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신메뉴 저녁식사!

먹는행복

피자를 먹은지도 한참 되었고 아내와 저도 최근에 먹고싶다라는 대화가 오가면서 오래간만에 저녁메뉴로 피자타임을 가져 보았네요! 이왕이면 신메뉴라 우선 즐겨먹는 브랜드로 새로나온게 없는지 쭉 살펴보다가 특색있는 컨셉의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를 발견하곤 이거다 싶어 주문해 보았습니다! 드실예정이기서나 어떤 피자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부터 어떤 특징과 맛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문후 정확시 30분뒤에 집에 도착한 피자박스의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빨간색 하얀색 반반으로 나눠진 배경에 신메뉴 피자의 모습과 함께 퐁듀라는 이름에 어울리면서 탕수육이 떠오르는 부먹찍먹이란 문구와 연출된 사진과 함께 언제봐도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피자와 퐁듀의 콜라보란점이 저에게는 가장 큰 매력으로 느껴졌네요!

 

 

 

 

먹거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가격을 정리해 드리면 원래가격은 L 35,900원 / M 29,900원 방문포장시는 40% 할인으로 L 21,500d원 / M 17,940원 배달주문시에는 30% 할인으로 L 25,130원 / M 20,930원 입니다! 저의 경우는 배달에 M사이즈로 주문하였네요!

 

 

사이드로는 그뤼에르퐁듀소스, 피클, 핫소스가 같이 왔고 콜라 500ml 짜리는 1,000원으로 추가주문 하였습니다! 사진의 왼쪽으로는 신제품과 메뉴들이 소개되어 있는 광고지도 같이 붙어서 왔네요!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박스를 오픈해서 피자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박스에 있던 사진과는 조금은 다르지만 거의 비슷한 모양을 보여주었구요! 역시나 엣지부분이 상당히 독특함을 가지고 있네요! 컨셉이 비슷하다고 볼 수 있는 지난번 먹어본 크런치치즈스테이크가 동그란 포켓 모양의 엣지였다면 이번에는 새우를 메인으로 뾰족하고 각진스타일로 색다른 비쥬얼을 만들었네요!

 

 

가운데에 배치되어 있는 토핑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들어간 재료들을 나열해 보면 브로콜리, 피망, 양파, 양송이등의 각종야채메인재료과 소스로는 비스크쉬림프, 베이컨, 아펜젤라치즈소스, 로제소스, 그뤼에르퐁듀소스등이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별도로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본 영양정보도 같이 정리해 드리면 라지사이즈(L)는 총10조각으로 한조각당 292kcal에 127g으로 한판 총칼로리는 2,920kcal에 총중량은 1,216g입니다! 미듐사이즈(M)는 총6조각으로 한조각당 297kcal에 122g으로 한판 총칼로리는 1,782kcal에 총중량은 729g입니다! 영양성분중에서는 역시나 나트륨이 가장많이 함유되어 있네요!

 

 

이어서 더블바이트라 불리는 엣지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왜 더블인가는 두가지 맛으로 안에는 치즈캡 컨셉으로 모짜렐라치즈와 함께 고구마 또는 감자 무스가 같이 담겨져 있습니다!

 

 

피자 한조각을 들어서 담아본 도우의 모습입니다! 피자헛의 경우 도우의 종류나 선택 없이 한가지로 알고 있구요! 사진과 같이 빵같은 비쥬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기로 한번 특정해 보았는데요! M사이즈로 지름이 약25.3cm정도를 가지고 있네요!

 

 

두께는 엣지기준 약2.4cm로 측정 되었고 안쪽은 더 낮아서 측정부위에 따라 차이가 있을꺼 같네요!

 

 

더 자세히 살펴보기 위해 한조각을 분리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조각당 엣지부분 바이크는 2칸씩 포함되는걸 알 수 있었네요!

 

 

조각에 담겨 있는 눈에 띄는 토핑들을 살펴보면 한조각당 새우(비스크쉬림프)는 1~2개, 브로콜리조각이 1개씩으로 분배해서 만들어진걸 알 수 있었습니다!

 

 

엣지부분을 단면으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맛있게 녹아서 흘러내린 모짜렐라 치즈로 가득채워진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가지고 있네요!

 

더블바이크

 

더블바이크 속에는 무엇이 들어있는지 확인차 접혀있는 빵부분을 열어보았습니다! 사진과 같이 하얀색 모짜렐라치즈 아래로 노란색 고구마무스가 담겨져 있는 형태를 가지고 있고 오픈전인 왼쪽도 동일한 맛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감자맛은 어디 있나 하고 다른 조각을 열어보았더니 사진과 같이 모짜렐라치즈 아래로 하얀색의 포테이토무스가 깔려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네요! 여기서 알수 있었던건 고구마, 감자는 2칸을 기준으로 교차해서 담져겨 있습니다! 

