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삐에로쑈핑 요지경 만물상 잠시 둘러본 방문기!

일상행복

삼성역 코엑스 스타필드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잠시 시간이 되서 뉴스로 알게된 요즘 핫하다는 '삐에로쑈핑'을 구경해 보았습니다! 코엑스 초입부터 홍보물와 안내가 여기저기 붙어 있어서 찾아가기는 쉬웠구요! 쇼핑목적이 아닌 매장의 모습과 어떤 물건이 있는지 둘러보는정도로 긴시간이 아닌 잠깐의 방문이었습니다! 첫인상을 요약하면 '정말 여러가지 다양한 물건들이 찾기힘들정도로 가득 채워진 색다르고 재미있는 공간!'으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그럼 지금부터 방문할 예정이시거나 어떤곳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간접적으로나마 하나하나 모든걸 다 보여드릴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러기엔 너무나도 광범위해서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부분부분 담아온 사진들과 함께 대략적인 매장의 모습과 어떤 물건들이 있는지 나름의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삐에로쑈핑

 

메일먼저 매장 외관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매장의 풀네임은 '요지경 만물상 삐에로쑈핑'으로 사진과 같이 빨간색 배경에 노란색으로 눈에 띄는 간판이 두군데에 배치되어 있고 이름과 연관된 재미난 삐에로 캐릭터들이 여기저기 전시되어 있습니다! 두개의 매장을 다 사용하는데다 B1, B2로 아래층까지 있는 2층매장으로 생각보다 규모는 꾀 넓었네요! 평일이고 12시쯤에 방문이라 들어갈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나올때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몰렸네요! 참고로 사진왼쪽을 보시면 입구 옆으로 음료와 간단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코너가 있는것도 보실수 있습니다!

 

 

 

 

참고정보로는 해당매장은 이마트에서 새롭게 런칭한 쇼핑공간으로 B급 만물잡화점이란 컨셉으로 복잡한 진열속에 마치 보물찾기하는 기분으로 색다른 쇼핑의 재미를 더했다고 하구요! 일본의 돈키호테를 벤치마킹 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가본적이 없는곳이라 어느정도 비슷한지는 비교해 볼수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쇼핑에 있어서 중요한 삐에로쑈핑 영업시간은 오전10시~저녁10시까지 이고 위치는 CJ푸드월드에서 가깝습니다!

 

 

들어가서 가장 먼저 촬영한 코너는 의류입니다! 티셔츠, 원피스, 반팔, 모자, 가방등이 가득 진열되어 있고 가격은 사진에서 보이듯이 15,000원부터 다양한 가격대가 있었네요! 분위기는 마치 외국여행에서의 대형 마트나 야시장 쇼핑하는 이국적인 느낌이 들었네요!

 

 

다른쪽으로 가보면 이번에는 브랜드 신발부터 보세신발까지 다양한 신발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브랜드는 4~5만원대도 보이고 슬리퍼 같은건 저렴한 가격대도 있었네요! 공간이 좁은데다 물건이 많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물건을 찾기위해선 눈을 크게뜨고 자세하게 살펴봐야 할꺼 같네요!

 

 

이동해서 이번에는 헤어, 미용관련 용품들이 진열된 공간으로 수입부터 국산까지 다양한 종류가 진열 되어 있었구요! 참고로 미용과 관련헤서 화장품 코너는 B1층에서 가장 많은 영역을 찾이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헤어드라이기, 면도기 및 미용관련 전자기기등이 진열된 코너를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여기저는 마치 옛날에 지하상가 같은곳에 와있는 느낌도 들었네요!

 

코엑스 삐에로쑈핑

 

특이했던 공간인데요! 계단으로 반층정도 내려가 있는 장소로 캐릭터관련 먹거리나 제품 및 주류선물세트등의 여러가지 물건들이 복합적으로 진열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여기는 진열장의 모습이나 천장에 벚꽃장식에 밝은 노르스름한 조명으로 상당히 일본스타일의 분위기로 연출되어 있네요!

 

 

중간쯤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서 담아본 삐에로캐릭터가 담겨 있는 재미나고 귀여운 광고배너들과 화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해당 캐릭터들을 이용해 쇼핑공간 여기저기 재미난 문구들이 적혀 있어서 보는 재미를 더해 주었네요!

 

 

 

 

여기서 잠시! 층별 제품의 큰카테고리를 대략적으로 정리해 드리면 B1층에는 먹거리, 기프트샵, 화장품, 헤어케어, 바디케어, 패션명품, 양주, 슈즈, 패션잡화등로 구성되어 있고 B2층에는 인테리어, 조명, 공구, 침구, 애견용품, 완구, 행사상품, 과자, 생활용품, 가전, 주류, 식료품등으로 큰분류로 나열하기에도 너무많은 다양한 품목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전부다 볼려면 꾀 많은 시간이 소요될꺼 같네요!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처음으로 만난건 초콜릿코너입니다! 수입부터 특이한 모양에 다양한 종류들의 초콜릿 제품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습니다!

 

 

여름시즌이라 그런지 한쪽으로는 물놀이 관련 용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네요! 상품들의 진열된 모습을 볼때마다 다시 고대로 하라고 하면 못할정도로 사람이 다닐수 있는 통로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공간을 거침없이라는 표현이 어울리게 상품들이 가득 자립잡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이동하면서  이번에는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이 진열되어 있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미니오락기 제품들이 많이 보였구요! 사진 왼쪽을 보시면 봉제 인형들과 사진에는 안보이는 좌우측에도 특이하고 재미난 장난감들을 구경할수 있었네요!

