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음료 이번에는 커피에 홍차를 넣어봄 과연 맛은?

먹는행복

전에 먹어본 밀크티에 뭐를 넣어봄 후속제품으로 '이번에는 커피에 홍차를 넣어봄'이란 편의점 음료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이 음료는 제가 오래전에 사다가 냉장고에 넣어 놓고는 반찬통들에 밀리고 밀려서 눈에 안띄는 구석으로 이동하면서 까맣게 잃어버리고 있다가 최근 아내랑 냉장고 정리를 하다가 찾게되서 아! 이게 있었지!라는 반가운 외침과 함께 먹을수 있는지 얼른 유통기한부터 확인해 보았는데요! 다행히 남은 기간이 길진 않았지만 지나지는 않아서 발견한김에 마셔보구요! 컨셉부터가 특색있는 음료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소개해 드리면 좋을꺼 같아 먹기전 촬영한 사진들과 함께 이번 포스팅을 통해 어떤제품인지 자세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커피에 홍차를 넣어봄

 

커피음료 포장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길쭉한 컵모양의 뚜껑이 덮여 있는 제품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디자인은 지난번에 먹어본 밀크티에 초코를 넣어봄과 동일한 컨셉으로 이번에는 홍차, 커피와 관련된 아기자기한 이미지들과 맛과 관련된 색상을 이용해서 사진과 같이 분위기 있는 어떻게 보면 가을느낌의 디자인을 담고 있습니다!

 

 

 

 

파는곳은 CU편의점이구요! 지금까지 다른곳에서 파는건 못본거 같네요! 가격은 2,000원으로 위에서 언급드린 밀크티제품과 동일한 가격대로 나왔구요! 참고로 밀크티도 초코, 딸기 두가지로 나왔듯이 커피도 홍차에 이어서 녹차를 넣어봄 두가지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통에 있는 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메인으로는 상단에는 제조사 푸르밀 로고가 있구요! 중앙에는 부드럽고 귀여운 손글씨 느낌의 글씨체로 제품이름이 큼지막하게 담겨 있고 주변으로는 크고작은 이미지로 주전자, 원두, 커피잔, 홍차잎등의 관련 그림들이 예쁘게 그려져 있습니다!

 

 

아래에는 실제음료의 모습이 라떼아트와 함께 따뜻하게 잔에 담겨 있는 이미지로 향긋함을 전달해 주면서 좌에는 홍차잎 우에는 원두믹서로 음료의 컨셉을 확실하게 알려주면서 제일하단으로는 내용량과 칼로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방향을 살짝 돌려보면 사진과 같이 가로로 메인재료가 적혀 있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에스프레소커피추출액 5%, 커피파우다 0.8%, 홍차추출분말 0.65% 총커피고형분 0.88% 4가지로 함량을 봐서는 커피의 비율이 홍차보다 더 많이 함유되어 있는거 같구요! 제일 오른쪽에는 고카페인 함유, 총카페인 함량 112mg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참고 : 성인 하루 최대 권장 카페인 섭취향 400mg)

 

 

또 돌리면 다른쪽으로는 사진과 같이 테이블로 깔끔하게 아주 작은 글씨로 해당음료에 관한 정보들이 적혀 있습니다! 위에 사진은 상단과 중앙의 내용으로 전부다 자세하게 보진 않고 여기서는 제 다른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다 아시는 원재료명을 살펴 보았습니다! 먼저 원산지에서는 국산재료는 원유가 사용 되었구요! 커피원두는 콜롬비아 50%, 브라질산 29%, 에티오피아산(시다모) 20%, 예멘산(모카) 10%혼합분유는 네델란드산 그리고 홍차맛과 관련된 홍차추출분말은 칠레산으로 수입재료들을 많이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그외 맛과 관련된 다른 재료들은 설탕, 커피파우다, 합성향료(밀크티향, 커피향)등으로 제품이름 그대로 달콤하게 커피와 홍자를 적절하게 섞어놓은 음료라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맛에 대한 상상은 밀크티와 아메리카노를 같이 마시는 느낌으로 떠올려 보았네요!