 

※ 이런특징에서 여러명이 먹을때 나름의 팁으로 우선 여러번 먹어본게 아니고 만드는 사람의 실수도 있을꺼란 생각에 100%라고 말씀 드리긴 어렵지만 일단 시작에 있어서 겉으로는 이조각에 해당하는 엣지가 어떤 맛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먼저 다른사람 또는 본인이 한조각을 먹고 어떤맛인지 알아서 그맛을 기준으로 2칸씩 계산해보면 고구마와 감자중 더 좋아하는 맛으로 골라서 먹는게 가능하네요! 저의 경우는 고구마, 감자 둘다 좋아해서 골라서 먹을 필요없이 랜덤으로 즐겼네요!

 

 

본격적인 맛보기에 들어가서 처음에는 퐁듀소스 없이 순수하게 피자를 앞쪽부터 맛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의 맛은 새우가 들어가서 향과 맛에서는 해산물피자의 느낌으로 간에 있어서는 조금 덜한 짠맛에 담백함도 느껴지면서 달착짭짤한 소스와 치즈의 고소함에 중간에 씹히는 새우의 풍미가 더해지면서 여러야채들에서 나오는 향과 달착지근함까지 도우와 함께 어우러지는 맛있는 감칠맛을 보여주면서 후반부 엣지영역에 도달하게 되면 감자무스의 경우 치즈의 고소함에 감자의 향과 구수함이 더해져 간간하고 담백한 매력으로 마무리가 되고 고구마무스는 치즈에 고구마의 향과 달착지근함이 더해지면서 식후 디저트를 먹는 느낌으로 끝까지 맛있는 만족스러운 피자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메인토핑 비스크쉬림프도 단독으로 맛을 보았는데요! 일단 크기는 작은편이구요! 탱글한 식감과 겉에 뭍어있는 기본 소스의 짭쪼름한 감칠맛과 새우살의 달착지근한 담백함이 어우러진 매력을 가지고 있네요!

 

그뤼에르퐁듀소스

 

기본맛보기에 이어서 이번 신메뉴의 핵심인 그뤼에르퐁듀소스와 같이 먹어보기 위해 소스를 오픈해 보았습니다! 걸죽한 농도에 고소한 치즈향을 가지고 있네요!

 

 

소스의 본연의 맛을 알기위해 손가락으로 찍어서 맛을 보았는데요! 진한 치즈의 향과 고소함에 담백함속 적절한 짠맛이 느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장박스와 광고지에 나온 이미지 그대로 부먹과 찍먹으로 나눠서 먹어 보았는데요! 먼저 찍먹으로 사진 그대로 엣지부분인 바이트를 잘라서 찍어먹어 보았습니다! 맛의 변화는 위에서 말씀드린 기본적인 맛에 치즈의 매력이 더해져서  짭짤한 간을 살짝 눌러주는 느낌으로 진한 치즈의 고소함과 담백함이 살아나는 감칠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사진과 동일하게 새우토핑을 이용해 부먹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해보면서 느낀점은 부먹보다는 찍먹이 더 편한거 같구요! 만약 부억으로 즐기실 분들은 조금씩 부어서 먹는거 보다는 피자 전체나 한조각에 뿌려서 드시는걸 권장드립니다!

 

 

퐁듀소스를 부어서 겉면을 코딩한 새우의 모습입니다! 이것도 단독으러 먹어보았는데요! 새우 본연의 맛에 치즈의 고소함이 더해진 변화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퐁듀소스가 치즈를 녹인걸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소스의 양에 따라 치즈맛의 정도가 달라진다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네요!

 

 

마지막으로는 피자한조각을 퐁듀소스에 푹 찍어서 한입 크게 먹어보았습니다! 위에서 부분으로 먹을때는 소스의 비율을 많이해서 먹었더니 치즈의 맛이 조금 더 앞으로 나와 있었다면 이 경우는 다양한 재료가 푸짐하게 소스와 섞이면서 피자의 본연의 맛에 치즈소스의 담백함과 고소함이 더 맛있는 비율로 조화를 이루면서 색다른 감칠맛으로 또 다른 매력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정리해보면 그냥 먹을때는 짭쪼름하면서 달착지근한 매력이라면 퐁듀소스와 같이 먹을때는 치즈의 고소함은 더해지고 짠맛이 줄어들면서 담백함은 살아나는 덜 자극적인 스타일의 맛의 변화를 보여주었네요! 둘중에 뭐가 더 맛있냐고 물으신다면 개인적인 입맛에는 딱 50대50으로 둘다 각각의 매력이 맛있었구요! 그냥 먹다보면 자연스럽게 퐁듀소스가 생각나서 나도 모르게 중간중간 소스를 찍어서 번갈아서 먹고있는 저는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평소 고기보다 해산물 그중에서 새우를 좋아하고 치즈맛이 듬뿍 담긴 피자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6/28 - [먹는행복] - 피자헛 크런치치즈스테이크 먹어봅니다!

2017/04/12 - [먹는행복] - 피자헛 신메뉴 갈릭버터쉬림프 리치골드 맛보기!

2016/12/31 - [먹는행복] - 피자헛 더블박스 사이드콤보박스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