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썬 단대점 즉석떡볶이 2인세트 방문포장!

먹는행복

오래전 지나가다 발견한 레드썬 단대점 이전에는 분당 수내점을 이용했었는데요 최근에 수내역을 나가보니 레드썬이 없어지고 다른 음식점으로 바뀐걸 알게 되었네요 그리하여 이제는 즉석떡볶이 생각나면 단대점으로 와야겠구나라고 생각만 가지고 있었네요 아기가 태어나서 외식은 힘들고 언제쯤 먹을수 있을까 생각만 하다가 어제 우연히 TV에서 즉석떡볶이가 나오는 장면을 보고 있다가 아무래도 포장이라도 해서 조리해먹어야겠다라는 생각에 오늘 레드썬 단대점에 방문해서 포장구입을 하였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즉석떡볶이 전문점 Red Sun 외관의 모습입니다!

 

 

들어가서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담아본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다른건 볼꺼 없이 즉석떡볶이 2인세트 포장으로 주문하였네요! 즉석떡볶이 2인세트 가격은 12,000원 식당에서 먹을경우에는 세트 구성은 즉석떡볶이 + 볶음밥이 되어있는데요!

 

 

 

 

포장에는 볶음밥 대신에 사리를 추가해서 가지고 갈수 있게 되었습니다. 2인세트의 경우는 사리1개 추가라 김말이로 주문하였네요!

 

 

집에와서 풀어본 즉석 떡볶이 2인세트의 구성입니다. 큰 원형 플라스틱 용기에는 각종야채와, 떡볶이떡, 쫄면, 오뎅이 담겨있습니다. 그외에도 육수, 라면사리, 떡볶이소스, 튀김, 단무지가 들어있습니다.

 

 

조리전 꼭 읽어봐야하는 떡볶이 레시피와 맛있게 먹는팁을 담아 보았습니다. 제일 중요한건 소스 전부가 아닌 3/4 정도로 넣으라는 부분이었네요!

 

 

설명서대로 큰 웍에다가 위에서 보여드린 원형통에 있는 재료들을 모두 넣은뒤 육수를 넣고 즉석떢볶이 소스를 3/4정도 투하! 슬슬 끓어오르면서 뒤집개를 이용해서 소스와 재료들을 잘 섞어주었습니다.

 

 

 

 

 

국물이 바글바글 끓어오르면서 육수와 소스가 잘 섞여서 빨간색으로 변하고 야채와 재료들이 잘 퍼진 상태에서 튀김을 넣어주었네요! 튀김을 넣는 타이밍은 개인적으로 차이를 두셔도 됩니다! 저는 푹 삷아져서 부들부들한 식감을 좋아하는 편이라 조금 일찍 넣어서 오래 끓여주었습니다.

 

 

튀김이 어느정도 국물에 스며들면 이어서 라면사리를 추가해주고 익혀주시면 맛있는즉석떡볶이가 완성됩니다!

 

 

드디어 완성된 즉석떡볶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라면사리가 들어가고 익을동안 끓여주었더니 국물이 살짝 걸죽해지면서 국물의 양도 줄어들었네요! 포장으로 사온건 처음이라 잘못 조리하면 어쩌나 걱정도 했지만 라면만큼이나 조리도 간편하고 음식점에서 먹었던 그맛 그대로 즉석떡볶이의 맛을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거기에 오래간만에 먹으니 더욱더 맛있었습니다. 다 먹은뒤 볶음밥의 아쉬움이 있었지만 아기와 함께 식사가 가능할때로 잠시 접어두어야겠네요 이제는 참지말고 가끔씩 즉석떡볶이가 생각날때 포장으로 즐겨야겠녜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