 

 

지나가다가 도라메몽을 담은게 아닌 위쪽을 보시면 매장컨셉을 말해주는 느낌의 테트리스를 연상하게 하는 재미난 그래픽이 나오고 있는 광고화면 설치되어 있어서 핫컷 담아보았습니다!

 

코엑스 만물상

 

수입과자와 국내과자가 진열된 과자코너의 모습입니다! 수입에서는 주로 일본과자들이 많이 보였구요! 사진에서 보시면 느껴지시겠지만 통로의 폭은 사람 한명 지나다닐수 있는 정도입니다!

 

 

이번에는 디지털가전, 조명 코너입니다! 사진의 왼쪽으로는 핸드폰 악세사리로 충전기, 케이블, 케이스, 거치대등의 다양한 물건들도 진열되어 있고 오른쪽으로는 디지털조명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근처에는 로봇청소기 무선청소기, 밥솥등 생활가전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제가 어느정도가 최저가인지 모르는 제품들이라 그냥 딱 가격표만 봤을때는 가격대가 저렴하게 느껴지진 않았네요!

 

 

뒤쪽으로는 특이한 소재들로 만들어진 팔찌 목거리등의 악세사리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건강과 관련된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애견용품 코너의 사진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간식부터 비타민 까지 다양한 종류가 진열되어 있네요!

 

 

이번에는 큼지막한 캐릭터 인형들이 쌓여있는 코너를 만났습니다! 인형 좋아하시는 분들은 골라보는 재미가 있을정도로 수북하게 쌓여 있네요!

 

요지경 만물상

 

거의 마지막쯤에는 공구코너가 나왔네요! 사진을 보시면 느껴지시겠지만 왠만한 공구는 다 있을꺼 같은 비쥬얼로 다양한게 진열대에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공구 맞은편으로는 여행가방인 캐리어까지 판매하고 있었네요! 지금까지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정말 없는게 없다고 봐야겠조?

 

 

여기는 자동차용품 코너입니다! 세척 및 광택관련 제품부터 핸들커버, 자동차 악세사리까지 가득하네요!

 

 

B2층을 둘러보고 다시 B1으로 다시 올라와서 담아본 에스컬레이터의 모습입니다! 길이는 짧고 좌측이 상행선 우측이 하행선으로 되어 있습니다!

 

 

계산대쪽으로 나오면서 발견한 수입 명품가방들이 진열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보는순간 여기에 이런거까지 판다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제품가격대의 범위가 몇백원에서 몇백만원까지 되겠다 싶었네요!

 

 

가방의 연장선으로는 바로 옆쪽에 명풍브랜드 선글라스, 시계등의 악세사리도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마지막은 더 놀라웠던 명품코너 옆으로 위치한 다양한 양주들을 판매하는 진열대 입니다! 여기서는 마치 여행끝나고 면세점들려서 선물로 양주구입할때의 느낌이 드는걸 보면 이 공간이 상당히 이국적이고 색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건 분명한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구경하고 나오면서 담아본 계산대쪽의 모습입니다! 나올때 쯤에는 계산하시는 분들로 매장안까지 길게 줄이 되어 있어서 출구쪽의 자세한 모습을 담진 못했네요! 참고로 중간을 보시면 수입맥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둘러본 매장의 모습들이구요! 처음으로 방문해본 삐에로쑈핑의 느낌은 정리해 보면 일단 재미있고 색다른 장소에 처음보는 상품들도 많고 종류가 다양해서 잠시긴 했지만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할수 있었구요! 색다르고 저렴한 제품을 발견하는 재미도 느낄수 있었네요! 가격대에 있어서는 이번에 둘러본걸로는 저렴하게 구입하시려면 특가 또는 할인문구등이 붙어있는 진열대를 잘 살펴보시면 득템이 가능할꺼 같구요! 그외에는 대형마트와 비슷한거 같네요! 그리고 쇼핑하면서 매장의 컨셉상 어쩔수 없이 살짝에 불편한점이라면 빼곡하고 복잡한 진열로 정신없게 느끼시는 분들도 있을꺼 같구요! 원하는 상품을 찾는데까지는 시간과 집중이 필요하고 통로가 좁기때문에 사람이 붐비는 시간에는 이동이 불편할수 있다는건 감안하고 방문하시는게 좋을꺼 같네요! 이래저래 저의 결론은 굉장히 신선한 컨셉과 재미를 느낄수 있는 색다른 쇼핑공간이 되어주었습니다! 더 많은 볼거리가 남아 있었지만 시간관계상 아쉬움을 남기고 돌아서게되서 다음번에는 넉넉한 시간으로 못본곳도 더 자세하게 구경하고 이번에 눈여겨 봐두었던 제품들도 구입하러 조만간 재방문해야겠네요! 기존에 마트나 슈퍼 같은곳을 벗어나 이국적이고 이색적인 고간에서 재미난 쇼핑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참고로 오픈초반이니 주말보다는 평일로 오전이나 점심시간은 피해서 방문하시는게 여유로운 쇼핑을 즐기기에 좋은시간대라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3/15 - [일상행복] -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방문기 및 이용방법!

2017/10/24 - [일상행복] -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둘러보기!

2017/09/28 - [일상행복] - 광명 이케아 평일 나들이!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