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더블박스 사이드콤보박스 맛보기!

먹는행복

30일 저녁 아내와 함께 집에서 조촐하게 송년회로 피자타임을 가지게 되었네요! 주문한 메뉴는 이번에 할인가로 나온 피자헛 더블박스 피자 2판에 22,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푸짐하게 한번 먹어보기로 하였네요! 추가로 사이드도 55% 세일하는 사이드콤보박스도 있어서 오늘은 피자헛 박스메뉴들을 먹어보는 날이 되었네요! 지금부터 개봉 및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피자헛 사이트를 이용해 온라인 주문 30분도 안되서 도착한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피자가 두개가 들어서 그런지 박스 두께가 두툼하네요!

 

 

광고에서 보던 2개의 서랍처럼 되어있는 피자박스를 2개를 꺼내서 담아 보았습니다! 더블박스는 피자 5가지 중에 2가지를 선택해서 주문할수 있는데요!

 

 

 

 

저는 베스트로 되어있는 갈릭비프와 새로운 메뉴인 로스트 갈릭 치킨으로 소고기와 닭고기의 조화로 주문해 보았네요! 이 외에도 베이컨스테이크, 페퍼로니, 치즈 피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로스트갈릭치킨 피자의 맛있는 비쥬얼의 모습입니다! 큼지막한 구워진 닭고기와 그린빈이 바로 눈에 들어왔네요!

 

 

 

 

피자의 사이즈는  M미듐정도는 되고 두께가 조금 얇은편입니다!

 

 

피자의 토핑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사용된 재료는 갈릭치킨, 표고버섯 , 그린빈, 마늘칩, 모짜렐라치즈, 데리야끼어니언, 기타 야채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맛을 보기위해 한조각을 분리해 보았는데요! 조각당 큼지막한 닭고기 한개와 방울토마토 2~3개 그린빈 표고버섯이 소량으로 들어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한입 맛을 보고 담아보았는데요! 갈릭치킨 피자의 맛은 담백하면서도 달착지근한 맛에 치즈의 고소함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피자의 맛이었습니다!

 

 

다음으로 두번째 갈릭비프 피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여기에는 큼지막한 소고기 조각들이 가득 들어있는 모습이 맛있어 보였네요!

 

 

피자에 들어간 토핑들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사용된 재료로는 비프, 포테이토, 양송이버섯, 구운마늘, 모짜렐라치즈 ,각종야채들이 사용되었습니다!

 

 

역시나 맛을 보기위해 한조각을 분리해서 담아 보았는데요! 조각당 비프고기 2~3조각들과 파프리카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고기가 많이 들어있는게 개인적인 입맛에는 딱이었네요!

 

 

한입 맛을 보고 담아 보았습니다! 비프피자의 맛은 치킨피자가 담백함이라면 소고기의 고소함에 양념이 간간하면서 감칠맛이 있어서 조금은 자극적이고 계속 먹고싶게 만드는 맛이었습니다! 치킨과 번갈아서 먹기에 딱 좋은거 같네요!  

 

 

사이즈는 위에서 말씀드린 M정도로 두께를 담아 보았는데요! 일반 미듐피자에 비하면 조금은 얇게 되어 있는거 같네요! 양은 2판이라 충분합니다!

 

 

피자와 같이온 조금 큰사이즈의 에멘탈치즈소스를 담아 보았습니다! 주문할때 멤버십 무료 치즈퐁듀가 적혀있었는데 이 소스를 말하는거 였네요!

 

 

피자를 치즈소스에 듬뿍 찍어서 먹으면 조금 더 고소하면서 담백한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추가로 주문해본 사이드콤보박스! 더블 박스만 주문하려다가 사이드도 세일가로 나와서 유혹을 못참고 같이 주문하였네요! 사이드 메뉴구성은 리치치즈파스타+포테이토 가격은 4,900원! 포장박스열고 담아 본 모습입니다! 

 

 

포테이토는 살짝 매콤하면서 짭짤한 간이 되어있어서 보드라운 식감으로 계속 손이가는 맛이었습니다! 감자튀김은 언제 어디서 먹어도 멈출수가 없네요!

 

 

다음으로 리치치즈파스타는 토마토 스파케티로 토마토 소스와  자렐라 치즈로 달콤새콤한 감칠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피자에 올려먹거나 소스에 피자를 찍어 먹으면 더 맛있네요!

 

새로운 두개의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할인가격으로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수 있어서 뭔가 한해를 잘 마무리하는 느낌까지 들었네요! 내년에는 더 잘먹고 즐겁고 행복한 한해가 되길 바래보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