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수내 레드썬 즉석떡볶이 저녁식사!

먹는행복

즉석떡볶이가 생각날때 자주 찾았던 분당 수내역 레드썬을 오래간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분당쪽에서 즉석떡볶이로 아실분들은 다 알고 있으실텐데요 정말 맛있는 즉석떡볶이 전문점입니다. 포장도 가능하지만 확실히 즉석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조!

 

※ 최근 확인결과 다른 음식점으로 바뀌었네요!

 

 

예전부터 위치는 분당 수내역 한샘인테리어 방향으로 가시다보면 커피빈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분당 레드썬 입구는 건물의 오른쪽 측면에 있습니다. 2층이라 계단을 이용하셔도 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엘리베이터가 1층에 되어있어서 바로 탑승하고 담아본 상가 입점 안내표 입니다. 2층에 즉석떡볶이 Red Sun이 표시되어 있네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시면 바로 보이는 레드썬 광고판입니다!

 

 

골목을 쭉 따라서 들어가시면 길 끝으로 위치해 있는 즉석떡볶이 레드썬 입구의 모습입니다!

 

 

음식점으로 들어가서 창가쪽 자리를 잡고 담아본 레드썬 실내의 모습입니다. 아이들도 좋아해서 가족단위 분들이 많이 방문하셨네요! 매운 맛을 선택하실수 있기때문에 순한맛으로 드시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레드썬 즉석떡볶이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메뉴판은 각 테이블 부착되어 있습니다. 즉석떡볶이 셋트메뉴를 인원수별로 이용하시면 편리한거 같네요! 저의 그날 주문은 야채떡볶이 2인 SET 메뉴(12,000원)를 주문하였습니다!

 

 

즉석떡볶이 2인세트 메뉴를 주문하고 바로 셋팅해주신 즉석떡볶이와 튀김만두 입니다. 튀김만두는 즉석떡볶이가 어느정도 끓었을때 추후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가까이서 담아본 즉석떡볶이 재료들입니다. 라면, 떡, 쫄면, 계란 등등 푸짐한 재료들이 들어있습니다!

 

 

시간이 지나서 즉석떡볶이에 튀김만두를 넣고 거의 완성되기 직전에 담아본 레드썬 즉석떡볶이의 모습입니다. 다시 보아도 참 먹음직 스럽게 보이네요!

 

 

드디어 완성된 즉석떡볶이의 모습입니다. 튀김만두를 불려서 부드럽게 먹는거를 좋아해서 푹 담궈서 끓였습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튀김만두를 국물에 찍어드셔도 됩니다!

 

 

먹기전 가까이서 담아본 즉석 떡볶이의 모습입니다. 순한맛이라 살짝 매운맛에 달콤하면서 배가 불러도 계속 먹게되는게 레드썬 즉석떡볶이의 매력인거 같네요! 양념국물과 라면, 오뎅 중간중간의 양배추로 환상적인 조합이네요!

 

 

사이드 반찬 노란 단무지 입니다. 입이 조금 매운걸 느끼실때 입을 아주 깔끔하게 해주는 반찬입니다!

 

 

즉석떡볶이를 어느정도 다 드신후 별미인 뽀까뽀까라이스의 모습입니다. 떡볶이를 다 드시고 요청하시면 가지고 가셔서 만들어 주십니다. SET에 포함된 메뉴입니다. 김과 살짝의 야채와 즉석떡볶이의 남은 국물과 재료들로 비벼주는 볶음밥 즉석떡볶이로도 어느정도 배가 부르지만 끝으로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워야 즉석떡볶이를 먹었다고 할수 있겠네요!

 

 

잘 비벼진 뽀까뽀까라이스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보고있으니 침이 다 고이네요! 즉석떡볶이에 볶음밥까지 아주 맛있고 배부르게 먹은 저녁이었습니다! 다먹고 콜라로 마무리! 정말 언제나 변함없이 맛있는 레드썬의 즉석떡볶이 조만간 다시 방문해야 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6/03/25 - [먹는즐거움] - 레드썬 단대점 즉석떡볶이 2인세트 방문포장!

2015/01/28 - [먹는즐거움] - 분당 오리역 레드몽 즉석떡볶이 저녁식사!

2014/09/28 - [먹는즐거움] - 분당 미금 엠코헤리츠 시루 즉석떡볶이 저녁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