 

 

이어서 하단으로는 영양정보가 있어서 보여드립니다! 여기 내용에서는 우선 이번에는 커피에 홍차를 넣어봄 칼로리는 총내용량 250ml를 다 마실경우 170kcal로 밥반공기(150kcal)에서 20kcal를 더먹는 양으로 달달한 음료로는 그렇게 높게 생각되지 않는 적절한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단맛과 원유가 사용되었기 때문에 포화지방이 1위로 예상을 했지만 21%로 2위를 찾이하고 있고 당류가 27%로 1위에 있어서 꾀 달달함을 보여줄껄로 예상되었구요! 이어서 3위는 단백질이 10%로 상위권 순위를 살펴 보았습니다! 그 다음은 한자리수 퍼센트로 탄수화물 9%, 나트륨 7%, 지방 7%, 콜레스테롤 3%, 트랜스지방 0g순으로 낮아지는걸 확인해 보았네요!

 

편의점 음료

 

이번에는 마실때 없으면 안되는  일회용 빨대가 붙어있는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드실때는 비닐을 제거후 아래쪽을 당겨서 최대길이로 늘려준 다음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지막 내용은 유통기한으로 사진과 같이 다른쪽으로 메인디자인과 함께 하단으로 별도표기되어 있습니다! 2018년 9월 18일로 포스팅을 작성하는 지금은 지났지만 마신날을 8일 이었구요! 구입한건 7월말이나 8월초쯤으로 기억되서 그때로 계산하면 보관기간은 한달 조금 넘게 남아 있었던거 같네요!

 

 

뚜껑부분은 사진과 같이 검정색 테두리에 안에는 은색의 마개로 컵이 밀봉되어 있고 중간에 푸르밀 로고가 깔끔하게 담겨 있습니다!

 

 

아랫면은 아무런 디자인 또는 내용없이 하얀색으로 되어 있는걸 확인해 보았네요!

 

 

음료의 크기도 줄자도 측정해서 알려드리면 먼저 전체길이는 약 11.6cm를 가지고 있습니다!

 

 

뚜껑의 지름은 약8.1cm정도로 측정 되었습니다!

 

 

밑면의 지름은 뚜껑보다 2.6cm작은 약5.5cm로 위에서 부터 점점 좁아지는 컵모양이라는걸 알려 드리구요! 그냥 쉽게 비슷한 모양으로 나온 다른 음료제품처럼 한손에 잡고 빨대로 먹기에 편리한 사이즈로 생각하시면 될꺼 같네요!

 

 

컵안에 가려져 있는 음료의 색상과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컵에 덮여있던 마개를 살짝 열어서 준비한 작은그릇에 소량을 담아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커피와 홍자가 섞인만큼 아주 진한 갈색을 띄고 있구요! 농도는 일반우유와 비슷하네요!

 

 

본격적인 맛보기에 들어가서 뚜껑을 다시 덮고 빨대를 셋팅해 주었습니다!

 

커피에 홍차를 넣어봄

 

한통을 다 비울때 까지 쭉 마셔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맛을본 이번에는 커피에 홍차를 넣어봄의 맛을 제 입맛 기준에서 적어보면 일단 표기된 함량과 재료들에서는 커피맛이 더 강할껄로 예상을 했었는데요! 실제로는 첫맛에서는 제품이름 그대로 커피와 홍차의 매력이 동시에 느껴지는 쌉사름한 달콤함을 보여주었구요! 계속 맛보면서는 커피맛과 홍차맛의 비율이 50대 50으로 시작됬다면 30대 70정도로 바뀌면서 향과 맛에 있어서 홍차의 매력이 점점 앞으로 나오고 커피맛은 뒤로 깔리는 스타일로 아주 진한 밀크티를 먹은 맛에 은은하게 커피맛이 깔려있는 달달하고 특색있는 음료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커피와 홍차 두가지의 조합은 처음봤을때 어울릴듯 안어울릴꺼 같은 오묘함이 있었는데요! 결과는 생각이상의 매력을 보여주었구요! 평소 밀크티와 커피를 같이 좋아하시는걸 기본으로 두가지가 합쳐진 매력을 맛보고 싶으시거나 진한스타일의 카페인음료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꺼라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9/17 - [먹는행복] - 빙그레 라이언 멜로우 피넛 마셔보아요!

2018/05/25 - [먹는행복] - CU 밀크티에 초코를 넣어봄 맛은 이랬다!

2018/05/20 - [먹는행복] - 편의점 질소커피 콜드브루 마시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