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쇼콜라 브라우니 꾸덕달콤 매력!

먹는행복

요즘 한창 즐겨먹고 있는 편의점 디저트 제품들! 최근에는 주로 케이크 종류를 맛봐왔는데 이번에는 조금은 다른  '쇼콜라 브라우니'가 나와 있어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브라우니는 한때 커피와 함께 꼭 주문해서 먹었던 정말 좋아하는 디저트이기도 하고 쇼콜라는 즐겨먹던 케익중에 하나가 있어서 두가지가 합쳐진 이름에서 구미를 당겼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품의 모습과 함꼐 맛에서는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었는지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CU 쇼콜라 브라우니

 

가장 먼저 제품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검적생 사각형 받침에 운형으로된 뚜껑으로 만들어진 프라스틱 케이스에 먹음직 스러운 브라우니가 담겨 있고 중간에는 투명비닐종이로 밀봉되어 제품의 이름과 함께 특징과 정보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삼립제품이고 편의점에서 만날수 있는 카페스노우 브랜드입니다! 해당브랜드는 지금까지 gs25에서만 구입해와서 CU편의점에도 판매하는줄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쇼콜라브라우니 가격은 케익보다 조금 저렴한 2,500원에 판매중입니다!

 

 

제품 가운데 있는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동그라미 패턴 배경으로 관련 로고와 함께 해시태그 #당이떨어질때 #꾸덕꾸덕 #초코브라우니 3가지가 적혀있고 하단으로는 냉장보관표시와 대표재료로 코코아분말, 식물성크림, 초코베이서, 초콜릿이 적혀 있습니다! 재료만 봐도 비쥬얼 만큼이나 굉장히 달달한 디저트란걸 알 수 있었습니다!

 

 

비닐 오른편으로는 유통기한 날짜가 별도표기되어 있습니다! 구입한날로 4일정도 남아 있어서 여유롭게 나눠서 먹을수 있었네요!

 

 

중간 비닐포장 아래쪽으로는 제품의 특징을 그림과 함께 간략하게 정리한 내용으로 크림, 초코베이스, 초콜릿, 브라우니 4가지로 아래에서 나오는 디저트의 모습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위에 두가지는 상단에 올려진 크림과 초코시럽 재료를 알려주고 아래 두가지는 빵의 특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번에 위쪽으로 정리된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입니다! 여기서는 재료들과 영양정보 두부분을 자세히 살펴보았는데요! 우선 국산재료로는 설탕, 전란액 두가지가 사용 되었고 밀가루는 미국산과 호주산이 사용 되었습니다! 그리고 비쥬얼에서 알 수 있듯이 코코아, 초코, 설탕, 물엿등의 달콤한 재료들이 많이 사용 된걸 알 수 있었네요!

 

 

 

 

영양정보에서는 우선 쇼콜라 브라우니 칼로리 620kcal 로 하나를 다 먹으면 밥 두공기 조금 넘게 먹는것과 비슷한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용량은 120g으로 표기되어 있네요! 그리고 영양성분에서는 달달함이 느껴지는 만큼 당류가 56% 높음 함량을 가지고 있지만 역시나 케이크는 크림과 빵이라 포화지방 113%로 가장 많이 찾이하고 있는걸 피해갈순 없었네요!

 

씨유 쇼콜라 브라우니

 

밀봉된 비닐종이를 제거하고 구성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디저트와 함께 잘라서 먹기 편하도록 작은 플라스틱 포크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CU 초코브라우니

 

뚜겅을 오픈하고 포크의 비닐을 제거해서 셋팅을 하고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첫인상에서 푸짐한 양에 먹음직스럽고 고급진 비쥬얼이 매우 만족스러웠네요!

 

 

상단 부분을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아래쪽으로는 브라우니로 단단해보이는 느낌의 빵층에 생크림을 한덩어리 올리고 초코시럽을 듬뿍 뿌린 다음 코코아분말이 전체적으로 듬뿍 뿌려져 있습니다!

 

 

사이즈도 궁금하실꺼 같아 줄자로 측정해 보았습니다! 원형모양으로 지름은 약11cm가 나오네요!

 

 

이어서 두께이자 높이는 약3.5cm로 측정되었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한번에 다 먹기는 힘든 사이즈였고 2~4등분으로 나눠서 먹기 좋은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편의점 디저트

 

드디어 맛보기에 들어가서 포크를 이용해 푸짐하게 준비해서 먹기직전 촬영해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CU 쇼콜라 브라우니의 맛은! 식감은 크림은 부드럽고 빵은 설명에 적혀 있듯이 꾸덕꾸덕 하면서 쫀득함이 느껴지면서 초코와 코코아의 아주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으로 기분좋은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지는 맛있는 디저트를 맛보았네요! 커피숍에서 파는 제품과 비교했을때도 전혀 부족함 없고 어떤 면에서는 더 고급진 맛을 느낄수 있었고 가격대비 양도 푸짐해서 가성비 높은 디저트라 생각되네요!

 

 

1/3정도 먹고나서 단면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빵만 있는곳을 먹을때는 브라우니 본연의 꾸덕하고 쫀득한 맛을 제대로 즐길수 있었고 크림과 초코시럽을 같이해서 먹으면 조금 더 부드러움과 고소함이 더해진 맛으로 즐길수 있었습니다!

 

 

먹으면서 점점 안으로 갈수록 식감이 더 쫀득해져서 빵부분을 자세하게 관찰해 보았는데요! 사진에서 원형안의 화살표 방향 또는 겉에서 안으로 보시면 색상이 갈색에서 점점 검정색으로 변해가는걸 발견하실수 있으실텐데요! 그 부분이 바로 겉은 빵비율이 많다가 안으로 갈수록 거의 초코에 가까운 아주 진득한 영역이 늘어가면서 쫀득함과 달콤함도 점점 진해지는 특징이 나타나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먹을수록 점점 더 맛있어지는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네요! 참고로 브라우니는 다들 아시겠지만 우유 또는 커피와 같이 드시면 더 맛있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5/02 - [먹는행복] - CU 쿠키앤크림 치즈케익 맛봤어요!

2018/04/28 - [먹는행복] - CU 자이언트 핫도그 간식타임!

2018/04/10 - [먹는행복] - CU 이거레알반박불가 쇼콜라생크림케이크 맛보고서!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