯한 옅은갈색의 초코크림이 가득 채워져 있는 달콤한 비쥬얼을 전달해 주었습니다!



빵표면은 근접으로 촬영해본 사진으로 스폰지 같이 송송 뚤린 구멍에 부분부분 초코가 뭉쳐있는 모습을 가지고 있구요! 다른 모찌롤과 빵부분에서의 차이는 CU는 밀도 있게 쫀쫀하게 뭉쳐서 압축된 형태라면 GS는 눌렀을때 여유있는 폭신한 부드러움으로 확실한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gs25 초코모찌롤


조각의 모습을 자세하게 살펴보기 위해 대표로 한개를 골라서 단독으로 촬영해 보았구요! 사진과 같이 빵(55) 대 크림(45)정도로 빵이 살짝 더 많아 보이는 비율로 만들어진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대표로 고른 한조각의 크기는 일단 타원형으로 가로지름부터 측정해보면 약6.2cm가 나오네요! (조각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세로지름은 약4.8cm로 측정되었습니다!



두께는 약2.7cm푸짐하게 한입으로도 가능하고 나눠서는 두세입정도면 한조각이 끝이나는 먹기좋은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으로 한조각을 잡고 있는 모습으로 크기를 보다 쉽게 예상해볼수 있게 촬영한 사진이구요! 가운데 크림부분을 자세히 보시면 진한 갈색선같은게 담겨 있는데요! 두께와 양은 다르지만 모든 조각의 크림에서 발견할수 있었구요! 먹는과정에서 초코로만 이뤄진 크림이란걸 알 수 있었습니다!



잡고있는 상태에서 측면의 모습도 따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반으로 자른 상태에서 단면의 모습으로 초코크림이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는걸 다시한번 확인해 볼 수 있었고 자르는과정에서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함이 손가락 끝으로 느껴졌네요!



본격적인 맛보기에 들어가서는 시작은 부분으로 나눠서 일단 맛의 중심인 크림부분을 따로 먹어 보았습니다! 살아있는듯한 신선한 느낌과 함께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녹아드는 식감과 함께 진한 초코의 향과 맛에 생크림이 어우러진 고소함으로 초콜렛의 매력이 듬뿍 담긴 달콤한 크림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진한갈색의 빵부분을 먹어보았는데요! 색상에서 보여지는 그대로 진하고 구수한 코코아 향과 맛으로 모찌롤이라는 특징 답게 카스테라 같은 부드럽고 폭신함에 잔잔하게 느껴지는 쫀득한 식감과 함께 달착지근하고 담백한 매력을 보여주었네요! 



마지막은 빵과 크림을 함께 GS25 모찌롤 초코의 종합적인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바로 위에서 따로 먹어본 두가지의 매력이 합쳐지면서 코코아와 초코의 구수한 향과 달콤한 맛을 기본으로 빵부분의 폭신함과 부드러움에 초코크림이 어우러지면서 촉촉함과 쫀득함을 더해주면서 초코의 풍미는 더 진하고 달콤하게 플러스해서 전체적인 감칠맛을 살려주는 매력의 맛있는 롤빵을 맛볼수 있었구요! 간단하게 요약하면 초코의 매력으로 가득 채워진 크림롤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구요! 어른들에게는 커피 또는 차 아이들에게는 우유와 함께 간단한 간식으로 같이 즐기기에도 잘 어울릴꺼 같네요! 마무리로 몇자 더해보면 해당제품은 초콜렛이 들어있거나 또는 초코맛이 담겨 있는 달콤한 간식 또는 디저트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분명 만족스러운 먹거리가 되어줄꺼라 생각되구요!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에게는 새로운맛의 모찌롤로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10/23 - [먹는행복] - gs25 지유가오카핫초메 이탈리안머랭롤

2018/04/12 - [먹는행복] - gs25 모찌롤 딸기 그맛을 알아보자!

2018/03/16 - [먹는행복] - gs25 모찌롤 케익 맛보고서!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